#숙취해소법

78 posts

TOP POSTS

#30살 #숙취해소법 #힘들다
.
.
.
.
.
30살 되니 2틀은 누워잇어야 살겠다.
아 골이야 ㅠㅠ

캠핑에서 잠을 자려면 이정도는 자줘야함ㅋㅋ
#시체#계곡#숙취해소법#숙취없이 자는법#

나의 #숙취해소법
샴페인을 무식하게 많이도 마셨어😵 당분간 술금지

선물은 언제나 옳다 @bit_chha 감사히 잘 마시겠습니다❣️#회식다음날 #숙취 #숙취해소법

포럼끝나고 남은 음료중에 #비락식혜 있어서 잽싸게 찜콩👍🏻 숨겨놨다가 우리 막둥이 줘야지 막둥이표 #숙취해소법 이제 캔말고 페트로 들이켜ㅋㅋ 옛다🎁ㅋㅋ

아고😫 나만의 #숙취해소법
오늘도 또..😥

나오늘 미침😶
어제 소곱창 4판에 소맥 미친듯이 말아먹었더니 그 여파가 오늘 하루종일-
#숙취해소법 하루종일 무조건 먹기-
속이 허~~~~ 해서 먹고 화장실 먹고 화장실 반복-
1차-쫄볶이에 어묵탕, 김밥 아침에 간단히 해장
2차- 삼겹살 4인분에 쌀밥 한공기 뚝딱
3차- 커피를 사려고 생각했었는데 나는 햄버거 세트를 주문하고 있고
4차- 만두국,비빔국수,칼국수 지금 여기 나,,, 포장해서 가려고 기다리고 있다,,,😳
#사람이아니므니다#미친식욕#해장은역시폭식#해장은자고로#삼겹살#햄버거

오늘 칭구 집 놀러왔러용 내 술칭구네 ㅋㅋㅋㅋㅋ
#불금 달리기전 #숙취해소약 먹고 시작 #술스타그램 #지금부터숙취해소
오늘은 많이 먹을거얏 ㅎㅎㅎㅎ
음주전 2알 음주후 2알 이거 좋대서 첨 먹어보는데 약먹고 짐 술마시는데 뭔가 좋다 ㅋㅋ 왠지 쟁여둬야할아이템 될듯^^
맛없는 마시는 숙취해소제보다 알약으로 먹으니 굿굿
#GRN 지금부터 숙취해소 #지알엔 #술먹고속안좋을때 #숙취해소법 #술먹고머리아플때 #숙취해소에좋은음식 #피로회복제 @grn_green

MOST RECENT

나의 #숙취해소법
샴페인을 무식하게 많이도 마셨어😵 당분간 술금지

멋쟁이들의@숙취음효 행오버조스!!
곧 오픈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나 많은 관심 바랍니다 #행오버조스 #숙취해소 #효과대박 #숙취음료 #칡꽃추출물 #숙취해소법 #숙취 #숙취해소음료 #숙취엔 #숙취해결 #숙취해소제 #숙취스타그램

나만에 #숙취해소법

#유산소 #런닝 #트레드밀

4km 20분 20초 ✔

본의아니게 강제 다이어트

.
#식단일기 #고삐풀린토요일 #숙취해소일요일 #운동은계속 #오랫만에술 .
업데이트된 나만의 #숙취해소법
.
예전엔 게토레이 레몬맛 500ml 두병에다가 스텝퍼 한시간이면 됐는데, 어젠 진짜 하루종일 가는 숙취에 온몸이 뒤집어지는줄 ㅠㅡㅜ .
#코코넛워터 사랑합니다❤ 어젠 게토레이도 진짜 역겨웠음 운동으로 #술땀 빼고 아침에 뒤집에진 속엔 약간 시원한 코코넛워터가 참 좋구날 깨달은 날
.
.

#운동일지
.
코어운동팁 🌑들숨👉날숨+배꼽을 등까지 끌어내리기+갈비뼈 배꼽방향으로 당겨조여주기👉복근의 조임을 느낀후 가슴을 위로 들어올리기 🍀시선은 약45도 윗방향으로 보내기
.
🌑골반이 위/아래로 들이거나 틀어지지 않게 neutral한 포지션에 있도록 하기🌑
.
#20170612 현재 체중 59.7~60.2 :) .
운동을 시작한 한달전보다 약 1.7~1.2kg 빠짐
.
하 ㅠ 술만아니었어도 내 근육이들 이쁘게 잘 있었을텐데 ㅠㅜ 근육이들이 빠진것 같아서 속상함

선물은 언제나 옳다 @bit_chha 감사히 잘 마시겠습니다❣️#회식다음날 #숙취 #숙취해소법

#쁘니마마
.
#불타는화요일🔥
#생일전야제 라며 소소하게 #맥주한잔🍺
생일이 뭐 별거야~ 내사람과 함께라면 그게 최고지!!
.
내일이 걱정되니까
#음주전후 #숙취해소 챙겨먹는건 잊지말기!!😎 .
.
#데이트 #치킨 #맥주 #지알엔 #술 #오빠닭 #GRN #지금부터숙취해소 #숙취해소법 #술깨는방법 #일상 #일상스타그램 #beer #chicken

#술 #달리는중 #GRN지금부터숙취해소 라스트 2박스
사이좋게 나눠먹고 #부워라마셔라
#숙취해소약 인데 알약이라 먹기편함 마시기전2알 마시고난뒤 2알이면 #숙취빠잉
다음날 확실히 회복빠름 머리안아픔 더 사둬야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지알엔 #술먹고속안좋을때 #술깨는방법 #숙취해소법 #술먹고머리아플때 #숙취해소에좋은음식 #술먹고속안좋을때 @grn_green

오늘 칭구 집 놀러왔러용 내 술칭구네 ㅋㅋㅋㅋㅋ
#불금 달리기전 #숙취해소약 먹고 시작 #술스타그램 #지금부터숙취해소
오늘은 많이 먹을거얏 ㅎㅎㅎㅎ
음주전 2알 음주후 2알 이거 좋대서 첨 먹어보는데 약먹고 짐 술마시는데 뭔가 좋다 ㅋㅋ 왠지 쟁여둬야할아이템 될듯^^
맛없는 마시는 숙취해소제보다 알약으로 먹으니 굿굿
#GRN 지금부터 숙취해소 #지알엔 #술먹고속안좋을때 #숙취해소법 #술먹고머리아플때 #숙취해소에좋은음식 #피로회복제 @grn_green

아고😫 나만의 #숙취해소법
오늘도 또..😥

#30살 #숙취해소법 #힘들다
.
.
.
.
.
30살 되니 2틀은 누워잇어야 살겠다.
아 골이야 ㅠ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