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중

314 posts

TOP POSTS

태어나서 동창회 한번 나가본일이 없는데 언젠가 앨범까지 다 잃어버리고 가뜩이나 기억력도 안좋은데 동창들 이름도 제대로 기억못하는나... ㅜㅜ 게다가 대치국민학교 2회생이라 아는사람도 거의없다. 숙명여중, 숙명여고 암튼 내나이 친구들 문득 궁금하네. 뭘 하고들 사는지... #동창생 #대치국민학교 #숙명여중 #숙명여고 #선경아파트

💛
이번 주말은
중학교 동창들과 함께🤗😝😁
-
#신났던토일
#딱지맘순산기원🙏💚
#내사랑들#숙명여중#친스타그램

이젠 물로켓이 아니라 에어로켓이구나🚀
#숙명여중 #교생 #과학의날 #에어로켓 #세대차이

#숙명여중 #언남고 #💕 @ssemiipark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너무 좋았어😘 #소중한추억들 너무 많다 쭉 멋지게 살자💕

2층 살다가 64층오니 숨이 확트인다 ㅎㅎㅎㅎ예쁜기운 듬뿍❤
.
.
#Repost @jiyo25 with @repostapp
・・・
63빌딩보다 높은 어질어질 64층 신혼집.
나의 모교인 #숙명여중 이 성냥갑같구나 ㅎㅎ
집 너무 예쁘다 😍 지민아 @_jiminyang_ .
.
#신혼집 #신혼 #뷰.
.

쉽지않지만쉬지않고식지않는열정!🦄 #아웃사이더#숙명여중#스쿨어택#강연#감사해요!

👭궁.둥.이.꾸👭
애들 만나러 가는길에
차에서 때마침 나온노래
Time To Say Goodbye
고맙고 사랑한다 내꺼들아
연락 자주할께용😙
#동명초 #숙명여중 #숙명여고 #15년지기

MOST RECENT

💛
이번 주말은
중학교 동창들과 함께🤗😝😁
-
#신났던토일
#딱지맘순산기원🙏💚
#내사랑들#숙명여중#친스타그램

#스테판커리라이브인서울#농구유망주#숙명여중#박다정
@dajeong_16_
드리블, 패스 좋고 슛팅 자세, 릴리즈, 특히 각도가 키야👍
응원해요🤜🤛👏

유진이 다시 미국으로 가는날😭
작년과 같이 민주와 유진이어머님 홍쌤과 추가로 유준이까지 함께 배웅하기
내년에 기회되면 오빠랑 유준이랑 같이 유진이 있는 센프란시스코로 가면 좋을듯❤
가서도 재밋게 지내고 있어❤
.
.
.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출국배웅하러 #절친 #17년지기 #동명초 #숙명여중 #숙명여고 #농구 #다시미국으로 #잘가 #보고싶어❤

@2_deers 이거봐봐 너무웃기지 ㅋㅋ 엄마가 스크랩해놨던 중학교 일학년때 신문 ㅋㅋㅋ 엄마가 다원시절 친구들 김지은 황세진 다 줄쳐놨네 ㅋㅋㅋ .
.
하지만 자식낳으면 미술은 절대시키지 말아야지 .... #추억팔이 #중학교1학년때 #미술학원 #다원 #미술실기대회 #신문 #신문시절 #몇년전이니 #골동품 #백년전 #스크랩 #딸사랑엄마 #입상 #기억도안남 #미술꿈나무 #모범생? #숙명여중 #미술의끝은배고픔

우이더지쉐끠축하해 늦게도착해서 사진도같이못찍고 행복하게잘살아유 #숙명여중#동창#내더지#절친#베프#행복하게잘살아💕

지난 6월 18일에 치뤄진
숙명드림싱어즈 제1회 정기공연 '추억' 모습.
비전공자들의 동창모임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래서 더욱 젊은 소리.
훌륭하셨어요.
애쓰셨구요.
대단하고 부럽습니다.

#편안한 #식사 #조명 #숙명
#떨기나무 #DIY #까페 #카페
#공간대여 #디퓨져 #숙명드림싱어즈 #예배 #합창 #합창단 #여성합창단
#맛집 #예쁜조명 #대치동
#콘서트 #숙명여중 #숙명여고 #맞팔
#까페교회 #커피숍
#공연장 #커피 #이벤트장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