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바이트

가장 최근의

전~~~에 먹었던 수제버거 바이트 피쟈ㅎㅎ🍔🍕🍕
햄버거 모양으로 접어 먹으면 버거 맛이 난다고 했는데 그냥 접었을 땐 접힌 피자 맛이고ㅋㅋ
사이에 피클을 넣어서 먹어주면 정말 신기하게도 버거 맛이 난당ㅋㅋㅋ
피클 하나로 이렇게 차이가 날 줄은!ㅋㅁㅋ😲😆
.
.
.
#피클매직 #수제버거바이트피자 #리치치즈파스타 #허쉬브라우니 #수제버거바이트 #버거피자 #피자 #냠냠 #배고파 #맛있다 #JMT #존맛탱 #푸드파이터 #먹스타 #먹스타그램 #피자스타그램 #먹방 #맞팔 #소통 #좋아요

#피자헛 #수제버거바이트
엣지 속에 들어있는 스테이크랑 치즈 덕분에 jmt 🍕❤️

여자들은 매일 이런 다짐을 하게되죠~
지킬수 없는 약속을 자신과 하지말고
.
우리 몸이 살 찌지 않으려면
내가 먹고 소화한것을
잘 배출할 수 있는 몸으로 만들어준다면
이런 고민에서 해결되지 않을까요~?
.
.
디톡스는 몸의 막힌 통로를 뚫어주고
몸속의 영양을 잘 채워서 지방을 태워주는
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랍니다 .
.
운동해도 살빠질수 있죠~^^~ 그러나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분들은
운동만 해서는 단기간 효과보기는 힘들답니다
.
운동도 결국 식이조절 없이는 효과없듯이
트레이너분들도 세포영양에 맞춘 식단으로 바꿔야 한다고 하죠 🤗
.
.
가격으로 내 몸을 평가하지 말고
건강하고 현명하게 내몸을 가꿔주세요 ^^

여자들은 매일 이런 다짐을 하게되죠~
지킬수 없는 약속을 자신과 하지말고
.
우리 몸이 살 찌지 않으려면
내가 먹고 소화한것을
잘 배출할 수 있는 몸으로 만들어준다면
이런 고민에서 해결되지 않을까요~?
.
.
디톡스는 몸의 막힌 통로를 뚫어주고
몸속의 영양을 잘 채워서 지방을 태워주는
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랍니다 .
.
운동해도 살빠질수 있죠~^^~ 그러나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분들은
운동만 해서는 단기간 효과보기는 힘들답니다
.
운동도 결국 식이조절 없이는 효과없듯이
트레이너분들도 세포영양에 맞춘 식단으로 바꿔야 한다고 하죠 🤗
.
.
가격으로 내 몸을 평가하지 말고
건강하고 현명하게 내몸을 가꿔주세요 ^^

.
일산맛집이라그래서 리뷰도 젤많고해서 찾아갔는뎅
그냥 내 입맛엔 이쁘기만한 수제버거....ㅎㅎ
난 수제버거체질은 아닌가....😔
샌프란에서 먹었던 인앤아웃버거 한국 안들어오나요 😭
. .
.
.
.
#일산맛집 #제이스버거 #수제버거 #수제버거맛집 #수제버거🍔 #수제버거바이트 #수제버거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선팔 #맞팔 #팔로우 #follow4follow #followforfollow #f4f #like4like #likeforlike #l4l

피자헛
수제버거바이트 피자/갈릭버터쉬림프
갈릭버터쉬림프 광고보고 맛날줄알았는데 그저그럼 😳
수제버거바이트는 👍👍
.
.
#피자헛 #수제버거바이트 #갈릭버터쉬림프 #맛스타그램 #인친환영 #맞팔

의사들이 보는 M.D 저널의 부록입니다
어찌보면 의사들이 몸의 세포영양에 대해서
더 정확하게 알겠죠
.
.
대체의학을 공부하는 의사들은
올바른 것을 잘 먹어야 건강하다의 원리를
공부하고 연구하고 있답니다
.
.
무조건 약이 다 좋고 해결해준다고 하면
음식이라는 것이 왜 존재할까요 ^^
질 좋은 몸에 맞는 허브로 건강하게
알맞게 잘 섭취한다면 질환은 예방할 수 있습니다
.
.
@hasujin0220 프로필꾸욱↙️ .
.
.

#피맥#도치피자#나이키#휴무#레옹#마틸다#너가#마무리#연남동맛집#홍대맛집#연남동#홍대#이대#당직#칼퇴#골뱅이소면#골뱅이무침#요리#비빔국수#국수#야식스타그램#디저트스타그램#라면#치즈돈까스#신라면#라면먹고갈래#고기스타그램#녹차치즈케익#설빙#미역국

예전에 먹은 #피자헛 #수제버거바이트 #피자 수제버거가 아니라 그냥 인스턴트 떡갈비가 들어있음ㅎ 강.력.비.추.

소원성취 완료!!😁💕
엄마찬스가 역쉬 갑👍

가장 인기있는 인스타그램 해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