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수음

18 posts

TOP POSTS

160824 01:37
사진을 찍는 사람이
영상도 찍게 되고
연출도 하게 되고
조명을 키게 되고
음향 담당이 되고
.
이 회사 아주 그냥 스펙타클하구만

#cityofstars
#마이크 #수음 이 넘나도 잘 되서
영상이랑 소리 따로 노는 느낌 들 정도...🎙

39숫자 참 예쁘다..🐏🐑
작년엔 마니두 아파라해서
체질로 치료하는 한의원 방문 3일차
여튼
사람마다 타고난 체질이 있고
잘맞고 잘안맞는 음식이 존재하고
잘맞는 활동이 존재한다.
사람마다 체형도 다르고 안속에 장기들의 기능도 제각기 따라서 8체질의 철학은 '골고루 먹으면 망한다' 란다.. ㅍㅎㅎ

일단 젤 좋아하는 매운거 고추가루. 닭 먹지 말라하여... 미션 수행중이지만..
8개 체질중에 나에 체질은? 몰까? 궁금하다.. 혹시 평생 매운거. 닭 먹지 말아야 할까? 😢
낼쯤 체질 얘기하신다고 하는데... 🐑
기대기대기대 😻

#39세 #구리 #돌다리 #헤브론 한의원 #신통방통
#금양#토양#목양#수양 #금음#토음#목음#수음
#8개 체질 #건강하자💪#아프지말고

MOST RECENT

#cityofstars
#마이크 #수음 이 넘나도 잘 되서
영상이랑 소리 따로 노는 느낌 들 정도...🎙

39숫자 참 예쁘다..🐏🐑
작년엔 마니두 아파라해서
체질로 치료하는 한의원 방문 3일차
여튼
사람마다 타고난 체질이 있고
잘맞고 잘안맞는 음식이 존재하고
잘맞는 활동이 존재한다.
사람마다 체형도 다르고 안속에 장기들의 기능도 제각기 따라서 8체질의 철학은 '골고루 먹으면 망한다' 란다.. ㅍㅎㅎ

일단 젤 좋아하는 매운거 고추가루. 닭 먹지 말라하여... 미션 수행중이지만..
8개 체질중에 나에 체질은? 몰까? 궁금하다.. 혹시 평생 매운거. 닭 먹지 말아야 할까? 😢
낼쯤 체질 얘기하신다고 하는데... 🐑
기대기대기대 😻

#39세 #구리 #돌다리 #헤브론 한의원 #신통방통
#금양#토양#목양#수양 #금음#토음#목음#수음
#8개 체질 #건강하자💪#아프지말고

.
.
#아이폰7동영상 #수음 이 잘되는고만~
어제 #영종대교 총총 건너가면서~
.
#아이폰카메라 가 확실히 달라진게 맞는듯 싶네 ㅋㅋ
#영상 찍어보니 알겠네 ㅋㅋ
아직도 #아이폰7플러스 가 아쉽긴 함 ㅠㅠ
플러스는 커서 불편하니까 난 올바른 선택을 한거임 ㅋㅋ
.
#스벅호갱 이 되러 #스타벅스 마실이나 가야지 #ㅠㅠ
.
#daily #일상 #데일리 #주말 #토요일아침 #토요일
#차 #차스타그램 #빠방이
#아이폰 #iphone #아이폰7 #iphone7
#아이폰7카메라 #iphone7camera
#아이폰7블랙 #블랙아이폰
.
.

160824 01:37
사진을 찍는 사람이
영상도 찍게 되고
연출도 하게 되고
조명을 키게 되고
음향 담당이 되고
.
이 회사 아주 그냥 스펙타클하구만

#Fukuoka #Japan #Nakasu#수음
#점심특선 #일본정식
#kawabatashoppingarcade
#kawabata#출장
#일본 #후쿠오카 #출장
#나카스 상점가에서 점심특선 ~~~^
음식점 이름이 수음인데 일본어로
어떻게 읽는지 모르겠네요.

메르스를 이기는 수체질 자몽쥬스
한 상자를 다 했더니 힘들지만 면역력 충전을 위해 짱

#자몽#자몽쥬스#grapefruitjuice#수체질#면역력#메르스#메르스극복#8체질#수양체질#수음체질#수양#수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