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해서

MOST RECENT

신랑이 들판에서 꽃따와가디구
꽃반지 만들어 끼워듐. 긔엽땅^^ #꽃 #반지 #손 #네일 #수영해서 손톱 다까짐 #창피하다
#누가 꽁짜루 네일아트 안해주나😀

_
_
#오늘진짜 10시간동안 창고정리🙄
#우리집 물건은 창고에 전부다있는듯
#하루종일 고생한 내 피부에 선물을💛
.
.
.
#땀진짜 한바가지
#사진찍으면 요즘 이렇게 옆에와서 찍더라😝
#수영해서 우리아들 깜둥이됨👦🏾
.
.
#대구#대프리카#대청소#집안청소#집스타그램#창고정리#피부관리#수분보충#주름개선#관리하는여자#대구맘#줌마스타그램#초딩맘#아들스타그램#투샷#이제자자

오늘은 이게 첨이넵..호텔 체크아웃하고 another호텔로 이동! 요긴 개미 없어서 일단 좋고 수영했는데 살이 너무 따가워 ㅠㅠ 돼지고기가 된 기분이얌. 한국 돌아갔다가 흑인 돼서 아무도 나 못알아보는 거 아님?ㅎㅎ
#돼지고기가된기분 #호텔체크아웃 #개미없다 #수영해서 #살탔음 #아무도나못알아볼거예요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타는거시름 #후엥

#바구니배 쿠킹클래스 존맛 #안방비치 #수영해서 다타고 눈퉁퉁부음 #아오자이 #올드타운 소원초 풍등

연유랑 아침부터 수영하고 짜장짬뽕 뿌시고 커피때리기🏊🏻‍♀️🍜☕️ #괜찮아 #수영해서 #0칼로리야 #비오는날 #따뜻한국물

2018.5.17.
하늘이 뚫린 날

-
#로즈데이 라고 늦은시간에 꽃 사들고 왔는데
잠결에 전화받아서 짜증내 미아냉..
오늘 #수영 이 넘 힘들어쒀😭
.
.
#수영해서 #성격만고약해짐
#럽스타그램
#한결같은사람 #사랑꾼
.
.
#근데 #색조합 #......

#썬글라스가 얼굴 다 가리네 #엄마꺼야 #동생도 써보라고 구지 싫다는데 ㅎㅎ 둘이 노는 모습이 #흐뭇하구나 완전 #잘생김 요즘 매일 #수영해서 얼굴이 깨매서리 좀 안잘생겨짐 #하루하루 커지고 멋져지고 있어 #아주좋아 #막탄살이 #세부일상 #세부한달살기 #세부게스트하우스 #세부다이빙#다이브랩 #세부한달살기#꾸꾸까까세부 #일상이 #스폐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