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744479 posts

TOP POSTS

(VIDEO) Girls' Generation 10th Anniversary COMEBACK TEASER
• CH 12: Only One <Song Preview with Yoona's Teaser>
#Girls6Generat10n #HolidayNight
▶️ http://girlsgeneration.smtown.com/Intro
{ #choisooyoung #sooyoung #최수영 #수영 }

#첫줄
자고 먹고 마시고 더우면 수영하고 또 자고
이번 휴가때 생각할 일도 많고 새롭게 준비해야지 결심한게 많았는데 암것도 안함🤣
.
.
.
.
.
.
.
#욜로#일상#휴가#신라호텔#어반아일랜드#수영장#친구#휴가#휴식#수영#물놀이#물장구#선팔#맞팔#데일리#호텔놀이#패디#호텔수영장#낮잠#꿀잠#맥주#야외수영장#호텔

결국 실내에서만 헤엄
얼굴 쒯
.
.
.
#셀스타그램 #수영 #헤엄 #비키니 #휴가

가장 다시 하고픈 프로그램 ㅋㅋ 난 세윤이랑 젤 잘 맞음 ㅋ 미친 ㅋㅋ #Repost @kkachi99tv (@get_repost)
・・・
수영+서현+유리+써니+효연 이상형
.
.
.
.
.
#유세윤 #윤종신 #소녀시대 #수영 #서현 #유리 #써니 #효연

우리쌤 맨날 너무해....😩😩😩 (자유형 26바퀴 후에 접영+헤드업 평영도 했다는 소문이..🤣)+. 8월에도 워터파크는 계속된다...! 접수 하루만에 수영 마감마감마감....!!!!!
#수영일기 #수영스타그램 #수영 #자유형 #운동일기 #운동스타그램

못하는게 없는 먹돌이 📷❤ #the #황언니

🏝🏝🏝
#수영 만 몇시간하니 지치고 추워요
선셋과 촬영하고 팠지만 추워서 덜덜
후퇴 ㅋㅋㅋㅋㅋㅋ
죠타 #여름휴가

MOST RECENT

신나는 물놀이 풍덩풍덩🏊 (자두아빠가 세상 제일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여름휴가 #해수욕장 #물놀이 #수영 #백조튜브 #악어튜브 #극한직업예비아빠 #물이짜요 #퉷 #무거운배를이끌고 #임산부힘듬 #보말줍기 #소라게🐚 #스노쿨링

애기 엄마 맞나요2
모노핀도 잘하면 어떡합니까?
1년전만해도 다이나믹 중성잡아드릴때 "꼭 이렇게까지 해야하는지 모르시겠다" 하시던분이....뜨든!ㅋㅋㅋ
그래도 전 뿌듯합니다
.
.
.
#프리다이빙 상시교육모집
CMAS, AIDA, SSI #Freediving
#운동 #헬스 #다이어트 #요가 #호흡 #맛집 #울산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교육 #울산 #셀카 #울산프리다이빙강사 #프리다이빙울산 #울산맛집 #우정동 #힐링 #철인삼종 #일상 #daily #소통 #맞팔 #선팔 #수영 #바다수영 #스노클링 #바다 #울산취미 #프리다이빙슈트 #울산사람

올여름 첫 물놀이 🐟🐟🐟

_
방학을해서 그런가 수영장에 사람들 개떼처럼 있음.. 😲
올만에 왔드만 #신발 #살균 #탈취 #건조기 들랐네
따뜻한게 #기분 지오오디~~ 👟

#라온제나 #호텔 #사우나 #수영장 #휘트니스 #수영 🏊‍♂️

다시가고싶다

드디어 짚라인탔다😁

매년 한 번씩은 들르는 워터파크. 신꼬마 놀기에 넘 크거나 무섭지 않고 5층 풀은 내가 좋고😎 양평집과 가까우니 참새방앗간이 되었넹. 오랜만이야. 흐려서 썬배드 누워있기 좋다🌴 #수영 #워터파크 #여름 #7월 #흐린날 #일상 #신꼬마네2017

#제주도 #히든클리프 #인피니트풀 #풀장 #수영 #비키니 #몰로키니 #여행 #일상 #데일리
풀장 좋은건 인정👍🏻👍🏻👍🏻 직원교육은 ba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