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엄마

MOST RECENT

코빅 재밌었다. 근데 의자가 너무 딱딱해. 엉덩이 엄청아픔. 이용진 이진호가 최고 👍🏻
.
.
.
.
.
.
.
#코빅 #코미디빅리그 #셀카 #셀피 #셀스타그렘 #selfie #daily #데일리 #이용진 #이진호 #수엄마 아니 #영기엄마 #존웃 #양세찬캐리

어제 코빅 방청봤다!!! 어우 너무 웃겼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보다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어서 턱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ㅋ
.
.
#코미디빅리그 #코빅 #코미디빅리그방청 #코빅방청 #너무웃겨 #배째짐 #진짜 #배꼽빠짐 #턱아포 #코너 #끝나고 #무대인사 #무대인사도웃곀ㅋㅋㅋ #이별여행사 #저승사자 #궁예2018 #문식당 #loveis뭔들 #연기는연기다 #수엄마 #아니다 #영기엄마 #어머님이누구니 #오지라퍼 #포토타임

내년엔 다 좋은 결과 나와서 제주도 가자!!
#Repost @sulperman010 with @get_repost
・・・
#수원보디빌딩팀 2018도체 목표했던 종합순위보다 높은 성적을 내게 되어서 좋은 분위기로 즐거운 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
운전하느라 고생하신 팀주장 @kkyycc83
형 고생많으셨습니다.
형들 뒷바라지하느라 제일고생한 팀 막내 #수엄마 @young_so_o 용수 제일 🐶고생많았다ㅋㅋㅋㅋㅋㅋ
#나주 #장흥 #야유회 #수원시체육회 #수원시보디빌딩

#수원보디빌딩팀 2018도체 목표했던 종합순위보다 높은 성적을 내게 되어서 좋은 분위기로 즐거운 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
운전하느라 고생하신 팀주장 @kkyycc83
형 고생많으셨습니다.
형들 뒷바라지하느라 제일고생한 팀 막내 #수엄마 @young_so_o 용수 제일 🐶고생많았다ㅋㅋㅋㅋㅋㅋ
#나주 #장흥 #야유회 #수원시체육회 #수원시보디빌딩

나이트 5개 뿌시고 보러간 코빅!! 당연히 안되겠지했는데 한방에 당첨🤘🏻
9시부터 줄서서 받은 23, 24번째 입장팔찌 일찍가서 줄설땐 좀 부끄러웠는데 팔찌차고 입장기다릴땐 천국가는기분🤗
우린 무조건 중간에서 보길원했기 때문에 4번째줄 중간에 앉음 몰랐는데 입장전에 커플섭외해서 맨앞줄에 앉게해주더라는..짜증남 근데 완전 중간보다 살짝 옆쪽이 나은거같음 앞사람 옥시피탈때문에 안보임..하지만 엄청 가까이서 티비보는 느낌으로 직관. 티비볼때 보다 엄청 웃김 집에서볼땐 방청객 섭외했나 왜저래잘웃어쥬지 핸는데 그냥 모든게웃김
근데 배 너무고프고 허리도아프고 찾아가기 너무 힘들고 특히 그담날 출근해야해서 일정이 지옥훈련급ㅠㅠ 넘나 잼똣지만 또 가진 못할듓..시간많은 사람은 꼭 보러가새오 존잼탱
뚜딘 일개미 일상으로 돌아왔더니 인터발9일..실화냐..
.
.
.
.
#코미디빅리그 #코빅 #268회 #상암동접수#이상준ng #하준수존잘 #수엄마 아니 #영기엄마 #유일한 #5점 #꿀잼 #황제성 #최고 #꿀귀 #인터발9일 #🐜 #selfie

관객보다 더 많이 웃는 진호오빠😂😂😂
#수엄마 #이진호 #李陈镐

이게 뭐야..

.
.
.
.
.
#코미디빅리그 너무재밋다ㅋㅋㅋㅋㅋ.
#황제성짱 진짜ㅋㅋ애들이랑 빵트짐 .
#김준현 도 나왔다ㅋㅋ.
#문세윤 #최성민 다잼씀 #수엄마 도ㅋㅋ.
.
.
.
.
#방청하고싶다징짜ㅋ.
#코빅 .

라인 오져~~❗️
.
.
.
.
1️⃣어깨가 뭉쳐서 아프다고요⁉️
2️⃣뒷목이 땡기신다고요⁉️
3️⃣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구요⁉️
4️⃣스트레스 때문이라고요⁉️
5️⃣병원가도 별 이상 없다고요⁉️
.
.
별 이상 없는게 ❌
내 몸이 병들어🤒가고 있다고
🙋🏻‍♀️주인님! 신경좀 써주세요🙋🏻‍♀️. ⚠️신호 보내주고 있는데⚠️. .
.
우린 그냥 그게 내 몸인가보다~
하고 살고 있지요🤦🏻‍♀️ 🆘🆘🆘🆘🆘🆘
절때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건강한 몸으로 이제 내몸 먼저 신경써봐요⭕️
.
.
📌시너지를 한달만 먹어봐도 알아요📌
💕내 몸이 건강해지고 예뻐지는 걸💕
🔆먹는 방법에 따라 마법을 부리는 제품🔆 .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시너지 디톡스🔗
🖇🖇🖇 너와 나의 연결고리 🖇🖇🖇
. .
🎯오직 나만을 위한 1:1 맞춤 상담 🎯
🎯카톡아이디:7dayqueen🎯
☎️010.4803.2524☎️
.
.

무료상담 부담없이 카톡 전화주세요❗️❗️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ubDqRM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ubDqRM
오픈 채팅방: https://open.kakao.com/o/subDqRM
#독소해독#독소#손톱하는여자 #알바생 #웨딩네일 #럽스타그램❤️ #예쁜카페 #네일#여름네일#봄원피스#데이트룩#데일리룩#하객룩#말보루#코미디빅리그#수엄마#광고#엄마를부탁해#촬영#피팅모델#알바#손톱#키가큰다쑥쑥 #23#이쁜피팅#헤어밴드#코디#오늘의코디

제크맛집 😋
코빅방청 한번 가보고싶다. 원래 코미디프로 안보는데 하도 동생이 틀어놓길래 아무생각없이 봤다가 ㅋㅋㅋㅋ 수엄마한테 빠졌구~
.
.
.
올여름 놀거리 목표 수영장가기+코빅방청가기 :)
.
.
#스냅#촬영#야외촬영#필름#film#photograph#snap#제크맛집#수엄마#세상에서제일행복한취준생

#코미디빅리그#후기
#수엄마 는 애드리브천국이었엌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