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공부중

MOST RECENT

오늘 외근인데 제발 날씨 좋기를.. 공부하다말고 사진찍기📷

#98 #21살 #20대 #셀스타그램 #거울 #먼지닦기 #수능공부중 #머리묶고 #사진찍기 #내일은 #외근 #홍천군 #왕복6시간 #회사원

아 공부 하기 싫다... 고삼 인생 거지 같네.... 하...아 진짜 힘들어 ㅠㅠㅠ

나 죽을거 같아 ㅠㅠ

살아줘 ㅠㅠ

#선팔맞팔 #공부스타그램 #공부 #도와줘 #고삼스타그램 #고삼 #수능 #수능공부중 #소통 #환영 #안친한

이렇게 어려웠었나?
나름 자신있었는데... 망함 ㅜ
.
.
.
#춘천 #일상 #일상스타그램 #공부 #수능공부중 #대학목표 #한국사 #망했어

폰 잘못 샀오..ㅠ 흐앗.. 꺄릿.. 공간이 부족한거 같다.. 크흠.. 안보다니.. 큼.. 나쁜오빠군.. 지금 오빠 학원인데.. 보내버렸다..
#고2#수능공부중#톡좀봐랏! #오빠

아~~수능 공부힘드네..
숫자공부하다가 오랜만에 엄마폰으로 몰래 셀카^^
가나다 공부까지만 하고 좀이따 마이쮸에 milk한잔 하고 자야지😁

#셀피 #셀카 #수능공부중 #1+1 #금팔찌 #3세이하맞팔환영

책왔어요 !!!!!! !

국어 (박광일) -백문일답 생각도구(문학)
수학 (한석원) -알파테크닉
영어 (이명학) -알리 신택스
과학 (윤도영) -올어바웃 상,하
직접 돈 벌어서 책 사기 엄청 힘드네요 ㅠㅠ .. 열심히 해야겠어요
#공부#공스타그램 #수능#수능준비#수능공부중 #수능공부해야지#수험생 #재수생#알바#알바생
#책#박광일
#한석원#이명학#윤도영
#열정

#그린스무디
케일네장 우유120ml 검은콩가루 한스푼 바나나큰거
.
.
아침에 이거먹고 클린하다 했더니
점심 한식으로배부르게+ 빼빼로두곽😱
.
.
열공해야겠다😭🤓
.
.
#수능공부중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식단
#그린스무디 #든든하게 #다이어트일기 #식단일기

It is not easy
.
.
.
.
#수능공부중 #workharder #study

겨울 분위기 낭낭한 카페❄️
.
.
.
#일상 #소통 #안양 #카페 #테바카페 #99 #고3 #수능공부중

친구야 고맙당 당 땡길때마다 잘머글께!
어제 받았지만 오늘 올리기ㅎㅎ

#초코 #초코우유 #초콜렛 #초코레타 #수능공부중 #수능 #고3 #19살 @ksy_4578

#새벽3시
요즘 나의 취침 시간
가끔 공부를 선택한걸 후회하기도 함
진짜 너무 힘들어......😫
빨리 11월이 왔으면 좋겠다🍁
오늘도 수고했어......
다시 오늘도 #열공하자
.
.
#제2의 #수능공부중 #체력고갈상태 #공부 #아줌마 #공부하는아줌마 #아자아자 #할수있다

제목: 타고싶지만..
제목: 쪼잔???
오늘 어머님이 가족방에 올린
신랑의 6학년때 일기.
전동킥보드가 너무너무 타고 싶었던
초딩은 엄마를 #아빠의성의를무시한여자 로 만들었고 #쪼잔한엄마 로 만들었다 ㅋㅋㅋㅋ
너무나 내 신랑다운 #일기
계속 생각나서 계속 웃음이😝
이렇게 사랑스럽게 곱게(?) 키운 아들을
장가보내 주심에 감사하며
오늘의 #육퇴후 #감성놀이 끝👋🏻 #이때난 #수능공부중 #어이쿠야
#지금은 #듬직한내남자 #듬직한가장 #듬직한아빠
#사랑해그램 #악필주의

어제찍은간데
요즘 자꾸 사진올리기ㅜ기찬아서야 ㅠㅠㅠ
이럼이럼 다른것도 기차나지는뎅



#오늘은 #뭐입지 #옷은많은데 #입을께없네 #꽃 #원피스 #파바에서 #딩가딩가 #수능공부중 #빨리 #나이먹고 #놀구싶다 #주말의 #여유 #치고 #빡쎈하루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