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기마사지

MOST RECENT

[#일상 -  불금 안녕~^^]
#불금 #굿모닝 ~^^
오늘은 오랫만에 차타고 #출근 ~!!
#나띵베러 들러서 오늘도 #커피 한잔 ~!!
#오늘도 역시 라떼 ㅋㅋ
우리 센터 홍보는 덤😄
#황사 만 아니면 정말 따땃한 날씨인데 ㅜㅜ
다들 #마스크 쓰고 출근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외출시 마스크 꼭 챙기세요~!!!
금요일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엘포인트 #커피매니아 #커피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좋아요반사

#오늘도
#달리아스파전주점
#열일
#화이팅
#고객님
#감사합니다
#목요일
#나도
#관리받는날
#오랜만에
#넘좋다
#힐링
#셀카
#도촬
#마사지샵#에스테틱#근혈테라피
#수기마사지#괄사마사지#피부관리
#이제
#퇴근


풀예약으로 오랜만에 관리받았더니
안좋은곳이 한두군데가아니고..ㅠ
받고나니 날아갈꺼같으고ㅠ
내일 풀예약스케쥴로인해
이만 집으로퇴근!
바로자야지😪😴


#일상#데일리#소통#공감

[#일상 -  목요일 굿모닝]
#먹방
오늘 #저녁 메뉴는 #돈까스 ~!!
어제부터 먹고싶었는데 ㅋㅋ
오늘 일찍 퇴근해서 집앞 #하루돈까스
가봄^^
맨날 늦게 와서 못왔었는데 가보자가보자 해놓고 몇개월 만에 왔는지 ㅋㅋ
무튼 #소원성취
#고구마돈까스#강호동돈까스 주문 ~!!
가격대비 괜찮~~
#배부르다 ㅋㅋ
#맛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좋아요반사

[#일상 -  당신은 항상 빛날거예요]
#첫줄
졸리니까 #호작질 중 ㅋㅋ
다음달 친구 #생일 이라 액자에 넣어서 #선물 주면 좋아하겠지??
좋아했으면 좋겠다 ㅋㅋ
#포일캘리 하면 할수록 #재미있다 ㅋㅋ
#캘리그라피 배우길 정말 잘한듯 ^^
#졸리네 ~ 😴
졸음아 물러가라 ㅋㅋ
다음엔 뭘 또 해볼까??? 😁
#끄적끄적
#손글씨
#소화행
#취미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좋아요반사

몸이 많이 안 좋았던 우리 어르신
#구동명쾌유마사지 가서
피로풀고 왔지 ㅋㅋㅋㅋ
뭉친 곳이 한 두군데가 아니라 고생했는데 정말 개운
#수기마사지 중 갑이었다고
.
.
.
.
#일산마사지 #일산전신마사지 #일산마사지잘하는곳

[#일상 -  목요일 굿모닝]
#오늘도 좋은 #아침 ~💕
어제 일찍 자서 #꿀잠 자고 아침 일찍 일어남 😄
그래서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빠른 #굿모닝 ^^
오늘도 동네 #카페 에서 여전히 #라떼#하루 를 시작~!!
드디어 스탬프 다 찍었다 ~!!
다음번에 공짜 커피 마실수 있네 😁
근데 #커피 마시니까 배고픔 ㅋㅋ
날씨도 좋아서 놀러가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니까 그래도 오늘도 #화이팅 ~!!
#엘포인트 #커피매니아 #커피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좋아요반사

[#일상 -  애쓰지말자]
#첫줄
#어렸을때는 모든 사람들에게 착하게 보일려고 애썼던거 같다.
#착한사람컴플렉스 가 있었던 듯 ~
근데 요새는 #착하다 라는 말을 들으면 욕하는 것 같아 기분이 안 좋다 ㅜㅜ
#슬프게도 요즘 세상에는 착하기만 하면 살수가 없는것 같다
그러니 애쓰지 말자
#끄적끄적
#손글씨
#소확햇
#취미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좋아요반사

[#일상 -  내 간식]
다음달 #휴가 를 위한 내 #간식 ㅋㅋ
종류별로 일단 사봄 😃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한데 진짜 이걸로 허기를 좀 채울 수 있을까??
#의문 이 들지만 얼마 넘지 않은 휴가 른 위해 바짝 #다이어트 를 시작해볼까??
살빼는건 너무 어렵다 ㅜㅜ
하지만 올해가 아님 #비키니 는 못 입어볼거 같으니 하는데 까지 해보자~!!!
#글램디 #곤약젤리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좋아요반사

[#일상 -  수요일 여전히 굿모닝]
월요일도 쉰 사람들도 많던데 긴 연휴 #굿바이 ~!!!
비가 그치고 나니 #수요일 오늘 아침 #하늘 참 맑네요 ~😃
일어나기 싫은 #아침 이였지만 그래도 #오늘도 #굿모닝 ~^^
오늘도 여전히 졸리네요 ㅜㅜ
졸리니까 오늘도 아이스 #라떼 한잔 ~^^
처음가보는 동네 #카페 ㅋㅋ
가격대비 여기가 제일 난 듯 😁
부엉이 컵홀더 귀엽네요^^
일하기 싫은 수요일이지만 그래도 이왕하는거 즐겁게 웃으면서 오늘도 #스마일 ~ 😄
#엘포인트 #커피매니아 #커피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health

[#일상 -  드디어 먹어봄]
#먹방
드디어 #편의점 #신상과자 #오징어다리 먹어봄^^
#과자 먹어보려고 #gs #편의점 몇군데를 돌아다녔는지ㅋㅋ
근데 크기 진짜 작음😅
가격대비 1500원이면 너무 비쌈ㅜㅜ
너무 기대한 탓인가 🤣
생각보다 #별로 #맛없어 😂
#맛스타그램 #과자스타그램 #간식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health

[#일상 -  오늘도 라떼]
오늘은 #남편 과 함께 #커피 한잔~!!
#엔젤리너스 #아아 나는 #오늘도 #라떼 ~^^
#쉬는날#커피 마시고 큰일이다ㅜㅜ
한달 커피값만 아껴도 내가 사고싶은거 한개쯤은 살 수 있을텐데ㅜㅜ
근데 이제는 #카페인 중독 된듯 😅
여유있게 커피한잔하니 좋구만 ㅋㅋ
#엘포인트 #커피매니아 #커피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health

셋째 출산한지 어느덧11개월차
.
3명을 키우느라 나의 몸 이곳저곳 쑤시고 너무나도 힘이들어
마사지가 절실하던 그때!
출장으로#산후마사지 가 가능한 #베레니체마사지 예약
.
예약시간에 맞추어 일찍오셔서
베드셋팅하시고 관리제품도 알려주시고
머리부터발끝까지 하나하나 수기로 마사지해주니
너무나 행복했던 90분
.
내몸 체형을 파악하시고
개선방법도 알려주셔서 너무나감사했던
마사지선생님
.
마사지받고 한결 개운해진 몸을 느꼈더니
이참에 정기권 끊어볼까봐😁😁
.
.
.
#마사지#출장산후마사지#베레니체#산후관리#산모마사지#산전마사지#수기마사지#마사지그램#산후통증#산후관리#다둥이맘

[#일상 -  저희 센터로 놀러오세요]
#첫줄
#점심 식사 맛나게 하셨나요??
어제 #볼링 치느라 안쓰던 근육을 써서 오른팔이 저릿저릿하네요😅
그래서 오늘 저도 #수기마사지 받으면서 뭉친 근육을 풀어 줬답니다 ㅋㅋ
손 수에 기술 기자로 손으로 하는 기술이라는 뜻의 수기마사지^^
저희 #센터 로 놀러오세요~!!
#취미생활#캘리그라피 #포일캘리 로 우리 센터 홍보하기 ㅋㅋ
#동영상 찍는거 잼나네요ㅋㅋ
#끄적끄적
#손글씨
#소확행
#취미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좋아요반사

[#일상 -  오늘은 달달한 연유라떼]
#월요일 #아침 #굿모닝 ~^^
오늘은 #동네카페 니즈커피에서 달달한 니즈라떼로 하루를 #시작 ~!!
오랫만에 달달한 #커피 먹으니 #좋아요 😄
이틀 쉬었는데도 또 쉬고 싶네요ㅋㅋ
#한주 시작 #화이팅 ~ ~~!!!
#엘포인트 #커피매니아 #커피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health

[#일상 -  오예스 수박맛]
오늘 #이마트 갔다가 #오예스 #수박맛 발견ㅋㅋ
보기만 하고 사진 않음 ㅋㅋ
#인친님 들이 다들 맛없다고 해서 ㅋㅋ
궁금하지만 다 먹을 자신이 없기에 포기ㅋㅋ
#오징어다리 는 안들어 왔다네 ㅜ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ㅜㅜ
요즘엔 참 특이한맛 #과자 가 많이 나온다 ㅋㅋ
#과자스타그램 #간식스타그램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health

[#일상 -  점심 먹고 볼링 치러]
점심 배불리 먹고 오랫만에 #볼링장 #볼링 치러 ㅋㅋ
1게임만 쳤는데도 팔이 #후덜덜 😂
괜히 치마 입고 왔어ㅜㅜ
볼링 치다가 짜빠짐 😂
완전 #창피함 ㅜㅜ
하지만 일어날때 #자연스러웠어 ㅋㅋ
오늘도 #남편님 한테 졌다 ㅜㅜ
이길수 없는게 몇가지 안되서 아쉽다 흑흑😓

#서울 #강남 #논현동마사지 #강남마사지잘하는곳 #마사지 #수기마사지 #두통 #편두통 #목, 어깨통증 #허리통증 #체형교정 #통증완화전문 #명품수기요법센터
#연예인도자주방문하는마사지샵 #선팔 #소통 #health

똑똑하게 몸만들기 아픈곳 / 틀어진곳을 정확히 알고 운동 하면 다치는 일도 / 발전 하는 시간도 다르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형님 @mn_zero9
#공부📖 .
“ 누군가가 아무런 댓가 없이 도움을
줬고 그 도움이 너무 고맙다”
누군가에게 나도 아무란 댓가 없이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재활 공부 사랑하는 우리 #team_mn
식구들 아프지 않게 오래 운동할수
있도록 열심히 하자 ‼️
.
팀 : @team_mn
장소 : @mnfitness.kr
케어담당자 : @mn_zero9 .
치료대상자⚠️
@mn_khw87 (어깨),(골반비대칭)
@mn_bh90 ( 굽은등 ),(라운드숄)
@mn_geunmo (익상견),(사각근tight)
@mn_jsp (어깨),(골반비대칭,굽은등)
.
대상자 외에 팀원들은 언제든 단톡방!!
자부하지만 수기마사지
일반 도수치료사보다 잘함 ⚠️
.
#수기마사지 #카이로프랙틱 #추나
#그라스톤 #iastm #컨디셔닝케어
#team_mn #mnfitness #8pro
#스터디#청담pt#어깨뽕 #다이어터
#헬스보호대#팔꿈치보호대#부상금지❌

Regrann from @mn_zero9 - #공부📖 .
“ 누군가가 아무런 댓가 없이 도움을
줬고 그 도움이 너무 고맙다”
누군가에게 나도 아무란 댓가 없이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재활 공부 사랑하는 우리 #team_mn
식구들 아프지 않게 오래 운동할수
있도록 열심히 하자 ‼️
.
팀 : @team_mn
장소 : @mnfitness.kr
케어담당자 : @mn_zero9 .
치료대상자⚠️
@mn_khw87 (어깨),(골반비대칭)
@mn_bh90 ( 굽은등 ),(라운드숄)
@mn_geunmo (익상견),(사각근tight)
@mn_jsp (어깨),(골반비대칭,굽은등)
.
대상자 외에 팀원들은 언제든 단톡방!!
자부하지만 수기마사지
일반 도수치료사보다 잘함 ⚠️
.
#수기마사지 #카이로프랙틱 #추나
#그라스톤 #iastm #컨디셔닝케어
#team_mn #mnfitness #8pro
#스터디#청담pt#어깨뽕 #다이어터
#헬스보호대#팔꿈치보호대#부상금지❌ - #regrann#운동#

먼가를 바래서 해주는게 아니다.
그렇다고 내가 잘 해서 해주는 것도 아니다.
대가를 바래서 해주는 것이 아니라
서로를 챙겨주고 배려해주는 마음에서,
진심으로 서로가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부터
이루어지는 것들이다.
정말 감사 드립니다.🙇‍♂️
.
.
#Repost @mn_zero9 (@get_repost)
・・・
#공부📖 .
“ 누군가가 아무런 댓가 없이 도움을
줬고 그 도움이 너무 고맙다”
누군가에게 나도 아무란 댓가 없이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재활 공부 사랑하는 우리 #team_mn
식구들 아프지 않게 오래 운동할수
있도록 열심히 하자 ‼️
.
팀 : @team_mn
장소 : @mnfitness.kr
케어담당자 : @mn_zero9 .
치료대상자⚠️
@mn_khw87 (어깨),(골반비대칭)
@mn_bh90 ( 굽은등 ),(라운드숄)
@mn_geunmo (익상견),(사각근tight)
@mn_jsp (어깨),(골반비대칭,굽은등)
.
대상자 외에 팀원들은 언제든 단톡방!!
자부하지만 수기마사지
일반 도수치료사보다 잘함 ⚠️
.
#수기마사지 #카이로프랙틱 #추나
#그라스톤 #iastm #컨디셔닝케어
#team_mn #mnfitness #8pro
#스터디#청담pt#어깨뽕 #다이어터
#헬스보호대#팔꿈치보호대#부상금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