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부

MOST RECENT

#불금 #레터링 패디#쇼부 #조개구이 먹으러 ㄱㄱ

남자둘이 호텔 로비에서
오래 있는거 남들보기 위험하다
.
빨리 밥집으로 데려가달랏!
#상하이 미팅끝! #쇼부 의 달인

역시 안되겠다 ㅎㅎ

남편 퇴근 후, 완전히 변신하기 위해 #동네미용실 가는 중

안가겠다고 우는거 과자로 #쇼부 ㅋㅋ
아껴먹겠다고 들고만 가더라 ㅎㅎ

아끼다가 머리 자르려고 앉을때 떨어트려서 흐느끼는 딸램 😂😂
.
.
.
.
.
.
#딸기맛#아이스크림과자#thenorthface

<#바디프로필 1기 확정>

회원님들의 #비포에프터 촬영 확정.

믿고 #결정 해주신 것에 대해 너무 감사드리며.

역시 잘나가는 #알타클럽 이여서 #예약전화 힘들다 ㅋ

그래서 토요일. #홍대입구#출발🚗
#스튜디오 쳐들어가서 직접 예약까지한 덕분에
#가격인상 #쇼부 #성공적👍

#레인헬스👍 회원님들 #신중한선택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인생샷 남겨드리겠습니다!

#방금 9월2일 한분 추가 확정!
종빈아~~~ 잠줄이자 ㅎ

❛ڡ❛
주말동안 재밌었는데 사진이없넹( •︠ˍ•︡ )
마지막 초콜렛보는데 내생각 났다고ㅋㅋㅋ
손톱에 m&m초콜렛 올려놓고,
사진찍기 힘들었다는 너는.... 졸귀❤️
.
.
#☔️#주말 #롯데리아 #레슬러 #cgv #쇼부 #평택 #소사벌 #정진원의커피볶는집 #세븐브로이펍 #다트 #술값내기 #👊🏻 #핑크타이거 #야구 #사격 #펀치 #질러존 #송탄 #김네집 #24번째 #포기하고 #세모분식 #당면볶이 #뉴코아 #다이소 #집앞데이트 #트레이닝룩 #행복했던 #주말순삭😭

1탄
지니랑 다나랑 쇼부에 왔당 저번엔 마미랑 채희랑 왔눈뎅 이본엔 칭구들👱‍♀️🙎‍♀️🙎‍♀️ 넘 꿀잼🍯
세트1번 시킴ㅋㅋ
#쇼부 #평택맛집 #고르곤졸라피자_맛있는_집
#지니 #채니 #다니

#영쓰네일#조개터#쇼부
객사리복귀무산
#출장네일 01062541844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