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쇼마이

4826 posts

TOP POSTS

귀여운 만두들과😋
10시간 스터디 달린 후 먹는 꿀밥
공돌이가 주식 올랐다고 사줌^^ 상재가 보유한 주식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맨날 고공행진 했으면 좋겠다
#딤섬 #쇼마이 #우육면 #브루스리 #냠냠

#가로수길 #쮸즈 #딤섬 #소룡포 #쇼마이
170824,
오랜만에 식사 같은 점심😁

오늘도 마음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과 함께

#딤섬 #쇼마이 #탄탄면 #칭따오

나 음식 정말 느리게 먹는 사람인데..게 눈 감추듯 흡입..제발 한국인이라면 쮸즈를 가주세요🍜
#제한쮸#딤섬#소룡포#쇼마이#먹스타그램

MOST RECENT

#2
이름도 귀여운 딤섬 맛집 쮸즈✨
원래는 웨이팅이 엄청 길다던데 우리는 운이 좋았다 히히
#가로수길 #맛집 #쇼롱포 #쇼마이 #딴딴면 #우육면 #완탕면

#동생과데이트👭 #크리스탈제이드
#수원애경맛집 #홍콩여행 #추억회상
#쇼마이 #어향가지덮밥 🍆

요 두가지는 맛있기😊
동생이 시킨 #우육탕면 향신료
홍콩느낌 제대로~호불호

#딤섬 🙊

.
홍콩 1일차 끝 💋
홍콩 조하 근데 고수는 시러,,웩
#홍콩 #몽콕 #딤딤섬
#딤섬 #먹스타그램 #셀카
#하가우 #차슈바우 #쇼마이 #창펀

우리 오빵이빵빵이 점검하러 간김에 데이트 데이트라고 해봐야 먹는것뿐 먹는기남는기라 ㅎㅎ

#세부 #cebu #세부시티 #cebucity #mactan #ford #아얄라몰 #ayalamall #쇼마이 #쌀국수 #존맛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선친 #맞팔

#남자짜장 #한정메뉴 #차이니즈레스토랑 #딤섬 #새우부추딤섬 #쇼마이 #샤오롱바오 #마라샤오롱바오 #광화문 #센터포인트맛집 #수요일점심 #chineserestaurant #dimsum #차이797 #chai797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광화문 건너가서 차이니즈 레스토랑!!! 돼지고기와 마늘향이 가득한 짜장맛이 아주 만족^^ 딤섬은 육즙이 좀 덜 진한 느낌이라서 약간 아쉽ㅠㅠ

#잘먹었습니다

#홍콩여행 #1일차 #딤섬맛집 #침사추이 #하버시티 #딤섬바 #딤섬 #쇼마이 #완탕면
강추강추♡
완탕면 국물 비법좀 알려주세요

'외국인' 으로 예약해준 레이가든 직원의 센스(?
#하가우 #쇼마이 #소룡포 #타르트 #레이가든 #hongkong #foodtrip #leigarden #미슐랭 #2017michelin

가로수길에 있는 쮸즈라는 딤섬집
딴딴면 진짜 맛있음
다 섞어놓고 사진 안찍은거 생각나서 플레이팅 ㅋㅋㅋ
.
.
.
#신사#가로수길#쮸즈#딴딴면#🍲#땅콩소스#딤섬#소룡#쇼마이#존맛#😋#일상#daily#인스타다시시작

가로수길에 있는 쮸즈라는 딤섬집
쇼마이🦐 진짜 맛있음
.
.
.
#신사#가로수길#쮸즈#딤섬#쇼마이#🦐#존맛#😋#일상#daily#인스타다시시작

오늘#일상#소통#일요일#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중식#딤섬#몽중헌#쇼롱포#쇼마이#춘권#을지로입구#종로

한주를 정리하는 일요일
저녁식사엔 맛난거 먹으러~
딤섬 종류 별로 한개씩~
몽중헌 역시 맛있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