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인

MOST RECENT

-
바실리 드레스의 포인트 컬러인 옐로우와
코코백 머스타드 컬러의 조화가 정말 Gooood~! 😱👍
.
패션 센스짱~! 이예요~ 🤗😍❤️
.
@song_ji_in
.
.
❣️ 전화 문의 : 02-3448-0155
❣️ 카카오 플러스친구 ID : gadiel
.
.
- I wish you good luck! -
.
.
.
#가띠엘 #가띠엘백 #가띠엘코코백 #가띠엘패션
#코코머스타드백 #미니백 #클러치백 #패션쇼룩
#미녀여배우 #탤런트 #모델 #송지인 #멋쟁이언니
#바실리 #이재환디자이너 #바실리패션쇼 #서울패션위크
#gadiel #gadielbag #vassilly #fashionshow
#gadiel_coco #minibag #cluthbag #fashion #fashionshowlook #gadielfashion #gadielstyle

-
바실리 패션쇼장에서 제일 돋보였던
미녀 여배우 송지인님~~ 🤗
.
가띠엘의 코코미니백과 함께 한 패션쇼룩,
정발 너무 알흠다우셨답니다~~~ 😍💕
.
@song_ji_in
.
.
❣️ 전화 문의 : 02-3448-0155
❣️ 카카오 플러스친구 ID : gadiel
.
.
- I wish you good luck! -
.
.
.
#가띠엘 #가띠엘백 #가띠엘코코백 #가띠엘패션
#코코머스타드백 #미니백 #클러치백 #패션쇼룩
#미녀여배우 #탤런트 #모델 #송지인 #멋쟁이언니
#바실리 #이재환디자이너 #바실리패션쇼 #서울패션위크
#gadiel #gadielbag #vassilly #fashionshow
#gadiel_coco #minibag #cluthbag #fashion #fashionshowlook #gadielfashion #gadielstyle

너무 이쁜 배우 송지인님과 함께 #송지인

-
지인씨 옆에 있으면 작아지는 내 눈~ 😅
.
아웅~ 넘나 예뽀~~~!
역시 연예인은 다르구나~!!! 😍❤️💕
.
혜정씨도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
.
.
.
#바실리 #이재환디자이너 #바실리패션쇼 #패션위크
#미녀여배우 #연예인 #송지인 #스타일리스트 #정혜정
#가띠엘 #gadiel #vassilly #fashionshow #fashion

-
전 제가 좋아하는 노현정 대표님과 송지인씨
위주로 촬영을~~ ㅎㅎㅎ
.
제가 좀 너무 했나요~~?!?! 😅😂🤗
.
.
❣️ 전화 문의 : 02-3448-0155
❣️ 카카오 플러스친구 ID : gadiel
.
.
- I wish you good luck! -
.
.
.
#가띠엘 #가띠엘백 #가띠엘코코백 #가띠엘패션
#바실리 #이재환디자이너 #바실리패션쇼 #패션위크주간
#미녀여배우 #탤런트 #모델 #송지인 #제일예쁨
#gadiel #gadielbag #vassilly #fashionshow
#fashion #gadielfashion #gadielstyle

-
지금은 패션쇼 시즌이라
아시는 분들 모두 패션쇼 다니느라 바빠요~~
.
저는 어제 바실리 패션쇼를 다녀왔지요!
.
멋진 쇼에 항상 잊지않고 초대해주시는
바실리 이재환 디자이너 그리고 노현정 대표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
이번 의상들 정말 멋있었어요~~ 😍
.
쇼에 같이 간 미녀 여배우 송지인씨~
그 미모에 얼굴에 광채가~~~! 😱😍💕
.
같이 사진을 찍지 말껄 그랬어요~~~ 😅
.
.
❣️ 전화 문의 : 02-3448-0155
❣️ 카카오 플러스친구 ID : gadiel
.
.
- I wish you good luck! -
.
.
.
#가띠엘 #가띠엘백 #가띠엘코코백 #가띠엘패션
#바실리 #이재환디자이너 #바실리패션쇼 #패션위크주간
#미녀여배우 #탤런트 #모델 #송지인 #제일예쁨
#gadiel #gadielbag #vassilly #fashionshow
#fashion #gadielfashion #gadielstyle

반가운사람들 다만나네
#별이되어빛나리 #인연
@song_ji_in 다음작품에서도 또 만나요 ♡♡ #배우 #송지인 #actress

#성혜의나라 #전주국제영화제 #본선경쟁부분 #초청 조촐한 축하파티 ㅋㅋㅋㅋㅋ #송지인 #정형석 #대박 #기분도대박 근데 술을 못마셔서 살짝 덜 신났던 밤 ㅜㅜ 담주에 다시 달려요

.
.
조촐한 자축파티.
.
.
#영화성혜의나라 #송지인 #강두
.
.

.
.
🏆
작년 12월,
엄동설한 고생고생 날밤 새가며 빡세게 찍은
영화 <성혜의 나라> 가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선정됐습니다.

작년 <여수 밤바다>에 이어 2년 연속 선정입니다.
장편극영화로 2년 연속 경쟁에 선정된 것은
제가 처음이라고 합니다. .
.
<성혜의 나라>는 <여수 밤바다> 보다 더 적은
제작비, 더 적은 회차(7회차)로 찍은 작품입니다.
그런만큼 더 많은 어려움과 고생이 뒤따랐지만
그럼에도 영화가 무사히 완성될수 있었던 건
스탭들과 배우들의 열정과 수고 덕분입니다.
그리고 사이드에서 도움 주신 많은 분들의
덕분입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해외에서도 좋은 소식 들려올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
.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장편경쟁
#영화성혜의나라 #제작닷팩토리 #각본감독정형석 #프로듀서김경미 #촬영김병정 #조명김주영 #음향김성훈 #조감독전현교 #스크립터변호정 #분장헤어김솔 #데이터매니저박효선
#미술최소라안승원여이례 #촬영부 #조명부 #음향부 #연출제작부곽준영박향나신시아조연수
#송지인 #강두 #안나영 #이미도 #외배우들은글자수제한으로안올려짐
.

#VR #게임 하고싶다 허우적대는 손 어쩔꺼야 #송지인 #강두 #정형석 집들이 선물로 VR환영합니다 ㅋㅋ

.
.
vr 모임~
.
vr은 내가 쏘고
어복쟁반은 지인이 쏘고
커피는 강두가 쏘고...
쏘고 쏘고 쏘고 또 쏘고...
.
.
#대학로못된vr #vr게임 #vr
#장충동평양냉면 #어복쟁반
#성혜의나라 #정형석감독 #강두 #송지인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