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송스타그램

172157 posts

TOP POSTS

#오브스튜디오 #청담동 #한복 #이부인 #럽스타그램
하루종일 웃느라 안면근육이 마비되는줄 😳🤔😌🙏🏻
#행복하자💕

________20170909 #all_of_my_life #형지
#버스킹 마지막날 #해운대해수욕장
노래들을 때 가사에 많이 집중하는 편인데 이 노래는 가사도 좋고 #박원 씨 목소리도 너무 좋아서 꼭 부르고 싶었던 노래에요!
편안한 시간 되시기를..🙏🏻
.
.
.
youtube 에서 < 형지형지 > 구독하시면 Full version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
https://youtu.be/LMshcBs22aQ

叔父の #ひなた日記
ひなた、ネギをそのまま食べる。 〜〜〜〜〜〜〜〜〜〜〜〜〜〜〜〜〜〜 神戸からひとつひとつ
ヴォーカリスト
佐々江辰弥です!
あなたの人生を振り返ったとき
そこに僕の歌が流れているように。
そんな想いを込めて歌い続けます!

#sing #song #music#love #fashion #hair #singer #vocalist #ボーカリスト
#like4like #instgood #me #kobe #イベント #癒 #歌
#follow
#노래스타그램#음스타그램#송스타그램
#sasaetatsuya #佐々江辰弥 #かわいい #cute #おもしろい #赤ちゃん #baby #子供 #育児

목소리 진짜..😍 아름답다
이시은 목소리는 더 많이 알려져서 사람들 귀호강 해야함~😊
근데 말할 때 목소리랑 노래할 때랑 너무 틀려..진짜 신기해ㅎㅎ😃
.
💚1st 디지털싱글 "눈물나게"
⭐️이시은,정승환(듀엣버전)
⭐️이시은 (solo)
.
🐰이시은 10월 새 싱글 흥해라!!
.
#이시은 @hfmusic_sieun #leesieun
.
#눈물나게 #정승환 #음악 #노래 #음악추천 #노래추천 #음악스타그램 #노래스타그램 #음스타그램 #송스타그램 #인스타뮤직 #뮤직스타그램 #뮤직 #music #kpopper #kpopfan #kpopfan

눈물만큼 고운 별이 된다는 마음가짐은 어떤 것일까

MOST RECENT

우리형 앨범나왔네요..가을에 잘 어울릴 수록곡들 많네여 #실화 #안녕가을 여러분들도 들어보세요🎧🎧9년 닮은꼴로 정이 들었음ㅎ .
#케이윌 #9년째 #케이윌닮은꼴 #송스타그램 #kwill #김형수 #홍보
#못생긴애들중젤잘생김 #발라드 #kpop #가을 #맞팔 #선팔

믿고듣는케윌...
이번에도 좋구나....
갠인적으론 실화보다 안녕 가을....
#송스타그램 #kwill #nonfiction #좋다 #다좋지만그중에서도 #안녕가을 #실화 #실화냐

#출근중

졸린데 잠은 안오는 난감한 상황 😰
#🎧 #EddieHigginsTrio - April In Paris
#듣그램#음스타그램#송스타그램#출근길#아침
on http://get.sounds.am/5Tnm/kLMBoj1zLG

요즘 빠진 가수
닐로👍

#출근길
9월 순식간에 가네 😊
#🎧 #re_plus - Everlasting Truth
#음스타그램#송스타그램#듣그램#출근중#아침#굿모닝
on http://get.sounds.am/5Tnm/qeylbhizLG

.
월요일 저녁에 갑자기 꽂혀서
어제 저녁에 인스타에 올려야지 하고는
오늘 아침까지 듣는 중
.
내가 봄의 나라 소녀같다ㅠㅠ
.
겨울나라의 소년이 행복하길 바라는
그 맘이 꼭 내 마음같아서
.
#저작권으로돈버는동안내돈으로행복해라 #딴년행복하게하는데쓰다걸리면너죽고나살거다 #그거아니 #ㅋㅋㅋㅋ #노래추천 #봄의나라이야기 #에이프릴 #무한반복 #노래 #sing #송스타그램 #음스타그램 #봄의나라에사는소녀는

📸
times are forever frozen still🌷
내가 사진을 좋아하는 이유🙂
요 노래 오랜만에 들으니 넘 좋다 힣♥️
🎶#Photograph - #EdSheeran(@teddysphotos)

叔父の #ひなた日記
ひなた、ネギをそのまま食べる。 〜〜〜〜〜〜〜〜〜〜〜〜〜〜〜〜〜〜 神戸からひとつひとつ
ヴォーカリスト
佐々江辰弥です!
あなたの人生を振り返ったとき
そこに僕の歌が流れているように。
そんな想いを込めて歌い続けます!

#sing #song #music#love #fashion #hair #singer #vocalist #ボーカリスト
#like4like #instgood #me #kobe #イベント #癒 #歌
#follow
#노래스타그램#음스타그램#송스타그램
#sasaetatsuya #佐々江辰弥 #かわいい #cute #おもしろい #赤ちゃん #baby #子供 #育児

너 하나만 사랑한다
다 지나고 나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왜 내 전부였단 걸 몰랐을까

#케이윌 #kwill #실화 #daily #데일리 #today #오늘 #추천곡 #음악 #노래 #가사 #음악추천 #노래추천 #음스타그램 #송스타그램 #이별 #손글씨 #handwriting #캘리 #calli #캘리그라피 #calligraphy #lettering #art #design #typography #타이포그라피 #방랑하는영혼 #sweetseulgi

가을에 딱 맞는 신곡들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 ㅠㅠ 추석전에 끝내야 할 것들 때문에 추천곡을 못올리고 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으아 그래도 컴백(!) 을 다짐하며 오늘의 추천곡은 케이윌의 실화 입니다:( 벌써 10월 다가오는거 실화입니까? ㅠㅠ

잠이안와서..(feat.귀뚜라미)
#옛사랑 #이문세 #기타 #송스타그램 #자야되는데

또 무언가 땡큐송을 불러볼까 생각하다... 금영에만 있는 잘 알려지진 않은 노래지만.. 이 곡을 선택해봤다.. 실제 원곡 가수들도 이 노래를 부를때마다 우는걸 많이 봤다... 나도 고마운 사람들을 생각 해 가며 불러봤다... 가장 고마운건 내 걱정 때문에 하루에도 몇번 씩 전화오는 우리 엄마.. 사람들 의식이라곤 1도 안하는 내가 부채로 얼굴 가리고 다니고 고개 숙이고 다니고 대인기피증까지 생겼을 정도로 힘들었을때 나 하나 잘 살으라고 도와주신 분들, 바쁜 와중에도 맨날 연락하며 챙겨 준 친구들... 지금도 자주 연락 해 주고 안부 물어 봐 주고 이것 역시 항상 너무 고맙고... 항상 나의 장점을 더 많이 부각시켜 주며 자신감을 주는 절친 분들... 또 내가 좋다고 나를 편히 기댈 수 있는 상대로 생각 해 주는 사촌동생들과 친한 동생들... 다들 너무 고맙지... 모두 다 생각하며 부르다가 눈물이 날 뻔 했다.....😢😢 꼭 내가 성공해서, 다 갚을게...영원히 함께하자... 항상 다들 고마워😊😊 #카라 #KARA#내마음을담아서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이 새벽에...노래가 너무 부르고 싶었는데 현금이 단돈 천원도 없어서 ㅋㅋㅋㅋ 큭...비싼 수수로 내가며 편의점 ATM기에서 찾아서...ㅠㅠ 코노에 갔다... 그래... 이 노래다... 엊그제 오디션에서 불렀다 시원하게 망한 노래....😁😁 큰 성량이 내 최대 무기인데... 내가 쟤네보다 더 크게 부를 수 있는데...😭😭 고음은 다 올렸어도 되게 긴장해서 너무 기어들어가는 소리로 부르고 나와서 진짜 울고싶었고 하루종일 기분이 안풀렸었지... 다음엔 터질듯한 쩌렁쩌렁한 내 성량을 보여주겠어!!!! 내 이름 성빈의 성 자가 소리 성 자란다😁😁 그렇기에 난 어릴때부터 목소리 하난 되게 크면서 이렇게 좋은 목소리를 가졌지....😁😁 아무튼 #AOA #에이오에이 #초아 #Choa 원곡 #Vone #브이원#그런가봐요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 고마워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