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송미선원장님

302 posts

TOP POSTS

모나리자 탈출😁
.
.
.
.
.
.
사실.. 화장을 잘 못하는 편이예요.
'화장 안한게 더 낫다.'라는 말을 자주 들었는데
그 말은 화장을 넘 못해서였다네요^^;;
전.. 쌩얼이 이쁜줄 알았지 뭐예요😂😂
.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곳인데 알고보니 실력좋기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특히 아플까봐 걱정 한가득하고 갔는데 하나도 안아파서 잠시 쫄았던 제가 조금은 부끄러웠어요!!
.
이제 다이빙하러 물에 들어갔다와도 서나리자는 더이상 없겠죠? 😆😆😆
.
#ms_beauty_center #송미선원장님 #논현동반영구 #반영구 #논현동 #강남
.
.
#뷰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소통 #팔로워

_

승현언니랑 반영구 받으러 💕
언니는 눈썹. 나는 아이라인
마취크림 바르고 따뜻하게 찜질하구 있다가
정말 무통증!!! 10분도 안되서 끝난듯
무쌍이라 티가 크게 안나지만 그래도 한결 선명한 눈매^^
Ms뷰티센터에서 이뻐지고 왔지우 😜
미모의 원장님과 함께 인증샷
추천받아서 갔는데 역시 예약이 밀려있는 인기샵이었다.
앗. 셀카는 시술전 쌩눈ㅋㅋㅋㅋㅋㅋㅋ
#ms_beauty_center#송미선원장님
#셀카#셀스타그램#셀기꾼#일상#데일리#좋아요#뷰티#뷰스타그램#강남#반영구#눈썹문신#아이라인문신#팔로우#lfl#daily

입술이 달라졌죠?😊 색이 너무너무 예뻐요💕 기분좋아서 예쁜 척 했어요☺️ #ms_beauty_center#송미선원장님#박윤정부원장#ms뷰티센터#입술문신#이뿌다

🌱
서울 출장끝나고 논현동 달려가서
지난번 반영구 아이라이너 리터치 받고
오늘은 눈썹까지 ☺️☺️근데 짱구 안댓당 오호
🌱
하다가 쌤한테 "지금하고있는거맞아요?" 했음 ㅋㅋㅋㅋ
너무안아파서 진심 ㅋㅋㅋ
🌱
이제 부산가장😄기차기다리는중
부산가면 새벽....😂😂
.
.
@ms_beauty_center 쌤 고마워요🙈🙈
#ms_beauty_center#송미선원장님
#ms뷰티센터#점막아이라인 #눈썹반영구

엄살왕 눈썹 문신 받았는데 1도 안아프고 예쁘게 해주셨다 희 무엇보다 이제 귀찮지않아 .. #ms_beauty_center#송미선원장님

170317. @ms_beauty_center #눈썹
눈썹 중간중간이 조금 아쉬워서 찾아보다가
잘한다는 소문 듣고 갔는데.. 역시👍👍👍
전-혀 아프지도 않고, 모양도 자연스럽고 좋다☺
처음 해보는거라 걱정 했는데 대만족😊

논현동
.
.
오래전에 했던 눈썹 문신이 세월의 흔적
때문에 엉망징창 ㅠ...지인 소개로 큰 맘먹고 #MS뷰티센터 로 고고씽 .....#송미선원장님#박윤정부원장님 #감사합니다#신의손#눈썹문신#눈썹반영구

늦어서 급하게 눈썹 리터치 하러갔는데
넘 친절하게 잘해주신 #송미선원장님 ☺️✨
너무 자연스럽고 이뽀다 ! 여태 눈썹하러 간곳중에
요기가 젤 맘에 듬 실력이 굿뜨 👍🏻
#단골예약 💗💗☝🏻문의는 태그 !
.
.
.
#서울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selfie #selfies #daily #dailylook #일상 #소통 #맞팔 #follow #f4f #lfl #l #f #ootd #데일리 #팔로우 #오오티디

MOST RECENT

모나리자 탈출😁
.
.
.
.
.
.
사실.. 화장을 잘 못하는 편이예요.
'화장 안한게 더 낫다.'라는 말을 자주 들었는데
그 말은 화장을 넘 못해서였다네요^^;;
전.. 쌩얼이 이쁜줄 알았지 뭐예요😂😂
.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곳인데 알고보니 실력좋기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특히 아플까봐 걱정 한가득하고 갔는데 하나도 안아파서 잠시 쫄았던 제가 조금은 부끄러웠어요!!
.
이제 다이빙하러 물에 들어갔다와도 서나리자는 더이상 없겠죠? 😆😆😆
.
#ms_beauty_center #송미선원장님 #논현동반영구 #반영구 #논현동 #강남
.
.
#뷰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소통 #팔로워

_

승현언니랑 반영구 받으러 💕
언니는 눈썹. 나는 아이라인
마취크림 바르고 따뜻하게 찜질하구 있다가
정말 무통증!!! 10분도 안되서 끝난듯
무쌍이라 티가 크게 안나지만 그래도 한결 선명한 눈매^^
Ms뷰티센터에서 이뻐지고 왔지우 😜
미모의 원장님과 함께 인증샷
추천받아서 갔는데 역시 예약이 밀려있는 인기샵이었다.
앗. 셀카는 시술전 쌩눈ㅋㅋㅋㅋㅋㅋㅋ
#ms_beauty_center#송미선원장님
#셀카#셀스타그램#셀기꾼#일상#데일리#좋아요#뷰티#뷰스타그램#강남#반영구#눈썹문신#아이라인문신#팔로우#lfl#daily

제가 주기적으로하는 #눈썹문신
하는 곳은 #ms뷰티센터 에요
다이렉트로나 댓글문의 많이주시는데요 이번에도 눈썹과아이라인 시술받았어욤 😉
#반영구 #송미선원장님 #논현반영구

늦어서 급하게 눈썹 리터치 하러갔는데
넘 친절하게 잘해주신 #송미선원장님 ☺️✨
너무 자연스럽고 이뽀다 ! 여태 눈썹하러 간곳중에
요기가 젤 맘에 듬 실력이 굿뜨 👍🏻
#단골예약 💗💗☝🏻문의는 태그 !
.
.
.
#서울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selfie #selfies #daily #dailylook #일상 #소통 #맞팔 #follow #f4f #lfl #l #f #ootd #데일리 #팔로우 #오오티디

#눈썹시술직후
#짱구 되지않아도 탈각후에 예쁘게 간직할수있는
#Ms뷰티눈썹 !! 친구 눈썹보시고 소개받으셔서
부산 전남 충북 전주 전국방방곳곳에서
또 해외에서까지 찾아와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용^^ 항상 더나은 서비스와 더 예쁜 눈썹으로
만족해드리기위해 오늘도 노력합니다!!
10~12 월#이벤트
친구소개시 현금 1만원씩 쏴드립니다^^
눈썹시술해서예뻐지시고!! #현금 으로돌려받는~~ #대박이벤트
(눈썹예약시 #친구이름 꼭말씀하셔야합니다!!)
가끔 까먹는경우 있습니다 당당히말씀하세요^^
(애기엄마되니 깜빡이!!ㅡㅜ)
행복주말즐기세요^^ #ms_beauty_center#태닝#송미선원장님#ms뷰티센터#논현동눈썹#강남눈썹문신#점막아이라인#아이라인#틴트입술#입술문신#쌩얼미인#뷰티스타그램#이벤트#예쁜눈썹#예쁜아이라인

너무 이쁜 소연이랑💋자주봐서 넘 조아🙈🙊🙈🙊 4일째-상하이 여행하느라 정신없다능...에고...💦일주세요 ㅠ
5일차-점점 이뻐지는 눈썹-☺️ 감사합니다-미선원장님-🙏🏻😘 #ms_beauty_center#속눈썹#태닝#송미선원장님#ms뷰티센터#눈썹문신#속눈썹연장#뷰티#뷰티스타그램#남자눈썹문신#남자눈썹#여자눈썹 #models #shanghai #saturdaynight #👻 .

171010. @ms_beauty_center #눈썹
지난 여름에도 효과를 톡톡히 봤었는데
요번에도 조금 비어있는게 싫어서
원장님의 힘을 빌리러 방문 🤘
눈썹 모양에 따라서도 느낌이 크게 바뀌기 때문에
내 의견대로 진행해주시고 엄청 꼼꼼하게 봐주심 🙆‍♂️
조금 빈 눈썹, 눈썹모양 변화 고민이신분들
주저말고 방문해서 상담받아보세용🕺

내친구 인영이랑 출장갔을때?
한2년쯤된거같다
일하러가는건데 너랑가면왠지 널러가는기분
일하고있는데 너랑있음 왠지 널고있는기분
※27~30 일중국출장예정
우리 여행처럼 즐겁게 일하러가자^^
#중국#출장#대한항공#심양#눈썹반영구
#송미선원장님
#Ms뷰티센터 #ms_beauty_center

엄살왕 눈썹 문신 받았는데 1도 안아프고 예쁘게 해주셨다 희 무엇보다 이제 귀찮지않아 .. #ms_beauty_center#송미선원장님

#ms_beauty_center #논현동 #눈썹문신#송미선원장님
선유와 하라미덕분에 하게된 눈썹문신!!
혼자서는 하러가기 귀찮아 고민했는데 하고나니 대만족 ㅎㅎㅎ 이렇게 편한걸 더일찍했어야햇어 ㅋㅋㅋ

원장님이 경력이 많으셔서 금방끝나고 아플까봐 무서웠는데 아프진않았다 ㅎㅎ 소리가 좀 이상한정도?? 첫날도 생각보다 짱구가 아니였고 둘째날은..짱구 5일째되는 지금은 더자연스러워진것 같다.

한달뒤에 리터치 받으러 갈께요^^

🍁☀️👍

영어로 문의 와서 엄청 당황했눈데~
ㅋㅋ 울 박원장님께서 잘 상담해주셔서
인연이되었네요^^ ㅋㅋ 영어울렁증 😓😓
자연스럽게 원하셨다 리터치때
넘넘 맘에드신다며 믿고맡겨주셨어요^^
다 똑같아보일지모르지만
눈썹모에 맞춰~
피부톤 헤어컬러 눈썹모에 맞춰
눈썹디자인잡고 컬러도 제가직접 선택해서
시술해드립니다!!
✔✔✔기존반영구있으신분들은
커버가능하신분들은 커버해서 진행도와드리고있구요~ 지우셔야하시는분들은 지우고 한달후시술해드립니다^^ 기존반영구로 고민이신분들
걱정말고 편하게오세요😙😙😙
Ms 뷰티에선 안되는게 없쪄요^^
#눈썹문신#강남눈썹문신#논현동반영구
#ms_beauty_center#MS뷰티센터
#송미선원장님#박윤정원장님
#예쁜눈썹#점막아이라인#아이라인
#앵두입술#틴트입술#입술문신

첫줄... 시간단축 🤗

우연하게 송원장님에 인스타를보고
반영구를 해볼까?라고만생각했지 쉽게도전을못했던나 ~ㅋ 송원장님과 카톡으로 궁금한점을 여쭈어보고 친절한상담에 감사드리고 맘을먹고 어제 원장님이 있으신
논현동에 위치한 Ms뷰티센터로 와서 예뿌게 반영구를했답니다^^
걱정과다르게 예쁘신 송원장님께 디자인도 신경써주시고 아프지도않았답니다^^ "반영구=혁명이다 ㅋㅋ "
인테리어도 이쁘고 위생적이고
다음 2탄은 Md뷰티센터 인테리어 올려드릴게요~^^♡ #Ms뷰티센터#논현역#반영구추천 #소통해요🙌 #친구해요#일상#데일리
#쌩얼#자신감#붓기제로
#당일세안ok
#송미선원장님#박윤정부원장님#짱이쁨
#루비셀#아프로존#줄기세포배양액#에어건
#인텐시브리뉴얼제품 #상담문의#부업#네트워크마케팅#지금은 투잡시대
#맞팔#선팔

.
오늘 #아이라인반영구 하고왔어요👀
몇년전에 했을 때는 아파서 눈물이 계속 났던 기억이 있는데 요번에 한곳은 정말 하나도 안아팠음😮
@ms_beauty_center
담달에 #리터치 하러가야징ㅋㅋ

#ms뷰티센터 #강남반영구 #뷰티스타그램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라~
저도 가고싶네욤ㅡㅡ
피부도뽀얗고 예뻐서 점막라인과
눈썹엠보로 자연스럽게 한듯안한듯 ~
쌩얼미인 되셨죠^^
여행다닐때 필수예요~
리터치기간은3개월이지만 꼭 받지않으셔도됩니다
간혹 지금너무맘에드는데 리터치꼭받아요??하시는분들마니있는데요
좋아하는취향이 다들다르시기때문에
보강하고 싶으신분들만오시면되십니다^^
.
.
MS 뷰티센터 .
.
예약문의는
카톡 01052550560
접속후 원하시는 날짜 시간말씀하시면
가능여부 답장드리겠습니다^^
시술시 답장이늦어질수있지만
최대한빠른답장드리겠습니다
.
👉당일 세안가능
👉당일 화장가능
👉당일 음주가능
👉눈썹시술시간 1시간정도소요
👉아이라인 시술 30 분정도소요되십니다 .
👉엠보 수지 콤보 금액동일
👉남자 여자 눈썹 금액동일
👉모든시술제품 일회용사용
👉천연색소사용
👉리터치는 1달후3개월안에오셔야합니다 3개월이넘어가시면 추가요금있습니다^^ .
👉일요일 휴무
👉100%예약제 .
👉눈썹90% 비대칭 교정 100% 교정 불가능 . (눈썹근육을많이쓰시는분들은 보톡스 추천해드립니다^^)
👉유지기간은 피부마다 차이가있지만리터치1회후 1~2 년유지 됩니당^^ ..
예쁜 쌩얼
송미선원장 박윤정부원장
맡겨보세요^^
.
#ms_beauty_center#태닝#송미선원장님#ms뷰티센터#논현동눈썹#강남눈썹문신#점막아이라인#아이라인#틴트입술#입술문신#쌩얼미인#뷰티스타그램

눈썹시술직후^^
그동안 눈썹문신이 무서우셨던분
많으시죠?? 눈썹없으셔서 화장하기 힘드셨죠?
여름엔 땀에미끄러지고 다지워지고~
자연스럽게 한올한올~ 정성스럽게 넣어드렸어요
유지도 오래오래~ 이제 외출편하게하세여
MS 뷰티센터
예약문의는
카톡 01052550560
접속후 원하시는 날짜 시간말씀하시면
가능여부 답장드리겠습니다^^
시술시 답장이늦어질수있지만
최대한빠른답장드리겠습니다
.
👉당일 세안가능
👉당일 화장가능
👉당일 음주가능
👉눈썹시술시간 1시간정도소요
👉아이라인 시술 30 분정도소요되십니다 .
👉엠보 수지 콤보 금액동일
👉남자 여자 눈썹 금액동일
👉모든시술제품 일회용사용
👉천연색소사용
👉리터치는 1달후3개월안에오셔야합니다 3개월이넘어가시면 추가요금있습니다^^ .
👉일요일 휴무
👉100%예약제 .
👉눈썹90% 비대칭 교정 100% 교정 불가능 . (눈썹근육을많이쓰시는분들은 보톡스 추천해드립니다^^)
👉유지기간은 피부마다 차이가있지만리터치1회후 1~2 년유지 됩니당^^ 예쁜 쌩얼
송미선원장
맡겨보세요^^
#ms_beauty_center#태닝#송미선원장님#ms뷰티센터#논현동눈썹#강남눈썹문신#점막아이라인#아이라인#틴트입술#입술문신#쌩얼미인#뷰티스타그램

눈코입 넘나이쁜 ^^ 피부도넘좋구~
그리기 어려운 눈썹까지 완성^^
쌩얼미인 되셨네요~
항상 말씀 드리지만 친절은 기본!!
기다리는거못하는 송원장 박원장
문의오믄답장5분내 해주기
손님들기다리게하는거
예의에벗어남^^
좋은하루되세요🤗🤗
.
.
MS 뷰티센터 .
.
예약문의는
카톡 01052550560
접속후 원하시는 날짜 시간말씀하시면
가능여부 답장드리겠습니다^^
시술시 답장이늦어질수있지만
최대한빠른답장드리겠습니다
.
👉당일 세안 가능
👉당일 화장 가능
👉당일 음주 가능
👉당일 붓기 없음
👉눈썹시술시간 1시간정도소요
👉아이라인 시술 30 분정도소요되십니다
.
👉엠보 수지 콤보 금액동일
👉남자 여자 눈썹 금액동일
👉모든시술제품 일회용사용
👉천연색소사용
👉리터치는 1달후3개월안에오셔야합니다 3개월이넘어가시면 추가요금있습니다^^ .
👉일요일 휴무
👉100%예약제 .
👉눈썹90% 비대칭 교정 100% 교정 불가능 . (눈썹근육을많이쓰시는분들은 보톡스 추천해드립니다^^)
👉유지기간은 피부마다 차이가있지만리터치1회후 1~2 년유지 됩니당^^ .
.
예쁜 쌩얼
송미선원장 박윤정부원장
맡겨보세요^^
#ms_beauty_center#태닝#송미선원장님#ms뷰티센터#논현동눈썹#강남눈썹문신#점막아이라인#아이라인#틴트입술#입술문신#쌩얼미인#뷰티스타그램

눈썹 시술직후 ~
눈썹이 진하긴하지만 짧고 듬성듬성
빠져보이는부분이있어 반영구하셨네요^^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엠보로시술
마무리^^
자연스럽게 이뿌게 잘간직해주세요😍
.
.

MS 뷰티센터 .
.
예약문의는
카톡 01052550560
접속후 원하시는 날짜 시간말씀하시면
가능여부 답장드리겠습니다^^
시술시 답장이늦어질수있지만
최대한빠른답장드리겠습니다 .
.
.
👉당일세안가능
👉당일화장가능
👉당일음주가능
👉눈썹시술시간 1시간정도소요
👉아이라인 시술 30 분정도소요되십니다
.
👉엠보 수지 콤보 금액동일
👉남자 여자 눈썹 금액동일
👉모든시술제품 일회용사용
👉천연색소사용
👉리터치는 1달후3개월안에오셔야합니다 3개월이넘어가시면 추가요금있습니다^^ .
👉일요일 휴무
👉100%예약제 .
👉눈썹90% 비대칭 교정 100% 교정 불가능 . (눈썹근육을많이쓰시는분들은 보톡스 추천해드립니다^^)
👉유지기간은 피부마다 차이가있지만리터치1회후 1~2 년유지 됩니당^^ 예쁜 쌩얼
송미선원장
맡겨보세요^^
#ms_beauty_center#태닝#송미선원장님#ms뷰티센터#논현동눈썹#강남눈썹문신#점막아이라인#아이라인#틴트입술#입술문신#쌩얼미인#뷰티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