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호

1575 posts

TOP POSTS

집중해야지..
운동이든 뭐든...
할수있다는 마음으로 내가 해야할것만
집중해야지..
#손석호#헬스티비#헬스티비샵
#팀고포잇

....형ㅋㅋㅋㅋ
둘다 암흑기네요ㅋㅋㅋㅋㅋ
살 어떻게 빼는거죠..?
@sonseokho
#함서진 #손석호 #동네바보형동생
#나바코리아

태닝하고 잠깐 들린 고포잇~^^
석호형 너무 반가웠습니다 형님 기운받고 갑니다!
늘한결같이 변함없이 챙겨 주는 석호형 짱💕
제가 팔이 두껍게 나와서 죄송합니다..ㅋㅋ
#고포잇#파리스짐#손석호#이준규

#고포잇짐 #손석호 #mbc
엠비씨에서도 촬영해가는 대표님 클라스!!
운동영상 사진촬영 인터뷰
아침부터 바뿌신 시간!! 그래도 머리속은 고포잇짐 생각뿐!!
함께해요~^.~
.
5월 프로모션
헬스 3만원 PT 3만원 최고의 혜택을 받을 절호의 기회!!
.
#일산 #라페스타 #정발산 #일산PT #일산피티 #스타벅스 옆 위치
.
#진짜살뺄수있는곳
#진짜근육키울수있는곳

오늘은 한큐에 잘 매었다.✌️
#불금 #컨디션💯
#손석호 바텐더 #soko #소코

역시 사진은 내위주로 찍는것이던가
@gereumang 형위해 얼굴몰아준건가?
다이어트 잘하자 형도 앞으로 집중한다..
#야당 #파리스짐 #이준규 #손석호 #셀카


@sonseokho
#손석호 그 이름 만으로도
브렌드가 되는 선수!!
당신의 또 다른 가능성과 부활에
찬사를 보냅니다~~👏🏼👏🏼🎖!!!



락바디는 현실,도전
그리고 미래다!


💻네이버👉🏼👉🏼락바디!!
문의는👉🏼👉🏼카톡:rockbody

패배의 원인을 알기위해 오늘도 달린다. . .

#짜장면
#폐배
#헬스티비
#손석호

칵테일과 몰트의 칠할을 가르쳐준 형님의 매우 운치있고 즐거운 #결혼식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

#손석호 #형수님완전미인 (#형도미남)

MOST RECENT

와우~정상급의 현역 선수분들과 같이 운동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지니 쎔~ 포즈 감사해요 ㅎ 손대표님도 유산소 중이십니다 ㅎ #고포잇 화이팅 #손석호 대표님 좋은 말씀 항상 감사합니다😄 #운동하는남자 #헬스 #인스타 #일산 #라페스타 #셀스타그램 #셀카 #멋진사람들 #일상 #일상사진 #diet #daily #fitness #training #photography #go4itgym #go4it #

#고포잇짐 #손석호 #mbc
엠비씨에서도 촬영해가는 대표님 클라스!!
운동영상 사진촬영 인터뷰
아침부터 바뿌신 시간!! 그래도 머리속은 고포잇짐 생각뿐!!
함께해요~^.~
.
5월 프로모션
헬스 3만원 PT 3만원 최고의 혜택을 받을 절호의 기회!!
.
#일산 #라페스타 #정발산 #일산PT #일산피티 #스타벅스 옆 위치
.
#진짜살뺄수있는곳
#진짜근육키울수있는곳

피자가 몹시 땡기는 밤......😆 다음에는 같이 먹자.... 그리고 너꺼는..다이어트생각해서.....갈릭씬피자 였는데....😲
#일산 #고포잇짐 #최고 #손석호 #멋쟁이 #손대표


#Repost @sonseokho (@get_repost)
・・・
역시 오랜만에 먹는 피자가 꿀이네.
#goforgi
#고포잇짐건물2층에미스터피자는최대실수 피자 감사합니다.형일형님!

#Repost @junkyunii with @repostapp
・・・
내친구 석호
휴가받아서 혼자서 강원도 여행다녀오고...
나보고싶다고 휴가 마지막날 만석닭강정 2개나 사와서 센터까지 왔다...니가 진짜다 😘
#파리스짐#손석호#이준규#만석닭강정#지나인

#운동하는남자
#KOREA
#Gymwear
#짐웨어
#국내제작생산 #맞팔 #소통
#일상 #나시 #운동나시
#헬스타그램
#오늘꼭운동하자
#지구인
#zi9
#네이버zi9

역시 사진은 내위주로 찍는것이던가
@gereumang 형위해 얼굴몰아준건가?
다이어트 잘하자 형도 앞으로 집중한다..
#야당 #파리스짐 #이준규 #손석호 #셀카


#일산
#피트니스 #헬스 #트레이딩 #손석호의팀고포잇 #손석호
@go4itgym #고포잇짐
단체복 만들어 드렸습니다^^!


#rockbody #fitnessstar #피트니스스타 #홍보 #대회 #협찬 #모델 #비키니 #보디빌더 #보디빌딩 #헬스 #피트니스 #다이어트 #몸짱 #맞팔 #운동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엉짱 #일산 #데일리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뷰티니스스타


락바디는 웨이트 의류에
지표가 되겠습니다.
트레닝복의 명품으로 도약!!
@rockbody.fit




💻네이버👉🏼👉🏼락바디!!
문의는👉🏼👉🏼카톡:rockbody
www.rockbody.co.kr

내친구 석호
휴가받아서 혼자서 강원도 여행다녀오고...
나보고싶다고 휴가 마지막날 만석닭강정 2개나 사와서 센터까지 왔다...니가 진짜다 😘
#파리스짐#손석호#이준규#만석닭강정#지나인

#손석호 선수님께서 착용하신 #피지코어패럴 지니어스 기모 맨투맨 너무 멋져서ㅡ 5월달에ㅡ기모맨투맨을 구입ㅋㅋ더위먹은게 분명하다ㅡ🤦🏼‍♂️🤦🏼‍♂️ 역시나 멋진 #갑옷 이다 ㅡ 박시한 오버핏 👍🏻 보온성이 👍🏻 땀빼기 좋을듯ㅡ 추울때 지민이 입혀야 겠다ㅡ추워져라 추워져라 추워져라ㅡ❄️🌬💨🌪🌫⛄️☃️🌨🌩⛈🌧

바텐더이자 소믈리에인
손석호 교수님의 수업이 있었습니다!
보틀 핸드링과 스터, 셰이킹을 배웠는데요~
학생들 하나하나 찾아가며 섬세한 가르침을 주시는 손석호 교수님!
학생들 모두 많이 배워갔겠죠?
.
.
#서울현대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서현전 #손석호 #교수님 #바텐더 #소믈리에 #와인 #칵테일 #수업 #핸드링 #스터 #셰이킹 #꿀팁 #특강 #실습 #취준생 #취업

일산에 볼일읶어 #고포잇짐 에방문 인기스타 #손석호#오인근 #트레이너와함께 한샷씩...😍😍😍👍🏽👍🏽👍🏽

바쁜 일정을 소화하시면서도
동생들 운동이 잘 되고 있는지 챙겨주시면서
자상하게 가르침까지 주시는 손석호 형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것이 진정 애정의 손길.
고립이 풀리고 일어나면?!
@sonseokho @go4itgym

안하던 하체운동
이 배움을 계기로 하체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
.
.
#손석호 #고포잇짐 #go4itgym #가르침 #배움 #훈육 #찰싹 #스쿼트 #핵스쿼트 #하체 #squat #hacksquat #legs
.
.

ING 시상식
결혼식 이후 입은 첫 드레스
옛날 생각도 나면서 뭔가 들떠있는 우리.. 열심히 활동한 설계사와 관리자를 시상하는 자리
동연이랑 함께 다녀왔다♡

멋진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힘들걸
예상했지만 ㅋㅋㅋ데려갔다

설계사 일을 하면서 서로가 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신랑이 이런 큰 자리에서 상도받고
가족을 초대할수있다는 의미와
그동안 무언가 보상받는 느낌에
눈물이 자꾸 흘렀다😢 '행복한 삶을 내손으로 스스로 이끌어가는 것'이라는
나의 인생목표에서

내 비젼과 직업을 잃어가면서
동연이와 남편과의 행복을 위해 희생한다는 생각에
무언가 위로받고싶은 요즘이였는데

오늘 우린 함께하는 인생에
같은 목표를 그려가는 중..인 것 같아 묘한 기분이들었다

ing에 입사하면서 신랑은
'힘들지만 행복하다고 한다'

그 행복을 지지하는 것도 함께 그리는 나의
능동적인 의지이고 행복이니깐
더욱 즐겁게 지지해 보고자한다

힘내! 여보!
사랑해~~~~♡ 내년에도 데려오고..
드레스 한벌👗살까봐 매년오게.. ㅋㅋㅋㅋ

축하합니다♡

#ing생명#자산관리#손석호

WFF 프로 손석호선수의 고포잇짐 @sonseokho @go4itgym 선거날임에도 운동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9월 파이널 프로전을 준비하는 손석호 선수. 응원합니다!
#손석호 #손석호선수 #wffpro#nabba#wff#휘트니스#fitness#나바#wbc #wbff #musclemania #kaff #뷰티니스스타 #피스#fitnessstar #시즌#고포잇짐 #teamgo4it #go4itgym #butgotan#벗고탠#태닝은벗고탠#스프레이태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