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정육식당

MOST RECENT

속초여행 2차먹부림♥
-
#속초정육식당
#대패삼겹살
#소갈비살

속초 대포항이라고해서 무조건 게 또는 회 먹는다는 고정관념은 엑스엑스😆
‘홍천한우마을정육식당’은 대포항2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
직접 원하는 고기를 골라 바로 자리에서 구워먹음 ㅎㅎ 육즙이 완전😋😄 직접 담그신듯한 짱아찌, 김치 등 넘 맛있는데도 차림상가격은 받지 않는것 또한 너무너무 큰 장점👍👍👍
일찍가서 사람이 없다 ㅋㅋㅋㅋㅋ
.
마지막으로 또다른 맛집 단골 ‘김영애순두부’를 끝으로 속초 먹방여행은 이것으로 마무~~~~으리😆😆
.
밍키 언니가 곧 간다앙~~~🚗🚗
간식과 함께 나타날께🥧🍰🍧
.
#속초맛집 #대포항
#속초한우 #속초정육식당 #홍천한우마을정육식당
#반려견 #포메라니안 #개린이

육회가 일품 #속초한우 #속초한우맛집 #설악산맛집 #속초맛집 #하누랑돈이랑
300명이상 수용가능하고 휴무는 1,2,4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엑스포 석봉도자기 바로옆에있고
놀이방이있어서 가족끼리갈 때 좋아서 맛난 식사 할수 있어요
#꿀맛 #강원도맛집 #강원도한우
#강원도육회 #속초여행 #맞팔하면선팔 #속초현지인맛집
#속초숨은맛집 #속초정육식당 #속초식당 #속초한우식당 #속초사랑 #일상 #여행 #속초필수코스 #속초한우코스 #속초일상

한우 질이 정말 좋고 맛있는데 가격이 착하네요. 육회도 입에서 사르르 녹고 놀이방이 있어서 모처럼 편안한 식사~ ㅎ ㅎ 청초호 바로 옆이라 식사후 산책까지! #하누랑돈이랑#속초한우 #속초한우맛집 #설악산맛집 #속초맛집 #속초육회 #육회 #존맛탱 #꿀맛 #강원도맛집 #강원도한우 # 강원도육회 #속초여행 #맞팔하면선팔#속초현지인맛집 #속초숨은맛집 #속초정육식당 #속초식당#속초한우식당 #속초사랑 #일상 #여행 #속초필수코스 #속초한우코스 #속초일상

다른곳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한우를 먹을수 있는 곳이에요.
놀이방이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수 있으니 완전 굿이라능~~ .
놀이방을 아이가 좋아하는건지 엄마가 좋아하는건지~
애키워본 엄마들은 다 알쥐..ㅎㅎ .
.
#속초한우 #속초한우맛집
#설악산맛집 #속초맛집
#하누랑돈이랑 033-636-3635
#속초한우맛집 #설악산맛집 #강원도속초맛집 #먹방 #숨은맛집 #속초 #강원도한우#속초투어 #속초정육식당#속초한우식당#일상그램#육아#소통#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친구해요#먹방그램 #먹스타그램 #맛있다그램 #속초여행

속초놀러가서 우린 회가 아닌 한우를 맛보고 왔어요~유명하다는 말에 찾아간곳!! 음~~한우가 입에서 걍 녹네녹아~ 놀이방까지 있어 울 아그들까지 쒼난곳!! #속초한우 #속초한우맛집 #설악산맛집 #강원도속초맛집 #하누랑돈이랑

#속초맛집 #속초한우맛집 #설악산맛집 #강원도속초맛집 #하누랑돈이랑 #속초 하누랑돈이랑 #먹방 #숨은맛집 #속초
#먹방그램 #먹스타그램 #맛있다그램 #속초여행 #속초가볼만한곳 #청초호 #한우맛집 #먹자여행 #먹자그램
#속초정육식당

신선한 한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속초한우맛집 에서의 #먹부림 인데요~~ 한우스페셜모듬 주문해서 양껏 아주 잘먹고온 #속초한우 전무점 #하누랑돈이랑 #좋아요 ~~ㅎㅎ #한우 가격이 일반적인 식당보다 저렴한데 고기질도 좋았었답니다~~😘👍😊 강원 속초시 교동 1019-10 #설악산맛집 #속초맛집 #속초맛집추천 #강원도속초맛집 #속초숨은맛집 #속초가볼만한곳 #먹자여행 #먹자그램 #음식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 #맛있다 #속초여행코스 #속초한우코스 #속초정육식당 #여행 #여행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