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소통하는여자

1220 posts

TOP POSTS

.
.
#차파는허자매 는 실제 판매건에 대해서만 짧게나마 매일 후기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면 수정작업해서 사진 올려야 하거든요.... 똑 같은후기는 식상하니까🤫🤫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에서 먼져 보실 수 있습니다❣️
.
.
숨쉬는 #암쥐 의기운 , 홍실장님 #차주보다 #먼져 #시운전 #개이득 🤪🤪. (#신난거티남 ) #고급유먹이러 #부웅 .
.
#고객직접후기 #리얼후기 #소통하는여자 #kb차차차공식인증딜러차파는허자매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좋아하는여자 #일상 그리고 #일 #벤츠gla클래스 #벤츠gla45amg #amg 는 다름 .
.
#amg튜닝 했다고 따라가지마
#진짜amg태워주께 #사실내가태워드릴순없음 #암쥐타려면논현동가야함

#고양예술고등학교 #동문전 #고예 전시 .
.
잠이안와서 뒤적이다가 그림발견 ! .
.
다음해가 벌써기대된당 🙈 .
.
일이 넘 빡셋나 ㅠㅠ 잠이안와.. 인스타도 진짜 몇주만인듯 하네 요즘 나만바쁜건가 ? 다들 보고싶다 💋 .
.
.
.
#소통하는여자

오늘도 택배로마무리

굿밤💕

#네리움 #소통하는여자 #워킹맘 #투잡

#연말네일
#골드 라인포인트로
#우아하게
#젤라비

#계대동문네일 #계대동문속눈썹 #대구네일 #대구속눈썹 #성서네일 #성서속눈썹 #성서네일잘하는곳 #계대네일 #계대속눈썹 #계대네일잘하는곳 #대구오네일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선팔,맞팔💞 "Oh Nail"
대구 성서 #계대동문
계명문화대 맞은편 골목안
🔮 보라색 간판 🔮 오네일 ☎️ 053-582-9808
-네일, 속눈썹, 왁싱,
컨투어메이크업 (반영구) & 수강생모집 &직원모집-
⏰ 사전예약필수

2박3일 #부산여행 꼬우 🚌
#부산여행꿀팁 👉🏻 서울 남부터미널에서 타면 일반요금에 우등버스를 탈 수 있다.
아이 신난당 이제 한숨자야지 😴

#제주캔들 털어오지 못해 #아쉽다
절대 못켤꺼란 사장님의 말씀처럼 #못켜겠다 🙊
#홀더 를 산게 #신의한수 💕

남치니가 '이따가 오리한테 밥주게 샌드위치 빵 안먹은건 좀 남겨놔' 라고 해서 모아뒀던 바게뜨를 꺼내서 오리한테 이리 오라고 꼬득이는 중인 내 모습.😏
청둥오리들 중에 혀가 부리 밖으로 계속 빠져나와있는 불쌍한 아이가 있어서 나중엔 그아이한테 빵을 더 챙겨먹였다. 😢
#동물이랑소통중 #동물이랑 #소통하는여자 #소통하는가이드 #밥주는여자 #오리랑노는중 #오리랑놀아야만 #남치니가사진을찍어준다 #내유일한전신샷 #이렇게안하면내사진이없다ㅠ #사진을위한몸부림 #소소한행복 #소소한일상 #이렇게지나가는하루 #vic #medieval #festival #중세시대 #daily #instadaily #일상 #일상스타그램

MOST RECENT

남치니가 '이따가 오리한테 밥주게 샌드위치 빵 안먹은건 좀 남겨놔' 라고 해서 모아뒀던 바게뜨를 꺼내서 오리한테 이리 오라고 꼬득이는 중인 내 모습.😏
청둥오리들 중에 혀가 부리 밖으로 계속 빠져나와있는 불쌍한 아이가 있어서 나중엔 그아이한테 빵을 더 챙겨먹였다. 😢
#동물이랑소통중 #동물이랑 #소통하는여자 #소통하는가이드 #밥주는여자 #오리랑노는중 #오리랑놀아야만 #남치니가사진을찍어준다 #내유일한전신샷 #이렇게안하면내사진이없다ㅠ #사진을위한몸부림 #소소한행복 #소소한일상 #이렇게지나가는하루 #vic #medieval #festival #중세시대 #daily #instadaily #일상 #일상스타그램

#연말네일
#골드 라인포인트로
#우아하게
#젤라비

#계대동문네일 #계대동문속눈썹 #대구네일 #대구속눈썹 #성서네일 #성서속눈썹 #성서네일잘하는곳 #계대네일 #계대속눈썹 #계대네일잘하는곳 #대구오네일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선팔,맞팔💞 "Oh Nail"
대구 성서 #계대동문
계명문화대 맞은편 골목안
🔮 보라색 간판 🔮 오네일 ☎️ 053-582-9808
-네일, 속눈썹, 왁싱,
컨투어메이크업 (반영구) & 수강생모집 &직원모집-
⏰ 사전예약필수

.
.
#차파는허자매 는 실제 판매건에 대해서만 짧게나마 매일 후기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면 수정작업해서 사진 올려야 하거든요.... 똑 같은후기는 식상하니까🤫🤫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에서 먼져 보실 수 있습니다❣️
.
.
#폭스바겐골프6세대 #은색도매력듬뿍 고객님이 원하셨던 실버컬러 ,출고 전 점검까지 꼼꼼하게 챙겨드리는 #후기좋은중고차파는허자매
.
#고객직접후기 #리얼후기 #소통하는여자 #kb차차차공식인증딜러차파는허자매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좋아하는여자 #일상 그리고 #일 .
#폭스바겐골프 #골프6세대 #연비 에 재미까지 #서민포르쉐 #포르쉐 도 못따라가는 #골프연비 .
.
#작다고무시하지마 #작은고추가매운법 #골프타고골프치기 #개그욕심 #연비하면 #폭스바겐 이지

#제주캔들 털어오지 못해 #아쉽다
절대 못켤꺼란 사장님의 말씀처럼 #못켜겠다 🙊
#홀더 를 산게 #신의한수 💕

#wedding
#성서웨딩네일
#christmas
#크리스마스네일
#겨울네일
#계대동문네일 #계대동문속눈썹 #대구네일 #대구속눈썹 #성서네일 #성서속눈썹 #성서네일잘하는곳 #계대네일 #계대속눈썹 #계대네일잘하는곳 #대구오네일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선팔,맞팔💞 "Oh Nail"
대구 성서 #계대동문
계명문화대 맞은편 골목안
🔮 보라색 간판 🔮 오네일 ☎️ 053-582-9808
-네일, 속눈썹, 왁싱,
컨투어메이크업 (반영구) & 수강생모집 &직원모집-
⏰ 사전예약필수

.
.
#늦은후기 내가 이구역의 #할부계도깨비 #폭스바겐 #골프6세대 #차량출고후기
.
.
#저당남은차량 #대차 후 기변을 원하셨어요! 기존에 타시던 차량은 #bmw #530i , #차파는허자매 20대초반시절 #bmw530i 뒷태에 반했었다는 😶😶
.
기존차량남은할부금 800정도에 기대출건이 금액이 크지는 않은데 조금씩여러건 있다보니 신용등급이 💪등급 할부한도가 나오지않아, 협의로 진행 첫문의차종은 #싼타페dm #차종변심
.
#폭스바겐골프6세대 로 최대 1200정도 밖에 안 나온다는 답변받고 고객님과 차량 재협의 #벤츠b200 #골프7세대 로 확인했으나 큰변동이 없어 고민 몇일 뒤 ,내방하셨어요! .
할부팀장님과 재협의로 차량컨택하고 #용인오토허브 로 실차량확인 후 #첫눈 내림 감동0도 없었으나,
.
이제부터 감동 한도적게 나올예상으로 카드까지 준비 하셨으나 협의금액의 딱두배의 한도가 나와 (할부팀장께 찬사를👏🏻) 차량저당정리후 #폭바골프 6세대 이전비에 여유비까지 #차량출고완료 거짓말같지만 #리얼후기 #실제상황 #후기스타그램 #고객직접후기 #소통하는여자 #kb차차차공식인증딜러차파는허자매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겨울네일
#엘사
#겨울웨딩
#웨딩네일
#wedding
#크리스마스네일
#christmas

#계대동문네일 #계대동문속눈썹 #대구네일 #대구속눈썹 #성서네일 #성서속눈썹 #성서네일잘하는곳 #계대네일 #계대속눈썹 #계대네일잘하는곳 #대구오네일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선팔,맞팔💞 "Oh Nail"
대구 성서 #계대동문
계명문화대 맞은편 골목안
🔮 보라색 간판 🔮 오네일 ☎️ 053-582-9808
-네일, 속눈썹, 왁싱,
컨투어메이크업 (반영구) & 수강생모집 &직원모집-
⏰ 사전예약필수

.
.
#차파는허자매 는 실제 판매건에 대해서만 짧게나마 매일 후기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면 수정작업해서 사진 올려야 하거든요.... 똑 같은후기는 식상하니까🤫🤫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에서 먼져 보실 수 있습니다❣️
.
.
숨쉬는 #암쥐 의기운 , 홍실장님 #차주보다 #먼져 #시운전 #개이득 🤪🤪. (#신난거티남 ) #고급유먹이러 #부웅 .
.
#고객직접후기 #리얼후기 #소통하는여자 #kb차차차공식인증딜러차파는허자매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좋아하는여자 #일상 그리고 #일 #벤츠gla클래스 #벤츠gla45amg #amg 는 다름 .
.
#amg튜닝 했다고 따라가지마
#진짜amg태워주께 #사실내가태워드릴순없음 #암쥐타려면논현동가야함

.
@@다이어트 1일차@@

막 살을 빼야겠다고 생각이 든건 아니고, 어제 문득 한 피드를 보다가 약간 자극 받아서 관리를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하지만 이번엔 예전처럼 타이트하게 내 자신을 조이고 억압하고 이런식으로는 하지 않을 예정이다.(효과는 좋았지만 후폭풍이 너무 컸기 때문에..)
.
아침엔 일어나서 #스미홈트전신스트레칭 을 하고 퇴근후엔 천천히 조금씩 꾸준히 #스미홈트 동영상 보고 초급자부터 다시 시작할 예정이다. (예전해왔던 운동은 노노노노 안해 못해 하기싫어 😤)
.
이 부계정은 오로지 나를 자극하기 위한 계정이고 꼭 꾸준히 해내서 이걸보고 흐뭇할 날이 오길 바란다🙏
.
그렇게 다이어트아닌 다이어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
나는 술집을 운영하는 관계로 낮과 밤이 철저히 바뀐 사람이고,
그러므로 기상시간은 오후 1-2 , 잠드는시간은 오전 5-6시정도 ! .
💜꼭 해야할 체크 리스트!💜
✔️하루 잠 8시간 이상 자기.
(이건 평소에도 꼭 해요 잠안자면 바로 몸으로 몸살을 느끼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잡니다 워낙 잠도 많고 )
.
✔️ 일어나자마자 따뜻한물 한잔.
✔️ 스트레칭 하기
✔️ 공복 16시간 지키기 ✔️ 퇴근후 정해진 운동 하기
✔️ 새벽가정예배 드리기. ✔️ 성경책 읽기 .
✔️ 기도 30분 하기.
✔️ 배부르면 그만 먹기ㅠ
✔️ 하루 먹은량 적기.
.
ㅋㅋㅋ주저리주저리 말이 참 많다 나 ㅠㅠ 이걸 내가 오래 할수 있을까아아이 해야지해야지ㅜㅜㅜㅜ나자신과의 싸움이니깐 꼭 이길게요 이 피드가 쭉쭉 매일매일 올라오길 🙏🙏
.
🔶12/7 일 목요일. ✅공복16 시간 지킴.
✅전신스트레칭 함 2번 ✅따뜻한 물한잔 먹음.

@ 아침 ; ( 3:30PM)
바나나아로니아주스 200ml ( 바나나1개 , 아로니아20알, 잣 20알 , 우유 130ml),
투썸 치즈딸기 케이크 반조각
@ 점심 ; ( 5:30PM)
김밥 4개 , 소고기무국 한그릇
@ 꿀물 한잔300ml
@ 불닭꼬치 1조각 김말이 3조각
@ 윙윙치킨 4조각 ㅎㅎ(11:00PM)
😡😡😡😡아놔 하루만에 어쩔수 없이 야식 ㅠㅠㅠㅠㅠㅠ매운순대국 최대한 조금 먹을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모션
.
밥먹을라고 줄은 서봤어도😎
물건 사는일엔 줄서고 기다리는거 안하는 나😎
모두 나와 같은 맘인지 #아시아매나페스트 때 나눠준 쌤플을 사용해보고 다들 효과를 보셨는지 프로모션오픈 30분 만에 종료 🤭 쉣 나도 네개 살껄...😳🤬 동시 접속자가 하도 많아서 느려터지고 버벅거리는 서버를 이겨내고 일단 구입완료! 본품 나올때 까지는 너로 버틸테다✨
.
아직도 탑스타 모델료 내가 내면서 명품화장품 쓰시나요? #스튜핏 #스튜핏소비 .
.
#꿀피부 #피부미인 #스킨케어 #잔주름개선 #탄력업 #피부톤개선 #약속드립니다 #피부과 #가지마시요 #홈케어 #착한성분 #아로마화장품 #나쁜성분제로 #레알 #과대광고 #사양합니다 .
.
함께 피부미인 되실분🙌🏻

간만에 택시... 압구정에서 일마치고 무거운 마음으로 길가에 서 있는데... 카카오택시 키다 빵빵하는 차 한 대... “분당가세요?”(이렇게 물어보니 서울촌년같음) 하고 택시 타서 이동하는데 ㅋㅋㅋ 정말 기사님 심심하셨나봐... 기사님 사연이 나오는데 컬투쇼가 필요 없는 라이브 택시 예능 프로그램인줄... 벌써 70이시라고 하시는데 오메야라 난 50으로 뵈었는데^^
건강하세요 기사님 #생활속아트 #일상 #택시 #택시안에서 #사연 #소통 #소통하는여자

오늘도 #제주#평온해 💕
#드라이브 즐거워🙌 #동갑내기커플 장점은 #옛노래들#흥#공감 할수 있다는것!


마카롱 선물받았어용~~^^
완전 득선물♡
딸랑구랑 사이좋게 맛별로 냠냠ㅎ

미리 #크리스마스네일
#라이언네일 #카카오프렌즈
🎉😘💕
#젤라비

#계대동문네일 #계대동문속눈썹 #대구네일 #대구속눈썹 #성서네일 #성서속눈썹 #성서네일잘하는곳 #계대네일 #계대속눈썹 #계대네일잘하는곳 #대구오네일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선팔,맞팔💞 "Oh Nail"
대구 성서 #계대동문
계명문화대 맞은편 골목안
🔮 보라색 간판 🔮 오네일 ☎️ 053-582-9808
-네일, 속눈썹, 왁싱,
컨투어메이크업 (반영구) & 수강생모집 &직원모집-
⏰ 사전예약필수

#스벅다이어리 #미션완료 👍
쏠래쏠래 도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른색도 맘에 드는데... 한달남아있는데 아직....#도전 해볼까나?! 😌🙊😈

#속눈썹펌전문샵

예전의 잘못된 연장으로 앞쪽부분이 뜯겨 짧은상태ㅜ
앞부분도 길었더라면 더예뻤을텐데...
안타깝네유😯
뷰러펌으로 싹 올려드렸어요 〰️〰️〰️〰️〰️〰️〰️〰️〰️〰️〰️〰️〰️〰️〰️〰️〰️〰️〰️〰️
🔸️속눈썹연장이 불편해하시는 분
🔸️속눈썹이 쳐져서 눈을찌르는 분
🔸️마스카라번짐으로 오후만되면 수정하기불편하셨던 분
〰️〰️〰️〰️〰️〰️〰️〰️〰️〰️〰️〰️〰️〰️〰️〰️〰️〰️〰️〰️
어떠한 처진속눈썹도 아찔하게올려드리는
#제시속눈썹 만의 뷰러펌🤗
✔시술후 당일세안ok
✔남자분도 자연스럽게 ok
✔짧은속눈썹도 ok

유지기간은 개인차가 있으나
보통 한달에서 한달반사이 재방문 높아욤~^^
관리받으신후 뷰러안돼요🙅‍♀️
사은품으로 드리는 전용브러시로 빗어주면 관리 끝👌
속눈썹도 피부나 헤어처럼 관리가 중요해요~
에센스나 영양제사용으로 소중해다뤄주세용😁 ➖➖➖➖➖➖➖➖➖➖➖➖
SNS(인스타/블로그/지역카페 등)
후기인증시 5000원 할인
➖➖➖➖➖➖➖➖➖➖➖➖
#제시속눈썹 은 고객님의 개인 눈매에 맞춰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해드린답니다😊
절대 무리한시술은 🙅‍♀️🙅‍♀️🙅‍♀️
시술시간은 고객님모상태,숱양에 따라
1시간에서~1시간30분 진행으로
날치기 시술이 아닌 한올한올
꼼꼼히 정성스럽게 시술해드려요~
✔숱,길이,모상태에 따라 충분한 상담후 진행
✔인증글루,모근보호, 철저한기구소독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한 시술

#연산동뷰러펌#동래뷰러펌#온천천속눈썹펌#토곡속눈썹펌#안락동속눈썹펌#서동속눈썹펌#연산동속눈썹펌잘하는곳#동래속눈썹펌잘하는곳#lashperm#부산리프팅펌#동래맘#연산맘#젊줌마#20대#30대#연산파크시티#온천천카페거리#소통하는여자#워킹맘#직장인#일상#데일리룩#선팔하면맞팔

#보라색네일
#블링블링
#겨울네일
#젤라비

#계대동문네일 #계대동문속눈썹 #대구네일 #대구속눈썹 #성서네일 #성서속눈썹 #성서네일잘하는곳 #계대네일 #계대속눈썹 #계대네일잘하는곳 #대구오네일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선팔,맞팔💞 "Oh Nail"
대구 성서 #계대동문
계명문화대 맞은편 골목안
🔮 보라색 간판 🔮 오네일 ☎️ 053-582-9808
-네일, 속눈썹, 왁싱,
컨투어메이크업 (반영구) & 수강생모집 &직원모집-
⏰ 사전예약필수

-
날씨가 너무 추워요 ❄️
.
매년 수능 날이 다가오면 춥지만
올해는 수능 연기에
30대의 첫 겨울 맞이로
나이가 들어서 인지 더 크게 느껴집니다 😂
.
몸은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하시길 바라면서
후회없이 더도 덜도 말고 늘 하던만큼만
떨지말고 화이팅하세요 ^^
.
수험생 여러분 및 가족 및 지인분들
수능이 끝날 때 까지 가슴 조이실텐데
저도 함께 기원하겠습니다🙏🏾
.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
그리고 남모르게 봉사하시는 많은 분들
공무원 및 경찰 분들 및 존경합니다
.
제가 공부를 열심히 했으면 공무원이 됫을까요 😂
.
.
아무쪼록 마음이 편해지고
시원섭섭한 하루가 되실 것 같네요 🤔
.
오늘이 끝이 아닌 시작이라는 말을 하고 싶어요
오늘 하루는 당신이 겪을 많은 날 중에 아주 작은 추억일 뿐입니다
.
어떤 날이든 결과든 어떤 하루가 되었든 좌절하지 않으셧으면 합니다
전 수능이 끝나고 펑펑 울었거든요 그리고 금새 웃고 있었죠
.
참 단순하면서도 복잡한게 사는거 같다 나는 🙄😆🤣
.
.
.
포항 학생들이 시험을 무사히 치룰 수 있으면 좋겠어요 🙏🏾
.
.
사실 제 생각은
이 시험이 🇰🇷 대한민국 사상
수능 첫 연기 라긴 하지만 많은 생각이 듭니다 💬
.
하지만 제 생각은 깊으면서도 얋기에 혼자 간직할게요
다른분께 상처가 될 수 있고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
말이 라는 건 참 무서운거 같아요
아 다르고 어 다르듯이
.
그리고 기분에 따라 받아들여 지는게 틀려져서 😅😭
.
.
.
이제 한국 시간으로 아침 08시 44분 이네요
1교시 시험영역 국어 수능이 시작 되었습니다
.
무사 기원드리며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
.
#민윤희이야기 _🇰🇷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
#민윤희이야기_수험생
.
#고생하셨습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당신의오늘을응원합니다 😄
#나도 #우리가족들도 #화이팅 #좋은하루 #사랑해 ❤️
.
.
Korea South Korea,
2018 College Scholastic Ability Test.
.
Korea's first acting SAT for
the earthquake that occurred in Pohang,
Korea Thank you for your support message Thank you.
.

#고맙습니다 #하나님 🙏
#면세품 #찾음😆
함께 #기도 해주신 #인친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왠만하면 #이스타 탈께용! ㅋㅋㅋㅋ#승무원 들은 #불친절 하지만 #사무실 직원분이 #친절 하시니까요😘

-
#🇰🇷 #SouthKOREA #SEOUL
.
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점 가는 중🚘
.
출근 길 🚗 2시 10층 MEALTOP 미팅 ☕️
.
.
😷 감기가 제법 많이 나았다 콧물은 안난다
오늘 한국 서울 날씨는 흐려요 ☁️ 새벽에 비왔어요 🌧
.
차 청소했어요 😅
.
그래도 짐이 많다 🛒
.
어제 할머니가 집나온 노처녀 같다며
내 짐을 보고 즐거워 하셨는데 🤣
.
캐리어가지고 백화점 가는 여자입니다
캐리어 인생이라고 하죠 ✈️
.
.
인스타그램 라이브 영상 캡쳐 📸
페이스 북 라이브도 그렇지만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을 한다
사람 사는거 다 똑같더라 ~ 생각이 든다
.
모두 화이팅 입니다 💪🏾
직장인 분들은 퇴근 하실시간이 다가오겠네요 🙂
.
.
저는 아직도 밀탑이라고 합니다 🙄
.
.
#민윤희이야기 _출근길
#소통하는여자 #할머니저노처녀아니예요 요샌 늦게들 가요 😂

#쎈언니 레벨up!
#월동준비 ㅋㅋ
#레게머리 변형
#스모키메이크업
아 무시라~
((((;゚Д゚)))))))
.
.
.

잘어울리나요? ㅎㅎ

#화장하는여자 #겨울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엄마여행 잘다녀오라고 꼼꼼히 챙겨주시는 고객님 ㅎ 엄마랑 딸이랑 함께 손톱발톱 꾸미기! #효녀그램 #엄마랑딸이랑💕 #모녀끼리 #네일받기💅🏻 #천안아산네일 #아산출장네일 #천안출장네일 #유럽여행준비 #깔끔하게 #선팔하면맞팔 #소통하는여자

#문어 맛 좀 #아는사람 #손
#문어숙회
이쁘게 만들기~* 그러나...
칼질이 서툴러 ㅠㅡㅠ;; #소주한잔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수성랜드
윽수루 #춥다
따실때 오도록 하자.. #셀카 말고는 눈뜨고 찍은게 엄따 ㅠㅡㅠ

#인형뽑기
#콧물
#예쁜조명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수쉐프
#대구떡볶이 인생의 획을 긋다!
#수제피자 #대구수제돈까스

너무 맛있어 💕
말이 필요해?
일단 와서 드셔보세요 ㅎ

소스: 고추장, 크림,로제 중 선택
맵기 : 3단계로 원하는데로 선택
토핑: 여러가지 마나요~ 추가도 가능해서 다양하게 즐기실수 있어요

#수쉐프만세
#봉덕동맛집 #대구힐스테이트맛집
#앞산맛집 #대구남구맛집 #수성구맛집 #대구떡볶이맛집 #대구수쉐프 #대구수제소스판매점 #봉덕동맛집 #대구수제피자 #대구수제돈까스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
안녕하세요 😘
제 이름은 민윤희입니다
.
저는 🇰🇷대한민국 한국 사람입니다
.
남한에 살고 있어요
한국은 지금 슬프게도 남한과 북한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
.
저는 서울 강동구 암사동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
.
.
저는 1988 올림픽 때 태어났어요
한국 나이로 30살 입니다
.
.
많은 사람이 궁금해 하고 있는데
직업에 있어서 하고 있는 일이 많아 따로 정리해서 소개 할게요
.
.
지금은 슈퍼핏클래식 대회가 끝나고
마스터짐 프라임넘버스 식구들과
식사를 하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
.
.
2차로 서울 강남 청담동에 있는 청담이상 이자카야에 왔어요 🍹
기분이 너무 좋아 한잔 할겁니다 😜
.
.
.
제가 하고 있는 일 중 하나가 각 나라와 수출 수입을 하고 있어요
제 페이스 북에는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
.
미국, 중국, 말레이시아, 터키, 이집트, 일본 등등
.
이 분들 중에서는
한국이 어디에 있는지 한국이라는 나라에 대해
전혀 모르고 계신 분들도 있어요 😭
.
저는 영어를 못해요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
.
한글 을 사랑하고 제가 태어한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사랑하지만
많은 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영어공부를 하려합니다
그 외에도 #🇯🇵 일본어 #🇨🇳 중국어 공부도 하려고 해요 📝
.
통역사가 있지만 제가 직접 할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을 가진
아름다운 우리나라에 대해 널리 알리고 있어요
.
한국에 오고싶어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
.
한국 음식, 한국 노래, 한국 문화에 대해
궁금하시다고 📩 메세지와 📞 영상통화가 많이 옵니다
.
제 인스타와 페이스북이 연동 되어 있습니다
자동 번역이 쉽게 글을 쓰고 있어요 📃🖋
.
.
오늘 슈퍼핏대회 라이브 영상은 전 세계로 퍼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해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
.
.
🎥 생방송 라이브 영상 촬용한 것들은
캡쳐 및 공유, 리그램 모두 가능합니다 !!
.
출처를 밝혀 주시고 이상한 곳에 사용되지 않는다면 괜찮아요 🤗
.
예를 들면 19금 이겠지요 😡
무단으로 나쁘게 사용 하신다면 법적 책임을 물을겁니다 😏
.
.
저는 이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들겠습니다 😍
.
아름다운 밤이예요 🌙
.
.
#민윤희이야기 _전 세계 사람들과의 소통
.
.
#🇰🇷 korea seoul cheongdamdong chongdamleesang
.
#마스터짐 #프라임넘버스 소속
#운동하는여자 #CEO #소통하는여자 #위로 #용기
.
.
#Facebook 👉🏾 Yoonhee Min

#첫줄
너무 재밌었던 손님들!!
빵빵 터지는 멘트들로
엄청 웃었네요^^
가끔 이렇게 재밌는 손님들 덕에
힘이 나는것 같아요😉
햄버거도 맛있게 그자리에서 드셔주시고
쓰레기까지 깔끔하게!!
더할나위없이 보람되고 기쁜시간들이었네요☺️❤️
역시 매너가 사람을 만드네요👍🏻
첫 매너가 좋으신분들은 끝 매너도
좋은것 같아요😃
🙇🏻‍♀️촬영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햄벅퀸 #쌍사버거 #맛집 #햄버거 #햄버거맛집 #포항맛집 #쌍사맛집 #쌍사푸드트럭 #푸드트럭맛집 #포항 #쌍용사거리 #젊음의거리 #해장버거 #해장슬러쉬 #소통하는여자 #정성가득 #손님 #사진 #위치 #족발한상 #앞 #많이찾아주세요 #먹방 #먹방스타그램

아직도 20대냐며 물으시길래 오잉?? 하고 놀랐는데 알고보니 20대초반 엘리시아 신입시절에 받으셨다는 고객님 ㅋㅋㅋㅋ 완전 깜짝 ..!! 세상막살면 안되겠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만날줄이야 ~~👀🤣 #천안아산출장네일 #아산출장네일아트 #자개네일 #예쁜젤네일아트디자인 #선팔하면맞팔 #소통하는여자 #좋아요그램 #일상스타그램 #daily #❤️❤️❤️

#뷰러펌 하러오세요~*
속눈썹 연장하려니 너무 숱이 없거나
숱이 많고 길어서 쳐지는 속눈썹!!
고민해결!
속눈썹 상태에 따라 다르게 시술~* #계대속눈썹펌
#계대뷰러펌

#계대동문네일 #계대동문속눈썹 #대구네일 #대구속눈썹 #성서네일 #성서속눈썹 #성서네일잘하는곳 #계대네일 #계대속눈썹 #계대네일잘하는곳 #대구오네일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선팔,맞팔💞 "Oh Nail"
대구 성서 #계대동문
계명문화대 맞은편 골목안
🔮 보라색 간판 🔮 오네일 ☎️ 053-582-9808
-네일, 속눈썹, 왁싱,
컨투어메이크업 (반영구) & 수강생모집 &직원모집-
⏰ 사전예약필수

#원숭이 🙉 귀엽고 신기한건 잠시... 너무 많으니까 #무섭고 #징그럽다 🙈
#반딧불투어 진짜 #환상 그 자체임👍

#이거실화냐 ?!
* 사라진 속눈썹을 찾아드립니다
* 모근보호시술
* 1 : 1 연장시술
* 눈매에 따라 다른시술
* 원장시술

건강하게 관리하세요~*
그래야 담달에도 이쁘고 건강하게 시술받으실수 있어요~^^ #계대속눈썹할인 #계대속눈썹이벤트 ㅡ> 50모 ㅡ 2만원 *사전예약필수
전화 : 053-582-9808

#계대동문네일 #계대동문속눈썹 #대구네일 #대구속눈썹 #성서네일 #성서속눈썹 #성서네일잘하는곳 #계대네일 #계대속눈썹 #계대네일잘하는곳 #대구오네일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선팔,맞팔💞 "Oh Nail"
대구 성서 #계대동문
계명문화대 맞은편 골목안
🔮 보라색 간판 🔮 오네일

#죽기전에 #꼭 #봐야할 #세계3대 #선셋 이라는 #코타키나발루 #썬셋포인트
음,이러하군........매일 집에서 보던 풍경이랑 같네 모😆

#블링블링네일
#러블리네일

#계대동문네일 #계대동문속눈썹 #대구네일 #대구속눈썹 #성서네일 #성서속눈썹 #성서네일잘하는곳 #계대네일 #계대속눈썹 #계대네일잘하는곳 #대구오네일

#대구여자 #소통하는여자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그램 #인스타포토 #셀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하트 클릭클릭 💗하트는 사랑입니다~ㅎ
👍🏻선팔,맞팔💞 "Oh Nail"
대구 성서 #계대동문
계명문화대 맞은편 골목안
🔮 보라색 간판 🔮 오네일 ☎️ 053-582-9808
-네일, 속눈썹, 왁싱,
컨투어메이크업 (반영구) & 수강생모집 &직원모집-
⏰ 사전예약필수

#츄 💕 아님....
#후 💨하는거임..
#쓰라린마음 부여잡고 #여행 즐기려고 #노력중
#여행파티원 들 덕에 #그나마위안 😌#르메르디앙코타키나발루 #짱좋음👍

🖤🖤🖤
.
.
나 먼저 자르고 오빠 샴푸하러 갔을때 혼자 #셀카삼매경
오늘 남편 쉬는날에 머리도 자르고 단풍놀이 간다고 신났음♪
.
.
남들에겐 목요일이지만 나에겐 주말, 단풍이랑 여보랑 같이
인생사진도 찍고 맛있는 외식하구 와야지잉! 행복한 오늘💛

#셀카#셀피#셀기꾼#얼스타그램#귀여운척#셀스타그램
#스노우카메라#인생메라#미용실#머리다하고#셀카잼
#1109#일상#남편쉬는날#새댁일상#꽃원피스#오오티디
#소통하는여자#소통#선팔맞팔#인친#맞팔#팔로우#l4l

#
.
점심은 집표 떡볶이 🍴
백주부 레시피 덕에 맛난
떡볶이를 간편하게 집에서 해결~~😄
.
간장,설탕량만 기호에 따라
조절해주니
육수도 없이 간단하고 너무도 편함~^^
.
매콤 달달하니 👍👍👍
라면이 없어 아쉬웠지만,
저 많은 걸 신랑캉 클리어 😋😋

11월에 에너지 음료 ⭐️비타리프트⭐️신제품이 나옵니다!!
.
.
.
먹고 1분뒤 바로 에너지업! 💪🏻
머리에 페퍼민트 🌿바른듯 시원해지고
오목렌즈로 보는것처럼 뚜렷해지는 시야👀
이아이는 뭐지???
진짜 대박이다!❤️❤️
.
.
.
➡️에너지드링크 ➡️천연카페인음료
➡️운동능력극대화
➡️체지방분해짱짱
➡️비타민풍부
➡️에너지부스터
➡️집중력향상
➡️기억력향상
.
.
.
커피나 합성카페인 음료에는 카페인뿐만아니라 나트륨도 높지만!!
⭐️비타리프트의 카페인은 ✔️커피의1/4 ✔️칼로리 1/10 ✔️나트륨은0 .
.
.
에너지를 바로 만들어주니까 부작용없이 마음껏 마셔도 됩니다!!✌🏻 프로알지와 함께 마시면 엄청난 시너지효과! 👍🏻 선주문 예약 받습니다~! .
.
#에너지음료 #천연카페인음료 #효과만점 #이건꼭사야해💕 #모르면손해 #먹어본자만안다 #시너지디톡스 #천연허브제품 #시너지가대세 #애정템등극 #일상스타그램 #네일디자인 #소통하는여자 #선팔하면맞팔 #선물스타그램

#여신님이보고계셔 #짱잼나 😍👍
내용 하나도 모르고 기대조차 없었는데 #인생공연#느낌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