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하니깐

1009 posts

TOP POSTS

#wannadie
#담배케이스 를 경고문 가리는 용도로 만들고 있습니다.경고문구는 피우는사람만 보길 원해서 ...내 주변사람은 #소중하니깐

요 아이도 하나 입양!! 새로온 아이!! #가습기 #aviair #새로입양 #겨울 #소중하니깐

#유진언니 100만년만이야 ㅋㅋㅋ #오랜친구는 시간과도같다! #소중하니깐. @bienworks #상암cj방문기

#톡성형외과 안심이.
레이저 할 때 꼭 끌어안고 있으면 왠지 안심이 되는

#내 #피부는 #소중하니깐

#첫줄사랑
개격하게 표현해서
내가 사람을 둑였다해도
믿을줄 내 벗들~~~~~~
내 인생에서 무엇이 더 필요하리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항상 날 믿어 주는
언제나 내게 우주의힘 을 주는
내 벗들~~나도 늬들 사랑한다
은근 와인이 사람 잡네ㅋㅋ
불금 제대로 불태우는구나
#오늘#불금#불타는#고무다라이#대프리카
#내친구들#감사합니다💕 #대봉동맛집#대봉동율#감바스#닭요리#아스파라거스요리
#짱맛남#와인#두병에#난#꽈알라#눈누난나 #늬들이#있어#난#행복한사람
#다낭여행#ㅋㅋ#여행가자
#이제#우리즐기자#떠나자
#난#내가#소중하니깐

#저지리 #응잡화점
날씨좋은 날.. 첼♡추언니😘😘😘
사장님은 모자이크..#소중하니깐

새로바꾼 #핸드크림 요녀석들 넘 맘에든다💖💞 이쁘게 가방속에 쏙~
#애터미 #내손 🤗은 #소중하니깐

ㅋㅋㅋㅋ
핑끄핑끄~♡ #누구게
엄마가 부끄럽단다
기겁하는
#아들

#복면 쓰고
#바다수영 가야지ㅎㅎ
내 피부는
#소중하니깐

MOST RECENT

#첫줄사랑
개격하게 표현해서
내가 사람을 둑였다해도
믿을줄 내 벗들~~~~~~
내 인생에서 무엇이 더 필요하리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항상 날 믿어 주는
언제나 내게 우주의힘 을 주는
내 벗들~~나도 늬들 사랑한다
은근 와인이 사람 잡네ㅋㅋ
불금 제대로 불태우는구나
#오늘#불금#불타는#고무다라이#대프리카
#내친구들#감사합니다💕 #대봉동맛집#대봉동율#감바스#닭요리#아스파라거스요리
#짱맛남#와인#두병에#난#꽈알라#눈누난나 #늬들이#있어#난#행복한사람
#다낭여행#ㅋㅋ#여행가자
#이제#우리즐기자#떠나자
#난#내가#소중하니깐

물 💦넣어 쉣잇쉣잇! ..#
쓸때까지 다 쓴..급하면 바디바로 깜음 😆.... #
톡톡털어 다 쓴 샴푸 #
똑떨어져서..#
기다리던 샴푸 #
오늘왓다 ~😍 배송도 #쿠팡 #로켓배송 보다 빠르기 있기 없기?
하루면 오늘 늘 총알배송 ~
#샴푸 #완전홀릭 #러브홀릭 #나는 #소중하니깐 #좋은제품 #추천 #누스킨 #샴푸 #바디바 #이렇게 #좋기 #있기 #없기 ?#피부가 #좋아하는 #약산성 #아토피 #건선 #피부질환 #두피건강 #탈모 #약한모발 #건강한모발 #드루와 ☝🏻☝🏻 ✨

물 💦넣어 쉣잇쉣잇! ..#
쓸때까지 다 쓴..급하면 바디바로 깜음 😆.... #
톡톡털어 다 쓴 샴푸 #
똑떨어져서..#
기다리던 샴푸 #
오늘왓다 ~😍 배송도 #쿠팡 #로켓배송 보다 빠르기 있기 없기?
하루면 오늘 늘 총알배송 ~
#샴푸 #완전홀릭 #러브홀릭 #나는 #소중하니깐 #좋은제품 #추천 #누스킨 #샴푸 #바디바 #이렇게 #좋기 #있기 #없기 ?#피부가 #좋아하는 #약산성 #아토피 #건선 #피부질환 #두피건강 #탈모 #약한모발 #건강한모발 #드루와 ☝🏻☝🏻 ✨

아아~~
오빠야~~~~~
감사하데이~~~~
맨날 벽에 발 올려도 아침이면 땡땡 붓는
내 다리를 위해^^
토요일에 홈쇼핑보다 주문!!!!!ㅋㅋㅋㅋㅋㅋ
션하다션해~~~
오빠 감사해요오~~~크크크크크

전생에 나라를 구한 나!!!!
선물 2종세트!!!! #코지마발마사지 #깜딱선물 #션하다션해 #으이그신랑님아 #아침까지계속작동예정 #CMF640 #이맛에산당 #sk2 #소중하니깐 #선물공세 #무슨꿍꿍이 #가꾸자 #이뻐지겠어 #얇은종아리기대 #수동기계안녕 #신랑쵝오

리우공듀 옷정리드뎌끝♡
하루하루커갈수록 옷도 양말도 기저귀사이즈도 점점늘어나는군앙♡ 쪼꼬미가언제이렇게컷냥 걸어다니면 엄마랑 많이논뉴다니쟝♡사랑해 내공쥬

병원에서 영양불균형이 심하다해서 😩
오늘부터 내밥상은 탄.단.지 확실하게🤔
혼자 살다보면 특히 여름에는 초파리 꼬이는게
싫어서 한동안 과일 섭취 안하고 단짜에 밀가루에 술에 제 시간에 밥안먹어서 결국 영양결핍 과일 이랑 채소랑 열심히 먹어야지 😐
너무나 잘먹는데 영양결핍..🤔 의사선생님이랑 둘이 고민했었음😔 평소 먹는거 이야기 해보라고 ㅋㅋ
하루에 2번이라도 과일먹기 👻
.
.
.
.
.
#자취생의식탁 #자취생으로살아남기 #자취생식단 #자취life #영양결핍 #영양불균형 #자취생의과일먹기란 #넘나힘든거 #금주령 #내몸을위한건강한습관 #내몸은금덩이 #소중하니깐 #야식금지령 #식습관개선 #저녁스타그램 #밥스타그램 #과일섭취 #채소섭취 #일상 #소통 #팔로우

과하진 않지만 괜찮아 보이는 이마.
남자는 이마죠~
스토리 성형외과's 이마성형으로 납작하고 좁은 이마 탈출 하세요!

이마성형 문의
02-543-0755
www.storyps.com

#동글동글 #잘생긴 #이마 #남자도 #여자도 #훈훈해 #보여요 #세일즈맨 #이미지 #변화 #난 #소중하니깐

새로운 운동추과요💪💦💪💦 몇년만에 하는 Pilates 죽는줄 알았네 안쓰던 근육을 써서 그런가 온몸이 후덜덜 계속해야겠지...잔근육엔 Pilates #평생관리 #살과의전쟁 #평생다이어트 #50이가까와도 #여자니깐 #관리해야할몸뚱이 #내몸 #소중하니깐 #carriespilatesplus #lifetimemaintenance #why #imveryimportant #itswasawesome #workout #diet

.
촌이라서 개장수가 아침마다 지나가면서 개 염소 삽니다 그소리 듣는거 짜증나고 꼴보기도 싫다
개장수 지나가면 동네개들이 다 하울링하고ㅠㅠ
다행히 오늘은 한마리도 없었다
근데 산책하다가 봐버렸다 할배가 개장수한테 파는거
개장수는 강아지 목줄을 들어서 트럭 개장에 넣었다
허.. 진짜 개주인은 뭐 발바리라 그러고
개장수는 그래도 뭐 암컷이네 이런 대화를 하는거 같았다
개는 아무것도 모르고 꼬리 살랑살랑흔들고
그래서 돌아서 가는데 개장수 내옆에 지나가면서 우리빤히 쳐다보길래
눈부릅뜨고 열라 야려줘따 눈쌈 내가이겻다✌️
할배 좀 더 늙어서 자식들한테 버림받았으면 좋겟다 그럼 그 강아지 기분 조금이나마 알겟지?
말이 심하지만 그만큼 짜증나고 열받앗다
.
사진은 우리애들 어렸을때💕
.
.
#반려견#반려견은가족그리고사랑입니다#버리지마세요#팔지마세요#나쁜사람들#세상에#개장수들#다#사라졌으면좋겠다#이쁜내새끼들#아지루루#삽살개#비글#개스타그램#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대형견#중형견#금수저강아지#루루소중이는#소중하니깐#스티커

-
-
오늘 아침부터
지금까지 영양제부터
미용실.피부과.마지막 속눈썹펌😂

네일이랑 패티는 다음주에 해야겠다
빨리 움직여도 지금까지 밥한끼 못먹고
빡시게 움직였당ㅎ
피부보다 살부터 빼야는데
화장을 여름에는 찐하게도 못하고
아드님땜에 어차피 화장할 시간도없으니
피부라도 신경써야지 😤
-
-
#배고프다 #물광주사 #신세계
#새로운기계들 #유셀 #서비스 #좋네
#속눈썹펌 #피부과 #병원 #미용실
#자기꾸미기 #내자신 #소중하니깐
#셀 #젊줌마 #아줌마 #줌마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