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영쌤

MOST RECENT

시원하고 청명하게 블루네이비👕👖
.
.
.
💈이철헤어커커인하대홈플러스점💈
#소영쌤
#염색추천
#환골탈퇴 .
👇🏻문의.예약👇🏻
☎️032.873.2326

오전 스피닝하구 우동이 보러 오랜만에 소영쌤 집에 왔다.
소영쌤은 늙지 않는다. 부롭당.
우동이한테 누나라고 했다가 쌤이 옆에서 "누나는 무슨! 이모지!"라고 했다ㅠㅠ
그러하다 나는 이제 이모가 되었당 😥
(실물이 100배 예쁜 우동이 사진이 다 못담아낸다)

#대전 #둔산 #스피닝 #운동하는여자 #갈마 #경성큰마을 #우동이 #70일아기 #귀여워 #만년닭강정 #김천 #유명한 #오늘참예쁘다마카롱 #소영쌤 #짱 #위대한 #아줌마

우리매장쌤들 다 같이 다이어트 합시다 ~~ 😭
다영쌤 치마 어디까지 올린거야??? ㅋㅋㅋㅋ
화분하고 꾸며봅시다 🌱🌷
.
#일상#더헤어#천안#쌍용동더헤어#포토존#워킹맘#기장추가없음#헤어#미용#다영쌤#소영쌤#찾아주세요#머리잘하는곳💇

좋은사람이랑💕

‘기력 보충중😍’

예쁜머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대구 #칠곡 #헤어그리다 #소영쌤 ♥️

이번엔 공주님이 오셨어요~👸🏻
아이롱으로 #리버스컬 (얼굴바깥쪽)을 만들어 스타일링 해드렸어요😊 연습이 더 필요하겠지만 그래도 마음에 들어서 다행이야!! 공주님~ 사진촬영 감사해요 💛

손톱물어뜯는거 몇달간 고치고
운전면허 딴 기념으로 남자친구가 주는 선물 ❤️
.
.
#네일 #네일아트 #스톤네일 #파츠네일 #바이올렛 #보라보라 #첫네일 #평택 #청북 #안중 #송담 #네일101 까다로운 나를 매번 만족시켜주는 #소영쌤 완전 꼼꼼하심 ㅠㅠ #휴가 간다니까 완전 짱짱하게 싸주셧따 ❤️

여름이니까 초록초록해🤢
.
.
.
#동대문#개인의취향#개취#소영쌤#최고

#김비서가왜그럴까 #종방연 #쫑파티🎉
수목 #드라마 시청률 1위
나에게 이 작품은 여행 같았다
그저 모든게 신기하고 귀하고 귀해
눈에 전부 다 담고 싶었다
스스로 많이 부족했지만 주눅들지 않게
편하게 연기할수 있게 해주신 모든 스텝분들과
선하시면서 젠틀하시고 그 속에 카리스마 있으신
너무 좋은 #박준화감독님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함을 글로 입으로 말하기가
송구스러울정도로 너무나 감사했다
우리 아부지 #조덕현선생님
우리 큰언니 #백은혜 우리 막내동생 #박민영
#양비서 #강홍석
내 머리를 가장 공들여 세팅해주셨던 #미나쌤
세심한 손길로 내 얼굴 흉터 하나까지도
없애주셨던 #지선쌤
내 의상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주셨던
#소영쌤 💛💙💜💚❤
첫 드라마에 좋은 분들과 함께 할수 있어서
참 행복했다. 또 다시 할수 있는 날이 올까...?
많이 베풀며 살겠습니다
진심으로 모든 분들께 감사했습니다.

2018.7.20.금💛
소영쌤께서 핸드크림 주셨다ㅜㅜㅜㅜ사랑해요 쌤 진짜💛💛💛💛항상 감사드려요😍매일 보고 웃어주셔서 .
ㅣㄴ진ㅇㅜ쌤ㅜㅜㅜ 장난인데 비활 푸실줄 몰랐더,,죄송해요😭😭
💂오늘 본 영화: 위대한 쇼맨💂
미고랭이랑 오징어회랑 튀김이랑 스타푸르츠 먹으면서 봤당🐙살쪘다 ㅎ다시 빼자
.
.
.
.
#02 #일기장 #셀스타그램 #selfie #f4f #follow #daily #thegreatestshowman #hujackman #고1 #ㅇ
17 #열일곱 #소영쌤 #고등학생

파마할랬는데 머릿결 개털이라서 단발만이 해결책,,, 힝,,, ㅠㅠ 단발 이상할 줄 알았눈뎅 예쁘게 해주신 #덕천미용실#더반헤어#소영쌤 ❤️ 이발하고 에메멤 뿌쑤깅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