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펜션

908 posts

TOP POSTS

#옥수수귀신#조카바보#소소펜션#안면도#옥수수 🌽누가내조카아니랄까봐 옥수수라고하면 자다가도 벌떡 ㅋ

민정씌와 간지나는 펜션에서 오븟하게 막걸리에 만취하는 멋쟁이 안맨도 라이프🕺🏻🕺🏻
#태안 #청포대 #소소펜션 #👩‍👧

매년 여름을 덤보들과 함께

#태안 #소소펜션 #풀빌라 #여름 #휴가

20170722~24 태안여행
우리가 묵었던숙소는 이쁘고 깨끗하고 친절하고 굿굿♥
잘가꿔진 정원과 시원했던 광장같은테라스, 독체건물에다가 카페도함께운영해서 언제든 쉬러가거나 커피&맥주를 사먹을수있어좋았다.
또 일주일전부터 오픈하고 사장님이 아침저녁으로 관리한탓에 1급수에서 수영하는 느낌이였다ㅎㅎ
단, 다좋았지만 어린애기데리고 가기에 불편한건 욕실사용. . .ㅠ 거울도없구 샤워기가 벽에고정이라 씻기는데죽는줄ㅠㅠ
그래도 좋은추억 가슴에담아갑니다~^^
#태안여행 #소소펜션 #연인들에게추천
#스몰웨딩촬영도가능한펜션ㅋㅋ
#12개월지원이🌱

첫날 묵은 소소펜션
조식이 집밥인거 넘 좋은거아니냐♡
펜션집 개 이름 '명수' 🐶😁
#제주도 #소소펜션

뒤늦게 태안 여행 사진🙈 모든 것이 좋았던 날💘
#태안 #청포대해수욕장 #소소펜션

조명을 정리하니
네온이 더 이쁘다

#소소펜션 #까페 #아메리카노

🍽
물놀이후 너무 얌전하게 누워있더니
떡실신 ㅜㅜ 바베큐도 못먹고 아쉽넹
.
.
#소소펜션 #바베큐 #휴가 #힐링

MOST RECENT

20170722~24 태안여행
우리가 묵었던숙소는 이쁘고 깨끗하고 친절하고 굿굿♥
잘가꿔진 정원과 시원했던 광장같은테라스, 독체건물에다가 카페도함께운영해서 언제든 쉬러가거나 커피&맥주를 사먹을수있어좋았다.
또 일주일전부터 오픈하고 사장님이 아침저녁으로 관리한탓에 1급수에서 수영하는 느낌이였다ㅎㅎ
단, 다좋았지만 어린애기데리고 가기에 불편한건 욕실사용. . .ㅠ 거울도없구 샤워기가 벽에고정이라 씻기는데죽는줄ㅠㅠ
그래도 좋은추억 가슴에담아갑니다~^^
#태안여행 #소소펜션 #연인들에게추천
#스몰웨딩촬영도가능한펜션ㅋㅋ
#12개월지원이🌱

20170722 태안여행
처음 발담그는 바닷물이 신기한지 오도방정떨며 첨벙첨벙ㅋㅋ
#서해바다치곤깨끗
#올여름가기전동해도가보자ㅎ
#청포대해수욕장
#태안여행 #소소펜션
#12개월지원이🌱

20170723 태안여행
지원이가 여행오기전날 갑자기 설사하고 열나서 병원갔더니 감기&장염이라고. . 심한건아닌데 오래갈거라고하셨다.
수영안할거지만 혹시나해서 수영복은 챙기고 방수기저귀는 안챙김ㅋㅋ 아빠수영복도안챙김ㅋㅋㅋ
(자긴혼자라도수영할거였는데왜안챙겼냐구궁시렁궁시렁ㅋㅋ)
이좋은수영장안쓸수없어서 아빠수영복은 사장님께빌리고ㅋㅋ 기저귀는 뭐 그냥ㅋㅋ
근데 얜 물에안들어간다고 난리난리ㅠ 결국 젖은몸으로 바다궈궈🏊
아. . 힘들다ㅠ
#태안여행 #소소펜션
#12개월지원이🌱

20170724 태안여행
여행내내 비는안왔지만 안개가 하루종일껴있어서 새로운 기후를 접하고왔다. 습해서더운!!!!(체감습도99%) 덕분에 머리는 마르지도않고 계속 떡떡떡짐머리ㅠ
그래도 우리가족 첫 여행 즐겁고 재미있었다♥
#태안펜션 #소소펜션
#12개월지원이🌱

우리결이 돌되기전 이맘때 왔었는데 엄청 커버림.
아빠랑 물놀이도 하구 맛있는음식도먹구
잠도 코 잘쟈구 비둘기는 똑 떼버리는 개구장이.ㅎㅎ 그래도 조타 니가.😘😗😍
만4년만에 우리셋.또오쟈 겨울에.애민겨울바다좋아해.❄ #안면도#안면도펜션#안면도소소펜션#소소펜션
#물놀이🐳#공룡박물관#결이쫒아다니기#덥다💦#여름#우리셋#건강하쟈#겨리아빠엄마👪

#옥수수귀신#조카바보#소소펜션#안면도#옥수수 🌽누가내조카아니랄까봐 옥수수라고하면 자다가도 벌떡 ㅋ

민정씌와 간지나는 펜션에서 오븟하게 막걸리에 만취하는 멋쟁이 안맨도 라이프🕺🏻🕺🏻
#태안 #청포대 #소소펜션 #👩‍👧

.
행복했다...(아련)
물놀이 개젛앙...
#여름휴가#소소펜션#태안#여행스타그램

태안 이틀째 맛있는 밥먹고 예쁜 카페도 가고 예쁜 바다도 보고 예쁜 펜션 바베큐까지 😝 마무리는 술 🤑
#여행 #태안여행 #소소펜션 #청포대 #해수욕장 #트레블브레이크커피 #럽스타그램 #수고했어 #내사랑 #박현규 💕💘

행복했던 삼일 💕
가을 얼른 와랏 또 떠나자😗
#소소펜션 #카페 #여행중 #안녕 🌳
#일상 #태안 #사진

매년 여름을 덤보들과 함께

#태안 #소소펜션 #풀빌라 #여름 #휴가

헌이생일여행
@seokho0625
@ssinssin2
#생일축하해. 울현이 ♡
#🎂
#소소펜션 #안면도펜션추천
#여름여행#아들스타그램
#3살생일 소소4번째갔는데 갈때마다이쁘다 밤늦게문잠겨서ㅜ전화드려서죄송합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