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소고기애호박볶음

498 posts

TOP POSTS

전쟁을 선포한다✋
초기 중기까지 잘 먹더니 후기부터 아예 거부😥
돌지나고나서 더더욱 끼니마다 전쟁이다😔
오늘 병원에서 제대로 상담받고ㅠㅠ
내일부터 규칙적이고 독하게 (?) 화이팅!!!
#12개월아기식단 #소고기애호박볶음 #스크램블에그 #진밥 #된장국

제일싫은금요일저녁
깍두기 씻어줫더니
맵다고 난리난리😂
.
.
#유아식판식#만두국#멸치볶음#소고기애호박볶음#깍두기

.
이노무 밥상버르장머리

아기의자에 앉아서 잘 먹었는데
나 편하자고 한그릇음식에
심지어 티비까지 틀어주며 밥먹였던게
버릇이 되어서 요즘은 밥먹다 밥상떠나기 일쑤

오늘은 작정하고 앉혀서 끝까지먹임
밥상머리교육 다시하쟈

#유아식단 #22개월아기식단 #완밥
#닭안심간장조림 #두부조림 #소고기애호박볶음

오늘도 시우 반찬 몰아서 세개 만들기,
#버섯소고기덮밥 #소고기애호박볶음 #아기미역국
내 반찬은 안만들면서 자식이 뭔지 🤣🤣#homecook_hj

#15개월아기식단 #야채계란말이 #소고기애호박볶음 #감자조림 #연어찜 요 몇일 밥을 너무너무 잘먹어준다. 반찬은 많이는 안먹지만 그래도 골고루 조금씩 먹어주니 너무너무 고맙다. 잘안먹어서 분유 끊은것도 후회했는데 생우유도 하루 두팩씩 먹어주고 과일도 잘먹어주니 너무 고맙다. 엄마가 더 노력할테니 앞으로도 잘먹어줘.

#14개월아기식단 입맛이 돌아온 그녀ㅎ #배추두부된장국🍚🍜 #소고기애호박볶음 #고구마전 (찐고구마+찹쌀+물소량 굽굽) 정말 찹찹 잘드심~♡♡

🍴
유니점심
친구가 빌려준 유아 식판식 책
집에 있는 재료로 넘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있도록
나와있다👍🏼
이책을 보고나서 먼가 해답을 찾은듯
#태유니식단#소고기애호박볶음#편식걱정없이혼자서도잘먹는유아식판식

MOST RECENT

.
이노무 밥상버르장머리

아기의자에 앉아서 잘 먹었는데
나 편하자고 한그릇음식에
심지어 티비까지 틀어주며 밥먹였던게
버릇이 되어서 요즘은 밥먹다 밥상떠나기 일쑤

오늘은 작정하고 앉혀서 끝까지먹임
밥상머리교육 다시하쟈

#유아식단 #22개월아기식단 #완밥
#닭안심간장조림 #두부조림 #소고기애호박볶음

.
망한어제저녁😑
낮에많이먹은탓인지
거의먹지않았던저녁.
다행히 한시간 뒤 밥만 다먹어주었다.
고..고맙다
.
#소고기애호박볶음
#양송이치즈구이
#두부구이
+
+
#일상 #육아스타그램 #13개월아기 #생후392일 #붉은원숭이띠 #내새꾸🐵 #13개월아기식단

2017. 11. 15.

저녁맘마.
부실하다.

삭단을 짜야하는데
그냥 그때 그때 있는 걸로
만들어주고 있다.

새콤한게 입에 맞나보다.
고기를 남기고
피클을 다 먹었다.
물론 밥도 남김.

#이루그램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육아 #일상
#원숭이띠아들🐒 #631일
#소고기애호박볶음 #무피클
#내일은뭐먹이지
#맨날_먹는고민
#일상

아들 진짜 생일11.14일
윤우야~생일축하해...
1년동안 건강하고 이쁘게 커줘서 고맙고
사랑해♡♡
앞으로도 엄마랑 잘지내보자..
더맛있는거 많이해줄께♡♡♡
.
.
.
.
#아들생일#생일상#아침밥#
소고기미역국#소고기애호박볶음#소고기표고버섯볶음#계란찜#후식 바나나#잘먹어서이쁜아들#

오늘도 시우 반찬 몰아서 세개 만들기,
#버섯소고기덮밥 #소고기애호박볶음 #아기미역국
내 반찬은 안만들면서 자식이 뭔지 🤣🤣#homecook_hj

오늘의 요비형제 #저녁밥상
.
#계란말이 #소고기애호박볶음 #두부조림
.
밥먹는데 둘다 일어나서 춤을추질않나...
준엽이가 춤추고 승엽이가 따라서추면 준엽인 좋다고 깔깔깔
이럴땐 형제가 🖒
저녁먹는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은듯ㅎㅎ
.
#육아스타그램 #애기스타그램 #저녁스타그램 #유아식판식 #유아반찬 #애기반찬 #아기식단 #유아식 #완료기이유식 #첫째 #37개월 #둘째 #13개월 #저녁반찬 #도자기식판 #흡착식판 #줌마그램 #주부스타그램 #잘먹는아기

-
은우맘마🍴
#새우구이 #소고기애호박볶음 #브로콜리달걀찜 #맑은동태탕
#소고기야채볶음밥 #감자옹심이
애미는 비록 어제 먹다남은 떡볶이 국물에 밥비벼 먹었지만 아들아 너는 엄마사랑 듬뿍 먹고 무럭무럭 자라길ㅋㅋ
.
.
.
.
.
#조뉴식단 #유아식단 #식판식 #육아 #일상 #쿡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주부다그램 ㅠㅠ #13개월아기식단 #아기반찬

#우주밥상일기🍴
.
.
오랜만에 #엄마표밥상
#부추두부계란찜
#콩나물국
#소고기애호박볶음
#고구마조림
.
.
사진은 없지만
#부추굴국
#연어애호박볶음
.
.
요새는 반찬가게에서
할머니가 엄마가 분담해가며
차려주는 밥상이지만
그래도 반찬이 너무 다양하지 못해서
식판식 책 주문해서 보고 새로운 반찬
만들어보았다
#편식걱정없이혼자서도잘먹는유아식판식
책 추천-
우주가 잘먹어요👍🏻
.
.
#잘먹는아기 #커피드시는줄 #맘마를즐겨요 #즐거운맘마시간 #장우주사랑해❤️

오늘도 아침부터 부지런모드 🔥

#짱가뽕
#로아🍴
#흑미밥
#얼갈이배추달걀국
#소고기애호박볶음
#크레미마요
#밥새우멸치볶음
.
.
11월 ... 실화냐?? ㅜ.ㅜ
아이도 천천히 컸음 좋겠고
나는 더 천천히 나이들면 좋겟다 ...
그나저나 추워지니 과메기 땡기네 🤤🤤
-
-

-
용빈이의 첫 유아식❤
#소고기애호박볶음
#갈치구이
-
아직 아랫니 두개, 윗니 한개 밖에 나질않아
혹시 체하거나 무리가 되지않을까 싶어 미뤄왔던 유아식.
워낙 주는데로 잘먹고 남김없이 먹는 용빈이라
하루 한끼만 슬쩍 시도해봤다.
예전에 시도했던 아이주도식은 엄두가 안나서 엄마주도식으로..😅
첫 유아식인데도 엄청나게 잘 먹어서 깜짝놀랐다 ㅋㅋㅋ
소고기애호박볶음은 다 먹었고
밥 추가
갈치구이 한토막 더 추가 😁
15개월부터 하루 세끼 유아식 하려했는데
이렇게 잘 먹으니 조만간 시작해야할듯😂
-
#20171031 #생후432일 #432days #14개월아기 #14개월아들 #아들맘 #원숭이띠아기 #아들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이쁜아기 #잘생긴아기 #식판유아식 #유아식식단 #아기식단 #아기밥 #용빈이식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