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김치찌개

MOST RECENT

韓式泡菜豆腐鍋第一次做就上手☺️☺️ 奇怪我怎麼還單身啊😂😂
#소고기김치찌개 #맛이게다

-
오늘 점심으로
시원~~ 하게 끓여먹은
#소고기김치찌개!
여기에 라면사리 하나 추가용 🙌🏻
-
#밍구표
#김치찌개 #계란후라이 #밥

요즘 회의감이 또다시오군
오늘은 5병꼽고 낸내하즈아
밥은 냉면그릇 국은 대야에
#소주5병 #소고기김치찌개 #계란찜
#밥부터먹고 #술빨자
#고기는모름지기

☀️2018. 03. 21 오늘의 점심
■잡채 (사진만큼 1번 더 리필)
■소고기김치찌개
■LIMONATA sparkling
.
.
오늘 대자연 땜에 배 아파서 아침 먹고 1시간만 앉아서 끙끙거리다 누워서 2시간정도 잤다. 그리고 배고파서 깼다.
내가 며칠 전부터 잡채 먹고 싶다고 했다고 엄마가 대자연 땐 먹고 싶은 거 먹어줘야한다며 건더기 듬뿍 넣어서 잡채해줬다. 그래서 나는 건더기 위주로 떠줬다. 조금 아쉬운 양이라서 1번 더 리필했다. 꿀맛탱ㅎㅎ
김치찌개는 간 약하게 끓인 거라 건더기 드음뿍 떠서 맛있게 냠냠냠 했다.
레몬에이드는 엄마가 어제 처음보는데 패키지 예쁘다고 나주려고 일부러 사온 거라고 하길래 점심 때 끼워넣어서 같이 마셨다ㅋㅋㅋㅋ
오늘도 포만감 넘치는 완벽 점심 끄읕❤
.
.
.
.
#앨리스20180321 #앨리스table #앨리스table_점심 #앨리스hometable

#쿡#신혼 #냉장고털기 #대충 #요리스타그램🍳 #소시지파스타🍝#소고기김치찌개#스팸김치찌개#두부조림#고등어구이🐟#계란찜#소고기장조림#감자볶음#칠리새우🍤#멸치볶음 #남편을위한 #소소한행복 #요리재밌다 #쿡스타그램 #집밥 힘들게일하고온 남편을위해 저녁을♡ 기모띠~ 하면서 맛있게먹어줘서 이쁘다..근ㄷㅔ 기모띠~한번만안될까?~...ㅋㅋㅋ계속먹을때마다기모띠기모띠거려- -;

장모님의 사위밥상
소고기김치찌개는 환상 환타스틱
#소고기김치찌개 #꼬막 #문어숙회

#내맘대로레시피
#어제저녁
#부글부글
열받아서 카톡 탈퇴했는데
24시간후에 재가입된데서 걍안함
없이 살아봐야지... 며칠이나 갈란고
조금늦은시간탈퇴해 말없이 나가게되 죄송하다할분들 많은데 나중에해야지ㅜㅜ
.
.
.
.
.
그리고오늘 아침 밥...
오..맛있음... 고구마맛탕아님 그냥볶기
감잔지알고 초록색되면 먹으면안된다면서
하이고 드시지마슈 고구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겻는데 화난척했음
감자랑양파만볶을라다가 이것저것 다넣어보기

하..김치 너무맵다 ㅡㅡ
그래서 매실액기스 넣어서 조금 먹을만해짐
너무매워서 목구멍 탈뻔
#오늘#일상#집밥#토요일
#감자오뎅양파버섯볶음 ㅋㅋㅋ
#소고기김치찌개
#미국소 안먹어요 ㅋㅋㅋㅋㅋ
#고구마볶음
오....맛있음 #졸맛탱

냠냠 맛잇게 먹어요 내가만든
소고기(?)김치찌개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소고기김치찌개 #김치찌개 #저녁 #집밥 #냠냠 #딸기 #꿀

오늘저녁은 소고기김치찌개 ㅋㅋ
냉동실 꽝꽝얼려있던거 꺼내서 만드는데
냄비타고 김치타고
다시물까지내도 맛이 드러운맛이나 ㅜㅜ
고추장 너어떠니 맛있어져뜸 오호
나능 #요리사 ㅋㅋㅋㅋ
사진 극혐이라 요리중에 공청기 난리난사진이 1번 ㅋㅋㅋ

그렇지만 소고기김치고추장찌개
해장은 되씀 캬캬 쿄쿄
아이고 허리야
영화 한편 때리고 자야징 굿밤 ☄
.
.
.
.
.
.
.
.
.
.
.
.
#일상#요리#먹방#집밥#김치찌개#고추장찌개#소고기김치찌개#김치전골#공기청정기#엘지퓨리#lg공기청정기#작동이잘안되#방구냄시만 잘맡음 ㅋㅋㅋ

#맛저 #집밥 #일미무침 #옛날소시지 #콩나물무침 #고사리나물
#시금치나물 #소고기김치찌개 #흰쌀밥

요즘잠들때 어리광겁나피는서빈이
겨우겨우달래재우고

후다닥 저녁준비하기
후다닥 이제 살림꾼다댔다지용

저녁식사들하셔요
장사하는우리는 쬐께많이 늦은저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