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김치찌개

MOST RECENT

2018.09.05 아침
소고기 김치찌개~♡
김치찌개를 소고기로 끓여주는 클라쓰 ㅋㅋㅋㅋㅋ
때마침 돼지고기가 없어서 ㅋㅋㅋ
#수요일 #아침 #소고기 #소고기김치찌개 #반찬 #김 #멸치볶음 #마늘쫑새우볶음 #양파장아찌 #과일 #사과 #흑자두 #자두 #복숭아 #노니쥬스 #건강

엄마랑 #광안리맛집
#원조언양불고기
맛있는데 #가심비 아숩😅😅😅
엄마가 여긴 1인 5인분 시켜야겠다고😨😨😨
#소고기김치찌개 특이하고 맛낭👍👍👍

빨간날
완전 푹자고 일어나
냉파
귀찮아서 반찬 통째로 꺼내기
완전 배부르다
이제 커피에 빵먹어야지~ ㅋㅋ

#소고기김치찌개
#들기름두부부침
#오리야채불고기
#엄마밑반찬
#냉파
#배부른데
#빵과자배는따로
#배부르니
#또졸려

소고기김치찌개(feat.떡국떡) 김치찌개도 먹고 싶고 떡국떡도 먹고 싶고 ㅎ 그럼 뭐 다 넣어서 먹음 되지 ^^ 꼭 김치전골에 떡 사리 넣어 먹는 맛이다 ^^ 참기름 넣고 소고기 목살을 핏기만 안보일 정도로 달달 볶아주고 김치 양파 설탕두스푼넣고 볶아준뒤 물을 넣고 국간장3 마늘1고춧가루2 넣고 끓인후 (입맛에 따라 각각 2스푼 정도 감안해서) 한차례 끓고 나면 떡넣고 파 넣고 끓인다 . 가라 앉은 떡이 위로 올라오면 얼추 익은거라 1-2분만 끓이면 끝! 근데 정말 맛있다 ^^ 국물이 최고!! 그냥 밥에 말아서 먹으면 세상 배부름^^ 날이 더워서 요샌 나가기 귀찮아 집밥 모드로 잘 버팀 ㅎ#오늘저녁 #요리스타그램 #오늘저녁메뉴#남친표요리#먹스타그램#집밥그램#일상#daily#소고기김치찌개 #소고기김치떡찌개#먹방#맛스타그램

민정찬 엄청 잘웃엉😚😚😚😚😚😚
이뻐~~~~!죽게썽ㅎㅎㅎ까르르꺄르르~~ㅋ
얼근한삼촌하고 흑과백 이네ㅋ
병무빠 너무너무 잘먹어써융🙆‍♀️🙆‍♀️.
.
.
.
#친스타그램#고기스타그램#먹방스타그램 #조카스타그램#삼촌과조카#꿀떨어짐#sefie#selca#smile#눈웃음#투샷#비#맛저#차돌된장찌개#소고기김치찌개#물냉면


.
.
#저녁#소고기김치찌개
#김치찌개 라쓰고 #잡찌개 라 부른다
.
.
돼지고기인줄알고,꺼내놨는데 소고기..
냉동실에있던 오뎅한장.두부 반모.
묵은지랑,다때려넣어쓰.
맛이없을수가 없는데...왜 맛이엄찌😤😤😤😤😤
.
.
#먹스타그램#맛스타램#요리하는여자#먹방스타그램#요리스타그램#먹는게남는거#요리#요리그램#제천#제천맛집#제천맛집그램#일상#일상스타그램#먹방#음식

😄오늘도 즐거운 추첨입니다. 당첨되신 손님분들께 식사권 보내드렸습니다🤗 소고기김치찌개 신메뉴 출시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텍폴 #본가 #대구맛집 #신메뉴출시 #소고기김치찌개 #백종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