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셋째는사랑입니다

2160 posts

TOP POSTS

_
#38w0d
10월 19일 pm3:17 3.38kg
정기검진날 유도분만으로 한방이만남😍
동생 결혼식때문에 일찍 낳고 싶다고하니
아가 몸무게도 적당하고 주수도 다 차서
낳아도 되겠다며 분만실로 올라가라고
유도분만으로 촉진제맞고 2시간만에 출산
셋째라 그냥그냥 그럴줄 알았는데
하.... 왜케예쁘냐😍😍
건강하게만 자라줘 우리딸💗
.
.
#도치맘예약
#셋째는사랑입니다
#임산부졸업
#내인생마지막출산
#우리가족완전체
#애셋맘 #다둥이맘

:)
서혀니랑 지혀니 보러😘
마지막 하나 남은 연차를 나에게
기부해주신 짝둥쓰에게도 감사를👏
.
너무귀여운 두자매들⭐️
대단한 팡찌니 🙆🙆
인생선배님 넌 성공햇어👍👍
.
이모가 또 놀러갈게❣️
.
#일상 #데일리 #휴무 #양주 #지하철여행 #서혀니 #지혀니 #넘나예쁨💕 #이모 #조카 #조카스타그램 #셋째는사랑입니다 #우리오빠 #단호박 #놉 #그저웃지요😂

.
우리 셋째 생일 축하해😍
힘내줘서 고마워 우리딸😘
.
.
#아빠도힘낼게 #셋째는사랑입니다 #지켜줄게

이리봐도 저리봐도 동글동글 이쁜내도윤
#셋째는사랑입니다 #내리사랑💕 #9일째

너무도 #러블리
#미소 팍팍 날려주는
#우리집막내
#셋째는사랑입니다

#아들셋맘#아들셋#셋찌#셋째는사랑입니다
큰애 같다 흐엉엉 😂 천천히커 !

-
계획에도 없던 셋째였는데 , 그렇다고 무작정 아들이길 싶었던 것도 아니였지만 셋째라 더 사랑스럽고 아들이라 든든했다 😊 태어나자마자 2주를 대학병원에 입원해 있느라 한겨울에 산후조리도 없이 매일 모유배달에 극도의 산후우울증을 겪으며 누나들 사이에서 아등바등 많이 신경써주지 못한 내새끼 , 그 꼬맹이가 한달 전 부터 30일을 손가락으로 세어가며 기다린 6살이 되는 생일이라니 🐥 막둥이 선물 사준다고 꼬깃꼬깃 접어놓은 천원짜리를 가져와 문구점에 가자는 누나가 둘이니 밥안먹어도 배부르지 😌아주 격하게 축하하는 6살 너의 생일날 🎂💙
#셋째는사랑입니다

🙆🏻
-
막내 막둥이
유독시리 맑게 반짝이는 보석 3호
-
남편이 자꾸만 얘기한다
요녀석 없었으면 무슨 재미로 살았을까 싶다고
정말 셋째는 사랑이 뚝뚝 떨어진다😍
-
오늘도 배꼽 빠지게 웃게 해주고
사랑을 한움큼씩 뿌려줘서 고마워 딸❤️
-
#셋째는사랑입니다
#막내는그냥다이뻐요
#아빠사랑독차지중

MOST RECENT

아 정말 뭘해도 이쁨💕
손 정말 통실하네 ㅋㅋ
.
#셋째#사랑해 #닭띠아기 #1살#셋째는사랑입니다 #피기하준이

:)
서혀니랑 지혀니 보러😘
마지막 하나 남은 연차를 나에게
기부해주신 짝둥쓰에게도 감사를👏
.
너무귀여운 두자매들⭐️
대단한 팡찌니 🙆🙆
인생선배님 넌 성공햇어👍👍
.
이모가 또 놀러갈게❣️
.
#일상 #데일리 #휴무 #양주 #지하철여행 #서혀니 #지혀니 #넘나예쁨💕 #이모 #조카 #조카스타그램 #셋째는사랑입니다 #우리오빠 #단호박 #놉 #그저웃지요😂

.
흡사 태릉선수촌 선수인듯👩🏻‍🎤

.
화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두야 화가 덜 풀렸니?
표정 좀 풀어😅

.
싸.. 싸...운...다😧

🍂
연두콩이 나갑니다
길을 비키시오

_
#38w0d
10월 19일 pm3:17 3.38kg
정기검진날 유도분만으로 한방이만남😍
동생 결혼식때문에 일찍 낳고 싶다고하니
아가 몸무게도 적당하고 주수도 다 차서
낳아도 되겠다며 분만실로 올라가라고
유도분만으로 촉진제맞고 2시간만에 출산
셋째라 그냥그냥 그럴줄 알았는데
하.... 왜케예쁘냐😍😍
건강하게만 자라줘 우리딸💗
.
.
#도치맘예약
#셋째는사랑입니다
#임산부졸업
#내인생마지막출산
#우리가족완전체
#애셋맘 #다둥이맘

.
언제그랬냐는듯 오늘은
하늘이 미친듯이 예쁘다❤️
왜 하필 이런날 넌 또
콧물을 질질 짜주시니😂
아빠한테 동영상 보내주려고
빠빠이 좀 하랬더니
어제의 맴매가 잊혀지지 않았는가보다🤣
두콩이 삐침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가볍구 외출용으로 참 좋은뎅,
잠들면 큰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튼튼한 두 팔로
한쪽은 안고 한쪽은 밀고 복귀
베개를 하나 들고 다녀야겠음ㅋㅋㅋㅋ

#아들셋맘#아들셋#셋찌#셋째는사랑입니다
#스트라이더#ストライダー
우리 셋찌 스트 두번째 타는건데 중심 넘나 잘 잡는다 ㅋㅋ
얘 뭐야 소질 있음 😙👍🏻

.
경운기야 먼저가
난 이미 틀렸어😩
#읍내사는여자

.
울애깅 이쁜짓을 잘못 배워서
목 꺽이겠다🤣🤣🤣

-
언니오빠들 출근시키고
호기심딱지 보는중
세상심각🤔
뽀통령과 ᴄғ 좋아할 나이에
애기들 나오는 프로그램을 젤 조아한다
슈돌 광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째의취향

.
우리집에 사는 냉장고 귀신👻
문만 열리면 기똥차게 달려감
그리고는 그안으로 겨들어갈라고 함🤷🏻‍♀️
삐삐삐 경보음이 울리고
손이 얼음장이 되어야만 기어나옴
#냉장고귀신
#냉동보관해주세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