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페디큐어

1733 posts

TOP POSTS

💸아끼기 혼자서 #셀프네일 #셀프케어 #셀프페디큐어
실력은 초딩수준 😅😂💅🏻 오늘은 너네들 ❣️

#더비니그램

야밤에 혼자 #셀프페디큐어 하다가 문득 발이 왜이렇게 거친지 😂😂
#은율 #풋케어 #스틱 을 꺼내들어 슥삭슥삭 발라주기 ♡
.
.
간편하게 발관리 뚝딱 👣👣
풋크림 처럼 손에 덜어쓸 필요 없어 위생적이고 넘 간편해서 좋음 😍
.
.
.
.
.
#유니타스로티플 #로티플 #은율_풋케어_스킨 #발각질 #각질관리
#발관리 #발샷 #뷰티인스타 #뷰티스타그램 #뷰티인스타그램 #뷰티 #코덕 #발

어젯밤 부시럭부시럭ㅋ
오랫만에 하려니 발톱이 아닌 곳에도 쳐발쳐발 ㅋㅋㅋㅋㅋ
구워버린거라 고치지도 못하고 ㅋㅋㅋㅋ
멀리서 봐야 그나마 낫다는.ㅋ

#셀프페디, #셀프페디큐어, #젤페디, #젤페디큐어, #못난이발

요즘 매일#더풋샵 에서 #발맛사지 받고 있음
그래서인지 발에 부종은 거의 없는데
종아리는 왜케 땡땡한거지...
살이쪄서 그런건가....???
낼모레 #임신10개월 인데 셀프 #페디큐어 하느라 혼났네....
남들은 발톱도 못 깍는다는데....ㅋㅋㅋ
난 남산만한 배로 #셀프페디큐어 했음 ㅋ
아오...힘드라...😥
유연성은 이럴때 써 먹는 건가봐 ㅋㅋㅋ😁
#임산부지만#포기할수없는#젤네일#페디큐어
#gelnail#selfnail #pedicure#beauty
#넘나힘든것 다음부턴 샵에서 해야겠다...
#임산부일상#임산부그램#토우링#발가락찌

MOST RECENT

.
집으로 오는 길
넘나 멀으다ㅠ
신상 샌들 신고
신나게 워킹🤣
.
#셀프페디큐어 👣
#웨지힐샌들 👡💅
#이쁜거
#공유해요 🙌
#내일은 토요일 😊

서방 입원 5일째
내일 놀러갈생각에 신나서
셀프페디 촙촙💅
재밋겠댜
#입원#내일퇴원#셀프페디큐어 #양산#배내골#물안개피는모래소 #물놀이🐳 #신나신나

어젯밤 부시럭부시럭ㅋ
오랫만에 하려니 발톱이 아닌 곳에도 쳐발쳐발 ㅋㅋㅋㅋㅋ
구워버린거라 고치지도 못하고 ㅋㅋㅋㅋ
멀리서 봐야 그나마 낫다는.ㅋ

#셀프페디, #셀프페디큐어, #젤페디, #젤페디큐어, #못난이발

안녕 발가락 칭구들🙂
#셀프페디큐어#초간단

💸아끼기 혼자서 #셀프네일 #셀프케어 #셀프페디큐어
실력은 초딩수준 😅😂💅🏻 오늘은 너네들 ❣️

재밌었던 시간~~ 예뽀다~😊💖

처음해본 #셀프 #페디큐어
못생긴 발톱 가려볼가 하고 사봤는데 할줄몰라 혼자 한참을 헤매기 ㅠㅠ
어쨋든 발톱위에 붙어있으니 나름 성공 ㅋㅋ
#완전어색하다
유찡이가 처음 장화신었을때 우주인처럼 걷던모습이 지금 내모습 ㅎㅎㅎ

#갑자기 #셀프페디큐어 #여름 #담엔 #돈주고하자 #반드시 #네일샵가야겠다
#네일 #발톱 #위메프핫딜 #아줌마 #아줌마일상 #기분전환 #발꼬락

2017년 7월 19일 - #젤네일 #유리조각네일
.
오늘도 우리집에 #1호고객님💕 이 방문하셨답니다~
지난달 구입한 #유리조각글리터 💅
드디어 #개시 했답니다 😄
.
오른쪽 위에 화이트컬러와 블랙컬러를 매치한 고객님~
왼쪽 위. 오른쪽 아래는 #셀프젤네일
저의 발 입니다 👣
뚜벅이라 샌들 슬리퍼 신고 걸어다니니 오만상 타서
노출값 조절해서 찍었어요 😅😂
.
#첫시도#유리조각네일 #셀프페디큐어
#빛에따라다르게보이는 #유리조각글리터
왼쪽아래 사진이 #글리터 모습입니다 💅
#유리조각필름 이 있다는 걸 오늘에서야 알았지만...
난 전문가가 아니니까 더 구입하진 않을거에요^^
.
#첫시도치고는잘했죠??
#여름젤네일
#배우지않은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페디큐어
#어릴때부터 #좋아했어요
#친구들은 다 아는 #윤갱이네일사랑
#내혼자 내발에 뭔짓을 하면 배가 접혀 소화불량😒
#오세요 #밥사주세요 #커피사주세요 #해드려요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