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증명사진

830 posts

TOP POSTS

동생들이 찍어준 #셀프증명사진 🃏
잘나와서 기분 급좋아짐
#셀스타그램 #아이폰짱 👍

갸아아 드디어 나와따 #셀프증명사진 으로 민증이랑 면허증 사진 다바꿈 ㅋㅋㅋㅋㅋㅋㅋ😸😸 뿌듯햄
전에올렷던 큰사진들 내가넘 부담스러워서 지웠는데 왜올렸냐고 쿠사리 먹어따 ㅋㅋㅋㅋㅋ😂😂

나 면허땄거든
나한테 주는 선물이야
#셀프증명사진

신랑 운전면허 갱신해야해서 셀프증명사진 찍어쥼.
너는 너무 기유 ❤

#창원#신혼부부#일상#셀프증명사진

우리아들 증명사진 찍어주기..
.
.
#아들스타그램 #셀프증명사진 #증명사진 #돌지나고

_
어린이집에 낼려고 찍은,
셀프 증명사진👧🏻💖
사진관 가기 귀찮아서
집에서 찍어서 포토샵으로 작업^^
어찌나 움직이는지...😶
.
.
#셀프증명사진#엄마표증명사진
#22개월아기#딸스타그램

운전면허 학원만 접수해놓고,, 면허를 딸지도 안딸지도 모르면서 설레발치는 우리,,👭ㅋㅋ 내동생 헛튼거 배운게 아니구나❤️ #셀프증명사진

4년만에 꺼낸 #셀피

생활기록부에 들어 갈 증명사진 뽑을려고
오랜만에 꺼내서 테스트 중📷
.

#캐논#캐논셀피#셀프증명사진#성공적

MOST RECENT


#일상 #데일리 #증명사진 #셀프증명사진 #주민등록증 #민증 #삥꾸삥꾸 #핑크팬더 #남자는역시핑크
바빠서 받으러 갈 시간 없다가
드디어 받아왔따!👯‍♂️👯‍♂️

신랑 운전면허 갱신해야해서 셀프증명사진 찍어쥼.
너는 너무 기유 ❤

#창원#신혼부부#일상#셀프증명사진

갑자기 증명사진 필요한데 돈이없어서 집에서 혼자 쑈하면서 찍은사진... 하.... 진짜 땀 엄청 남... 배경 지우는것도 힘들고... 재밌다ㅏㅏㅏㅎ.... 얼굴 그림자 없애기는 이게 최선.. 요즘 세상 좋당 어플로 이런것도 다 편집할수있공
.
.
.
#캐논750d #증명사진 #셀프증명사진 #사진 #아산 #우리집 #사진 #canon #canon750d #셀스타그램 #셀피

갸아아 드디어 나와따 #셀프증명사진 으로 민증이랑 면허증 사진 다바꿈 ㅋㅋㅋㅋㅋㅋㅋ😸😸 뿌듯햄
전에올렷던 큰사진들 내가넘 부담스러워서 지웠는데 왜올렸냐고 쿠사리 먹어따 ㅋㅋㅋㅋㅋ😂😂

만두 증명사진

자격증 접수 해야돼서 찍어봤어요!!!
지오군은 1번이 제일 맘에 든다는데 엄마는 웃는게 좋네요!!
봄에 미리 찍어 놓을껄~~ 맨날 축구해서 깜둥이되서 얼굴이 얼룩덜룩 하네요 ㅋㅋ
.
.
.
#셀프증명사진#반명함#selfphoto#학생증명사진#맨날셀프#800원의행복#유도승단#소년초단#유도승단심사

요즘세상엔 집에서 증명사진을 찍는다며😮
근데 다 좋은데 뽑으니까 화질에서 티가난다. 동네 사진관 무시하면 안대겠음🤔 그래도 급할땐 괜찮은것같다. #셀프증명사진#세상좋아짐#집에서촬영#셀프샷#초딩#토플준비#햄스터같애#딸스타그램#비완전많이옴#샤브샤브먹고싶은날씨

#셀프증명사진
아까 올린건 밝기가 너무 낮아서
다시보정해서 다시올리기😬
#예쁜모습보여주고싶은어매마음 💞
-
#플레이그레이 #도리씨케이프

우리집 사진관 개업ㅋㅋㅋ
.
.
#셀프증명사진 #canon #eos5dmark3 #photography #selfpotrait

#📒
잠이 없어진 탓에
새벽에 홀로
그동안 찍어두었던 만삭셀프사진들이랑
희원이 줄 증명사진도 같이 인화
예정일이 다가오니
예민해지기도 하고 생각도 많아지고
덕분에 잠은 줄고 시간이 많아짐
옆에서 고생이 많은 신랑
조금만 더 힘냅시다
곧 더 힘들게 될거야😝
.
.
.
#그래도기대되는만남 #우리집거실에서찍은셀프증명사진 #첫손님정땡 #방구석스튜디오 #급한증명사진찍어드려요 #1:1상담후수정도해드려요 #우정사진 #캐논셀피 #오막포 #셀프증명사진 #일상 #예비엄빠 #울산예비맘

혼자 핸드폰으로 사진찌고 자르고 편집하여
증명사진하나 만들다보니 재밌네ㅋ
근데 생각보다 많이 늙어가고 있군~ㅜㅜ
하지만 돈벌었다 인화만하면 되는건가?
#셀카질 #셀프여권사진 #셀프증명사진


#셀카 #셀스타그램 #증명사진 #셀프증명사진 #민증사진 #인화 #부농부농 #맥북 #맥북에어 #치킨기름 #selfie

생각보다 깔끔하게 출력!
민증 재발급 신청도 완료!
(With 치킨 기름 낀 스페이스바)

#Hi_Yunu
.
유누스 여권이 나오다~🎶
.
유누의 여권사진을 집에서 찍고,
유누를 데리고 시청엘 갔다~👶🏻
일하시는 분들을 보고 유누가 웃었다~
여권은 순조롭게 애교로 통과~🎉
.
.
#유누여권 #첫여권 #아기여권 #셀프여권사진 #셀프증명사진 #여행 #여행에미치다
.
.
#윤우 #YuNu #짜이 #작가아빠 #박스냅 #baksnap @baksnap @__helen.bak
#육아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아들아빠
#instadad #럽스타그램 #하이유누스타그램 #instahiyunu

우리아들 증명사진 찍어주기..
.
.
#아들스타그램 #셀프증명사진 #증명사진 #돌지나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