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츠카라멘

36 posts

TOP POSTS

#세츠카라멘 #쇼유라멘
おいしい~~🍜🍜🍜 @hye_s_21

진짜 올해먹은거중에젤맛잇ㄸㅏ.. 💕

#세츠카 #세츠카라멘 #규동

진짜 너무 맛있는데 양보스🐷
반도 못먹다니 수치스러워
#세츠카 #세츠카라멘 #뽀니언니

#세츠카라멘 #유부초밥 이 진짜 마싰다♥

혼밥은 고독한미식가처럼

#세츠카라멘 어딜가나 사람들이 많네 ㅠㅠ

오랜만에 만난 언니랑 으네짱👭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서 오늘의 메뉴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걸루~*^0^* #세츠카라멘 이랑 #돈코츠라멘 #오니기리 까지😀 코히한잔 하면서 수다를 열심히 떨었더니 금세 10시가 다 되어가구, 아쉬움을 뒤로한 채 다음을 기약하기룽~^^♡ 오랜만에 너무 즐거운시간, 좋다륭~♡.♡🙆

내새끼 한국와서 데이트😻
소유라멘이 너무 짜여.. 라멘은 군말없이 산시로만 가야게떠.. #대구#동성로#세츠카라멘#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방

MOST RECENT

#세츠카라멘 시오라멘?이었나

#세츠카라멘 #쇼유라멘
おいしい~~🍜🍜🍜 @hye_s_21

#대구 #2.28공원쪽 #일본 #라멘집 #세츠카라멘 #냠 또먹고싶군

2주동안열심히 일하고 쉬는 휴일🙂
거제에서 친구커플놀러와서 오랜만에 술먹고술병나곸ㅋㅋㅋㅋ으...😱 지산동에 인디언캠프 분위기 굿👍고기맛도 굿👍가격이 쵸큼 깡패긴하지만 그래도 재밋게 맛잇게 놀아서 괜찬은거같은 느낌적인느낌ㅋㅋㅋ진짜 꼭 한번 가보세요!!!애기도많이데리고오시고 애견들도 데리고오더라구요~~🙂 친구들 가족들하고 시간보내기좋은 곳인거같아유👍 1차 고기 2차노래방ㅋㅋㅋ슬픈노래를 너무 감정이입해서 불럿나..ㅋㅋ친구가 남편한텤ㅋㅋㅋ한라한테잘해주라몈ㅋㅋㅋㅋㅋㅋㅋ😝넘나즐거운토욜이지나가곸ㅋㅋ속쓰린나는 해장하러 세츠카 라멘!!!맛이가있다능👍양도👍밥묵고 연극도밧는데 사진이없네..두여자 무섭..😱아!!그리고 시내에 라쿤카페 진짜 꼭 한번은 가보세요 ㅋㅋ강쥐랑 라쿤 진짜 넘나 귀여운것 ㅋㅋ라쿤 내 슬리퍼 물어뜯곸ㅋㅋㅋ다른손님 주머니에 물건꺼내다가 걸려서 혼나곸ㅋㅋ친구남친커피 스틸하다가 혼나곸ㅋㅋㅋㅋ진짜 너무귀여서 사진만 찍다가옴ㅋㅋ가면 우리나라 첫 알비노 라쿤도 잇어요 ㅋㅋㅋ마지막은 내취미생활할책사고 끝!!!!!!!!!!!!짧은 휴일이엇다..아쉽다ㅜ또놀고싶닼ㅋㅋ
#지산동인디언캠프#인디언캠프#분위기굿#고기맛굿#추천식당#라쿤카페#세츠카라멘#짧은휴일#더블데이트#대구#대구데이트#커플#럽스타그램#라쿤&;강쥐#대프리카#비오는날#한라일기끝#일상#소통#팔로미

진짜 올해먹은거중에젤맛잇ㄸㅏ.. 💕

#세츠카 #세츠카라멘 #규동

#세츠카라멘 #유부초밥 이 진짜 마싰다♥

떠영이랑 재호랑 시내진출 👻

시내 데이트😍
토요일이라 그런지
동성로에 사람들로 터지는줄ㅜㅜㅋ
맛난 라멘도 먹고 보안관도 보고😉
저녁으론 코지스 뷔페!
하루종일 먹깨비🐷
.
#대구 #동성로 #데이트👫 #세츠카라멘 #난돈코츠라멘 #오빤세츠카특라멘 #맛있다그램👍🏻 #영화관데이트🎥 #보안관 #이성민 #조진웅 #꾸우울잼😝 #코시스 #스시앤파스타뷔페 #배터지겠다그램🐷 #결혼3년차 #부부스타그램💑

#세츠카라멘
#소유라면#세츠카 라면.현지느낌나는
라면 좋아요.

_

늦은 밤, 걷기 너무 좋은 요즘.
걷다 들른 카페에서 뜻하지 않은 사진 찍기. 드라이 플라워 예뻐서, 신기하던 반반커피는 뒷전이었다. 평소 내 사진은 잘 찍지 않는데, 이 아이를 만나면 한아름 안고 오는 내 사진들! 토끼를 애정하는 사람으로써 새로나온 토깽이 사진도 찍고, 오늘 영화도 라멘도 이야기도 좋았긔. 피곤했는데 덕분에 기분은 좀 낫긔여. 🤗
_
@ysb8411함께 (태그 까먹)😗
@nicolessong 티켓기증 😘
_
#대구 #일상 #일기
#영화 #커피 #카페 #바리스타
#즐토 #피곤
#동성로 #대구cgv #나는부정한다
#세츠카라멘 #짱맛
#대명동 #경북예고 #커피마시로 #산책길
#반반커피 #아아#라떼반
#꽃 #드라이플라워 #블루블루
#또깽이사랑
#셀카삼매경 오랜만에 #내사진
#내얼굴 #동그리동동 심하군😂
#코피는 덤이냐ㅠ

부슬부슬 비가 내려 갈곳 잃음☹️
3대천왕 섞어찌개먹고
대구신세계 동성로 마구마구 돌아다님.
라멘 배터지게 먹고도 옥수수빵은 꼭 먹어봐야
한다며 기어코 찾아 먹고 나서야 귀환 ㅋㅋ
.
.
.
#상주댁 #대구나들이2일차 #청학식당 #세츠카라멘 #넘나좋아자바칩 #삼송빵집 #출발은가볍게도착은무겁게 #그게바로쇼핑의길 #저질체력 #여보나저녁못차리겠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