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서럽

MOST RECENT

왜...오빠들이 오고나서부터
잠을안자는거니?🙄
.
오후5시~오후9시 피크타임🤯
.
.
.
#잠투정 #세상서럽 #땡깡 #막내 #딸스타그램 #딸맘 #오빠 #조용히해 #정신없음 #엄마도 #울고싶다

#아기 #세상서럽 #우는아기 #사랑스러워
51일째. #100일의기적 까지 반이나 옴
아기가 울어도 아주 조금은 여유가 생김
#우는모습 #아들바보 #육아스타그램

#여윽시 #아들바보아빠 #아빠바보아들
#아웃오브안중 #안물안궁 #엄마 #세상서럽
오랜만에간 백화점이란 곳인데..
구경 👆도없음 이남자란 녀석들 매몰차게 8층직행
쪼꼬미 장꾸녀석 엄마취향 전혀고려하지않음😿
지가신어보고 지가고르고..👀눈땡글허니 쳐다봄
올여름 장꾸신발은 요고야..끊어질때까지신도록

백화점 간김에 딸래미도 사오고싶더라는..😭
말로는뭐든사라면서😒발은 왜그리 빠른지..ㅠ

#뉴발란스키즈 #뉴발샌들 #아들신발 #남아신발 #아들샌들 #남아신발추천 #신발추천 #깔끔 #신세계백화점 #오랜만에 #가족쇼핑 #아들을위해 #여름대비 #아들일상 #아들스타그램 #아들맘일상 #엄마랑아들 #육아일기 #육아일상 #육아소통 #아들바보엄마

#일상복귀
이거이거👈 해서 사줬더니
집에와서는 무서워서 울고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란말이냐
자동차 움직이니까 가다가 #움찔
.
.
.
#상남자#아니였어#겁쟁이#울보#울보아들#세상서럽#가다가멈추고#엄마한테#안아달래#천천히친해지자

D+234 어휴..
이유식 얼굴에 덕찌덕찌 해놓고 운다..
내가그런거 아닌데..
후진하다 쇼파밑에 끼었다고 운다..
이것도 내가그런거 아닌데..
그만해라. 사고뭉치야?!
.
박비서. 나좀 그만괴롭혀~
.
#운다 #오늘도운다 #이유식먹는데 #큰행사치루기
#엎어놨다고 #또 #신나기후진중 #꼈다 #꼈어
#적당히해 #사고풍치야 #고만울고 #세상서럽
.
#육아 #아가 #아들맘 #초보엄마 #엄마되기 #세상적응기
#베이비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
우리애기 입에서 나방나오겠다
울어도 떼써도 이쁜시기 지금
사랑해💛
.
.
#사오정아니구요
#나방나오나요?
#세상서럽#울보

💳
가방에 있던걸 어떻게 카드만 쏙 꺼냈는지 의문
네모 금색 망가질까바 뺐었더니..
#엄카찬스
#카드좋아
#세상서럽

#내솜씨 #내걸작 #가위손 #박원장
.
.
#엄마가미아내 #😭❤️ .
.
미용실들어갈땐 세상씩씩하더니만 가운꺼내서 외할미랑 엄마랑 입자마자#세상서럽 #폭풍오열 ....난 한번맘먹으면 해야하는지라 집에와서 싹뚝싹뚝....뭐 어쨋든 벌어진일이니까 🙄🙄🙄🙄🙄 내눈에는 이쁘기만한데~~~ 주말에 애비와함께 다시 미용실가는걸로😋
#사랑해아들❤️ #미아내 #짝짝이내복패션 #세젤귀 #육아전쟁 #남자는머리빨 #패션의완성은헤어 #폭망 #개망 #아들맘소통 #육아맘소통 #인천맘소통 #워킹맘소통 #도치맘그램 #베이비인스타 #애스타 #세살아들 #3살아기일상 #원숭이띠아기 #17개월아기

-
뭔가 불길하게 조용하다 했다.
형아 뽑기통에 삐져나온 초콜릿 냠냠🍫😋
오잉? 😳이게무슨맛?😱세상 햄볶😝😛 했는데,,,
순간 없어짐 😰
내쪼꼬내쪼꼬 애미야 당장내놔라 😭😭 #세상서럽 ㅎㅎㅎ
-
#생애첫경험
#일상 #육아 #졸귀 #12개월아기 #아기일상
#베이비 #닭띠아기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둘째아들 #도치맘 #귀여워죽겠네🙈

#내사랑현준이
-첨엔 아빠가 왜 손을 주는지 몰랐지
-뭔가 직감했지 곧 뺏기리라는 것을
-님아 이것을 뺏지마오!!!
대성통곡하는 마이쭌ㅜ
표정이 잼있어서 자꾸 줬다뺏었다 했더니
닭똥같은 눈물이😢
엄빠가 먄해 아들ㅜㅜ
#누가#그렇게#우는게#이쁘래#세상서럽#나쁜엄빠#아들놀리기#옥수수쟁탈전#10개월#닭띠아가#잘생긴#우리아들#하트뿅뿅#세젤멋#세젤귀#도치맘#아들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마이쭌

간식을 곳곳에 숨겨두고 보물찾기를 한 번씩 하는데 오늘은 부족하다고 느꼈는지 힝구힝구한 상태가 돼서 한 쪽에 가 누워 잔뜩 맘 상한 표정을 하고 집사를 본다. #근데평소랑양비슷했음. #그거다먹었음. #집사는억울하다! #더주면안되냥 #안된다.
근데 냥이님 꼭 저렇게 억울, 아련, 애처로운 표정 하다가 에휴😞 잠이나 자야지, 하고 잔다... #세상서럽

으이구 이 😤
#헬로키티우산 현관문 뒤에 뒀는데 우사 찌부러진다고 문도 못 열게 😤😤😤
아 놔 별걸로 다 질질
목구멍 아픈걸로는 안 우는게 헬로키티우산은 목숨같이 😂
아침부터 울고 가야겠늬?!
.
.
#라엘 #이쁨 #제주도 #제주살이 #제주라이프 #제주도민 #시골생활 #시골로망스 #전원생활 #등원룩 #등원샷 #jeju #jejuisland #ootd #세상서럽

세상서럽다.
장난감 분해했다고 저리 울어대니..
엄마보다 공룡인것도 모자라
엄마보다 고고다이노라니..
항상 악역은 엄마지..
#울보#공룡덕후#고고다이노#세상서럽#육아

뭔 말을 못하겠다
쫌만 뭐라하면 입을 삐쭉이고
금방이라도 눈물이 뚝 떨어질라고 한다
이거야 원 #세상불쌍모드
그것마저 너무 귀엽고 난리🤣
_
#세상서럽 #훈남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세젤귀 #걸작 #도치맘 #원숭이띠아기 #육아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좋아요 #맞팔 #팔로우 #소통

.
👧🏻
쨔샤 넌 울어도 기여워 ㅋㅋㅋㅋ
백화점 마감시간이라 가자니까 세상 서럽💦 .
.
.
#29개월아기#겸댕이#떼쟁이#사랑스러운걸#백화점죽순이#귀여워죽갔다#엄마바라기#세상서럽#4살아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