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세류동

15096 posts

TOP POSTS

.
남자 눈썹 전후!
브로우 왁싱은 써비쓰 ! 깔끔깔끔😊
.
.
.
🔳 1:1 맞춤디자인
🔳 100% 예약제
🔳 24시간 예약 가능
🔳 멸균 소독된 일회용 니들 사용
🔳 사용된 소모품 모두 즉시 폐기
🔳 정품인증 천연색소 사용
.
.
✔️알러지, 켈로이드성 피부는 미리 말씀해주세요
.
✔️당뇨나 고혈압약, 장기복용중인 약이 있는경우 꼭 미리 말씀해주세요
.
✔️임산부, 수유부는 우리 아이를 위해서 NO!
.
✔️예약금을 받고있지 않습니다. 예약 취소나 변경시 미리 말씀해주세요. 노쇼고객 절대 재예약 불가 (리터치 포함)
.
✔️아이라인은 다음날 오전까지는 붓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사람은 눈썹뼈와 근육량에따라 양쪽 대칭이 똑같을 수 없기 때문에 100% 기계로 찍어낸듯한 대칭은 불가하며 최대한 자연스럽게 맞춰드립니다.
.
✔️눈썹 디자인은 본인 눈썹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맞춰드립니다.
.
✔️피부타입에 따라 착색결과에 차이가 있습니다.
.
✔️1차 시술후 탈각 된 상태를 보고 리터치를 통해
디자인을 보완합니다.
.
.
▫️예약 및 반영구 수강 문의▫️
☎️010.7136.2074 📱카톡 sohwiiii

_
실시간 병소독중예요
첨에 어떤 병으로 할까 고민했었는데 가장 대중적인 것이 공급가가 낮아지니까 그 만큼 딸기를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았고,
플라스틱에 비해 병은 팍팍 삶아 소독도 가능하고 환경호르몬 걱정도 안해도 될 것 같아 덜 이쁘지만 저 병을 선택했어요
.
.
.
딸기우유 맛있다고 찾아오시는 발걸음이 신기하고 신기한 초보 사장은 매일 병소독으로 새벽별보기운동중이예요
그래도 저에겐 비타민폭탄 딸기우유가 있어서 다행이예요ㅋㅋㅋ
곧 쌩쌩해질 예정요💪💪💪
.
.
.
병 판매하는 모든 사이트에 미세척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책임지지않는다는 문구가 있네요ㅠㅠ
마호는 모든 유리병 열탕소독하고 있구요 재사용 안해요 걱정 뚝ㅎㅎㅎ
예약은 DM으로 부탁드려요💕💕💕
.
.
.
#카페마호 #cafemajo #cafe_majo
#토브제과제빵커피전문학원
#일상 #coffee #cafe #겨울 #더티초코라떼 #수원마카롱 #마카롱맛집 #카페투어 #달달구리 #더티초코 #당충전 #인계동 #세류동 #수원카페 #수원 #발로나 #macarons #세류동카페 #딸기우유 #딸기라떼 #비타민폭탄 #마호롱 #수원딸기우유 #생딸기라떼 #열탕소독 #병소독

잘모르게쒀효~

너무추웠다...❄️
.
.
.
.
#수원 #세류동 #일상

#수원#세류동 #점심은 #짬뽕 #소주 ..일잔후..휴식...

MOST RECENT

_
실시간 병소독중예요
첨에 어떤 병으로 할까 고민했었는데 가장 대중적인 것이 공급가가 낮아지니까 그 만큼 딸기를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았고,
플라스틱에 비해 병은 팍팍 삶아 소독도 가능하고 환경호르몬 걱정도 안해도 될 것 같아 덜 이쁘지만 저 병을 선택했어요
.
.
.
딸기우유 맛있다고 찾아오시는 발걸음이 신기하고 신기한 초보 사장은 매일 병소독으로 새벽별보기운동중이예요
그래도 저에겐 비타민폭탄 딸기우유가 있어서 다행이예요ㅋㅋㅋ
곧 쌩쌩해질 예정요💪💪💪
.
.
.
병 판매하는 모든 사이트에 미세척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책임지지않는다는 문구가 있네요ㅠㅠ
마호는 모든 유리병 열탕소독하고 있구요 재사용 안해요 걱정 뚝ㅎㅎㅎ
예약은 DM으로 부탁드려요💕💕💕
.
.
.
#카페마호 #cafemajo #cafe_majo
#토브제과제빵커피전문학원
#일상 #coffee #cafe #겨울 #더티초코라떼 #수원마카롱 #마카롱맛집 #카페투어 #달달구리 #더티초코 #당충전 #인계동 #세류동 #수원카페 #수원 #발로나 #macarons #세류동카페 #딸기우유 #딸기라떼 #비타민폭탄 #마호롱 #수원딸기우유 #생딸기라떼 #열탕소독 #병소독

잘모르게쒀효~

기본안주부터 최고의맛🖒
나 진짜 매일도장찍어야되니
꼬치쩌네ㅋㅋㅋㅋ 와인만아니엿음
다먹엇는데.. 이미현!!!!!!!! 부셔버릴껴
ㅋㅋㅋㄱㅋㅋ 좋은시간 좋은맛 좋은날♡
.
.
.
#수원 #세류동 #인계동 #현창이네야한식당 #이미현 #친구 #오글오글 #닥쳐 #ㅋㅋㅋㅋㅋㅋ #맛잇다 #꼬치 #내꼬치 #아까워 #와인 #편하다 #아프지마 #인계동맛집 #인스타그램 #먹스타그램 #instagram #instgood #good #daily #food #fllow #🤘

_
이번주 마카롱은
초코크런치가 어마무시한 다크초코
고소달콤한 카라멜
구수한 인절미
상큼한 유자
녹차에 팥배기
오레오쿠키가 올라간 오레오까지
6가지 준비할께요
그리고 5개부터 박스포장가능하세요
사진은 @ararisong 캡쳐했어요
.
.
.
맛난 딸기랑 우유에 비정제원당만 들어간
달콤상큼한 생딸기우유도 있어요
.
.
.
마호는 모든 유리병 열탕소독하고 있구요 재사용 안해요 걱정 뚝ㅎㅎㅎ
예약은 DM으로 부탁드려요💕💕💕
.
.
.
#카페마호 #cafemajo #cafe_majo
#토브제과제빵커피전문학원
#일상 #coffee #cafe #겨울 #더티초코라떼 #수원마카롱 #마카롱맛집 #카페투어 #초코라떼 #더티쪼꼬라떼 #당충전 #인계동 #세류동 #수원카페 #수원 #발로나 #macarons #세류동카페 #딸기우유 #딸기라떼 #시즌음료 #마호롱 #수원딸기우유 #초코마카롱 #인절미마카롱 #녹차마카롱

❁ 韓 NAIL # ❁
❤⃛ 수원시 팔달구 세류로 67
❤⃛ 젤전문, 속눈썹 펌/연장, 문제성 손발톱 시술, 개인수강
❤⃛ 드릴 케어 / 드릴 오프 전문 👍
❤⃛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노쇼 방지로 예약금 운영중입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평일 ᴀᴍ 11:00 / ᴘᴍ 01:00/03:00/05:00/07:00
❀ 토요일 ᴘᴍ 12:00/02:00/04:00/06:00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손젤 기본 3⃣0⃣,0⃣0⃣0⃣ / 무제한 아트 5⃣0⃣,0⃣0⃣0⃣ ★
★ 발젤 기본 4⃣0⃣,0⃣0⃣0⃣ / 무제한 아트 5⃣5⃣,0⃣0⃣0⃣ ★ (예약시 두가지 정도의 디자인 선택 후 가능합니다 ◟̊◞̊ ) (스와로브스키 정품스톤은 소정의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평일 : ᴀᴍ 11:00 ~ ᴘᴍ 09:00
토요일 : ᴘᴍ 12:00 ~ ᴘᴍ 08:00
📲 카톡ID : Hannailshop6866
📲카카오스토리 : 韓 NAIL샵
📞예약문의 :010.3144.0327(문자or전화)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네일 #네일아트 #네일샵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수원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수원역 #수원역네일 #수원역젤네일 #수원역네일샵 #세류동 #세류동네일 #세류동속눈썹 #세류동네일샵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속눈썹펌 #속눈썹파마 #속눈썹수강 #속눈썹뷰러펌 #속눈썹 #속눈썹퍼머 #속눈썹뷰러펌💕 #속눈썹뷰러펌잘하는곳

우리가 트라이앵글을 가는 이유...
핫팩 감사합니다ㅠㅠ 잘쓰고있어요ㅠ
크림아메리카노 (비엔나)다들 꼭 드셔보시길.. 달달해요

#크림아메리카노 #trianglecafe #💕 #겨울 #우리의 #아지트 #시험끝 #수원역 #세류동 #세류동카페 #수원 #서울 #안산 #카페추천 #카페중독 #선팔 #맞팔댓 #소통해요 #follow

❁ 韓 NAIL # ❁
❤⃛ 수원시 팔달구 세류로 67
❤⃛ 젤전문, 속눈썹 펌/연장, 문제성 손발톱 시술, 개인수강
❤⃛ 드릴 케어 / 드릴 오프 전문 👍
❤⃛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노쇼 방지로 예약금 운영중입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평일 ᴀᴍ 11:00 / ᴘᴍ 01:00/03:00/05:00/07:00
❀ 토요일 ᴘᴍ 12:00/02:00/04:00/06:00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손젤 기본 3⃣0⃣,0⃣0⃣0⃣ / 무제한 아트 5⃣0⃣,0⃣0⃣0⃣ ★
★ 발젤 기본 4⃣0⃣,0⃣0⃣0⃣ / 무제한 아트 5⃣5⃣,0⃣0⃣0⃣ ★ (예약시 두가지 정도의 디자인 선택 후 가능합니다 ◟̊◞̊ ) (스와로브스키 정품스톤은 소정의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평일 : ᴀᴍ 11:00 ~ ᴘᴍ 09:00
토요일 : ᴘᴍ 12:00 ~ ᴘᴍ 08:00
📲 카톡ID : Hannailshop6866
📲카카오스토리 : 韓 NAIL샵
📞예약문의 :010.3144.0327(문자or전화)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네일 #네일아트 #네일샵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수원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수원역 #수원역네일 #수원역젤네일 #수원역네일샵 #세류동 #세류동네일 #세류동속눈썹 #세류동네일샵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겨울네일 #겨울 #겨울네일아트 #아가일네일 #아가일니트 #아가일체크네일 #체크네일 #아가일패턴 #아가일 #아가일체크

❁ 韓 NAIL # ❁
❤⃛ 수원시 팔달구 세류로 67
❤⃛ 젤전문, 속눈썹 펌/연장, 문제성 손발톱 시술, 개인수강
❤⃛ 드릴 케어 / 드릴 오프 전문 👍
❤⃛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노쇼 방지로 예약금 운영중입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평일 ᴀᴍ 11:00 / ᴘᴍ 01:00/03:00/05:00/07:00
❀ 토요일 ᴘᴍ 12:00/02:00/04:00/06:00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손젤 기본 3⃣0⃣,0⃣0⃣0⃣ / 무제한 아트 5⃣0⃣,0⃣0⃣0⃣ ★
★ 발젤 기본 4⃣0⃣,0⃣0⃣0⃣ / 무제한 아트 5⃣5⃣,0⃣0⃣0⃣ ★ (예약시 두가지 정도의 디자인 선택 후 가능합니다 ◟̊◞̊ ) (스와로브스키 정품스톤은 소정의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평일 : ᴀᴍ 11:00 ~ ᴘᴍ 09:00
토요일 : ᴘᴍ 12:00 ~ ᴘᴍ 08:00
📲 카톡ID : Hannailshop6866
📲카카오스토리 : 韓 NAIL샵
📞예약문의 :010.3144.0327(문자or전화)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네일 #네일아트 #네일샵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수원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수원역 #수원역네일 #수원역젤네일 #수원역네일샵 #세류동 #세류동네일 #세류동속눈썹 #세류동네일샵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겨울네일 #겨울 #겨울네일아트 #진주네일 #진주포인트 #진주파츠 #크리스마스네일 #크리스마스

.
남자 눈썹 전후!
브로우 왁싱은 써비쓰 ! 깔끔깔끔😊
.
.
.
🔳 1:1 맞춤디자인
🔳 100% 예약제
🔳 24시간 예약 가능
🔳 멸균 소독된 일회용 니들 사용
🔳 사용된 소모품 모두 즉시 폐기
🔳 정품인증 천연색소 사용
.
.
✔️알러지, 켈로이드성 피부는 미리 말씀해주세요
.
✔️당뇨나 고혈압약, 장기복용중인 약이 있는경우 꼭 미리 말씀해주세요
.
✔️임산부, 수유부는 우리 아이를 위해서 NO!
.
✔️예약금을 받고있지 않습니다. 예약 취소나 변경시 미리 말씀해주세요. 노쇼고객 절대 재예약 불가 (리터치 포함)
.
✔️아이라인은 다음날 오전까지는 붓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사람은 눈썹뼈와 근육량에따라 양쪽 대칭이 똑같을 수 없기 때문에 100% 기계로 찍어낸듯한 대칭은 불가하며 최대한 자연스럽게 맞춰드립니다.
.
✔️눈썹 디자인은 본인 눈썹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맞춰드립니다.
.
✔️피부타입에 따라 착색결과에 차이가 있습니다.
.
✔️1차 시술후 탈각 된 상태를 보고 리터치를 통해
디자인을 보완합니다.
.
.
▫️예약 및 반영구 수강 문의▫️
☎️010.7136.2074 📱카톡 sohwiiii

셀프네일💅🏻한손하는데 한시간 걸림🤫(오른손은 내일ㅎㅎㅎㅎ)
.
.
.
🐤반영구색소와 속눈썹연장 글루는 인증 받은 재료 사용
🐤반영구시술에 사용되는 도구는 일회사용 후 폐기!!
🐤연말이벤트**안개눈썹&아이라인 동시시술 25만원->20만원
🐤속눈썹시술시 콜라겐아이패치 사용무료
🐤am10:00 ~ pm21:00 / 예약문의 010-6833-0096
🐤수원시 팔달구 세류동 위치
.
.
.
.
.

#수원눈썹문신 #수원맛집 #수원반영구 #수원반영구눈썹 #수원 #수원맘 #수원엠보눈썹 #수원아이라인 #수원반영구화장 #세류동 #세류동맛집 #세류동카페 #세류동반영구 #세류동눈썹문신 #세류동속눈썹 #먹그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20대코디 #30대코디 #데일리룩 #여행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키즈패션 #40대코디 #메이크업 #뷰티그램 #여자스타일

.
.
.
택배나가용🚚🚛⛟
택배 받으시면 꼭!!! 연락주세용😊

우리이쁘니 고댕손님:)
눈웃음 진짜 부러움

추운날 와죠서 넘나고맙고
그냥 보기만해도 흐뭇하이.
셤은 잘봤나모르겄네.

꽁냥꽁냥♡

#카페트라이앵글 #리스타그램
#부드러운#교토말차라떼

#Repost @soyeon.k20 (@get_repost)
・・・
실은 이건 어제사진

#세류동 #카페 #트라이앵글 #수원역카페 #수제크림치즈케이크 #녹차라떼 #핑크 #수원역 #💕 #시험기간 #트라이앵글카페

#수원#세류동 #점심은 #짬뽕 #소주 ..일잔후..휴식...

_
추우니까 딸기우유ㅎ
작년에 블로그에 딸기반 우유반으로 만든 딸기우유 만들었는데 이건 못판다고 적어놨더라구요
근데 그걸 파는 중입니다
동영상으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오늘은 다른쪽으로 폭망ㅋㅋㅋ
동영상찍기 전
.
.
.
당연히 100 %생딸기예요
비타민충전하러 오세요 🍓🍓🍓
.
.
.
마호는 모든 유리병 열탕소독하고 있구요 재사용 안해요 걱정 뚝ㅎㅎㅎ
예약은 DM으로 부탁드려요💕💕💕
.
.
.
#카페마호 #cafemajo #cafe_majo
#토브제과제빵커피전문학원
#일상 #coffee #cafe #겨울 #더티초코라떼 #수원마카롱 #마카롱맛집 #카페투어 #초코라떼 #더티쪼꼬라떼 #당충전 #인계동 #세류동 #수원카페 #수원 #발로나 #macarons #세류동카페 #딸기우유 #딸기라떼 #시즌음료 #마호롱 #수원딸기우유 #생딸기라떼 #딸기 #좋아요

✔️수원역원룸/신축 ✔️300/42 ✔️풀옵션 ☎️010 7757 5746

#수원속눈썹 #수원역속눈썹 010 2383 0824 (당일/일요일 예약가능)
.
소개로 오신고객님 만족 200% 하고 가셨어요😍
. ✔️두께 0.07 c컬8mm~12mm
#12월 #할인이벤트 중 😍
.
. .
▪️ #러시안볼륨 6만원
▪️젤시술&속눈썹 당일 2가지 시술시 20%할인
▪️이달의 아트 5만원 ▪️브러쉬 증정 ▪️할인쿠폰 증정
.
.
.
.
.

#수원 #수원속눈썹 #세류동 #세류동속눈썹 #세류동속눈썹연장 #인계동 #인계동속눈썹 #수원역 #수원역속눈썹 #수원역속눈썹연장 #속눈썹연장 #속눈썹 #수원속눈썹잘하는곳 #속눈썹잘하는곳 #더블증모 #러볼 #러시안볼륨 #네일아트 #겨울네일 #세류동네일 #권선동속눈썹 #인계동속눈썹 #인계동속눈썹연장 #수원맘 #세류맘 #권선맘 #맞팔해요 #용인 #연말 #12월

_
구뜨모닝구입니다!
아침에 드셔도 점심에 드셔도 저녁에 드셔도 참 맛난 딸기우유예요
당연히 100 %생딸기🍓예요
요즘 1병이상 매일 마시니까 비타민충전완료💪
확실히 효과만점ㅎㅎㅎ
오늘은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감기예방차원에서 딸기 퐉퐉 더 넣어드릴께요
12에 만나요🍓🍓🍓
.
.
.
마호는 모든 유리병 열탕소독하고 있구요 재사용 안해요 걱정 뚝ㅎㅎㅎ
예약은 DM으로 부탁드려요💕💕💕
.
.
.
#카페마호 #cafemajo #cafe_majo
#토브제과제빵커피전문학원
#일상 #coffee #cafe #겨울 #더티초코라떼 #수원마카롱 #마카롱맛집 #카페투어 #초코라떼 #더티쪼꼬라떼 #당충전 #인계동 #세류동 #수원카페 #수원 #발로나 #macarons #세류동카페 #딸기우유 #딸기라떼 #시즌음료 #마호롱 #수원딸기우유 #생딸기라떼 #딸기 #좋아요

#외로워도술퍼도 생일파티 매일하는 친구들 #똘빈이생일축하해 #수원 #권선동 #세류동 #외술 귀염둥이 손님들 때문에 행복하다 매일 주는 우유도 고맙고 이런 선물들도 고마워 #수원맛집 ㅋㅋㅋ

너무추웠다...❄️
.
.
.
.
#수원 #세류동 #일상

고기 먹고싶다던 오빠와 와인에 고기 ♡

툼린 로에로, 가성비 먹기좋은 이태리 와인

네비올로 100% 부드러운탄닌과 변화하는 모습이 좋은 와인. 모카향,달싹한 느낌과 과실향, 고무 향, 여러가지 향이 복합적으로 변하는 와인.

#트레이더스 #쇼핑 #소고기 #삼겹살 #오빠랑 #세류동 #우리집 #월요일밤 #퇴근후 #툼린로에로 #와인 #이태리와인 #모카향 #과실향 #고무향 #네비올로 #춥다추워 #살찌우기 #겨울 #굿밤

_
보글보글~~~
날씨가 추워지니까 요런거 마구 땡겨서ㅋ
매장옆에 칼국수집이 유명하다길래 가봤지요
내일은 백청우칼국수에서 만두랑 칼국수 먹어야겠다
매일 매일 먹을 생각만 한다능ㅋㅋㅋ
.
.
.
맛난 딸기랑 우유에 비정제원당만 들어간
달콤상큼한 생딸기우유 예약받아요
시간 지정해주시면 맞춰서 바로바로 딸기 퐉퐉 넣어드려요
마호는 모든 유리병 열탕소독하고 있구요 재사용 안해요 걱정 뚝ㅎㅎㅎ
예약은 DM으로 부탁드려요💕💕💕
.
.
.
#카페마호 #cafemajo #cafe_majo
#토브제과제빵커피전문학원
#일상 #coffee #cafe #겨울 #더티초코라떼 #수원마카롱 #마카롱맛집 #카페투어 #초코라떼 #더티쪼꼬라떼 #당충전 #인계동 #세류동 #수원카페 #수원 #발로나 #macarons #세류동카페 #딸기우유 #딸기라떼 #시즌음료 #마호롱 #수원딸기우유 #바지락칼국수 #조개탕 #백청우칼국수

.
연!말!모!임!
일차 고기 이차 카페 매년 함께하는 연말 넘 즐겁당🌝
선물 하나 딸랑 들고가서 양손 가득 가지구옴🤣
이번 선물 뽑기는 맘에 쏙 드는 머그잔💕 센스있게 짝도 맞춰주고 수제청도 직접 만들어오고 썬크림도 서프라이즈로 받아오고 카드도 직접 써쥬고 하나부터 열까지 넘나 감동
아! 마지막으로 정성어린 카드 ^^ 아직 나타나지도 않은 미래의 남친에게 DJ젠틀남께서 ^^ 아직 안 힘들고 기다리지도 찾고있지도 않지만 나타나면 꼭 카드 전달 해줄게 ^^ 합기도 2단 넘나 든든한것 ㅎㅎ그리고 다음날.... 너무 웃어서 목소리가 집 나갔다고한다..🤐

.
기분좋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리의날인데 꼭 나의 날인것 같아 히히😁
#기념일 #오랜만에 #기분전환 #데이트 #세류동 #분위기좋은레스토랑 #수원맛집 #수원레스토랑 #벨라레스토랑 #스테이크 #파스타 #맛스타그램

❁ 韓 NAIL # ❁
❤⃛ 수원시 팔달구 세류로 67
❤⃛ 젤전문, 속눈썹 펌/연장, 문제성 손발톱 시술, 개인수강
❤⃛ 드릴 케어 / 드릴 오프 전문 👍
❤⃛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평일 ᴀᴍ 11:00 / ᴘᴍ 01:00/03:00/05:00/07:00
❀ 토요일 ᴘᴍ 12:00/02:00/04:00/06:00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손젤 기본 3⃣0⃣,0⃣0⃣0⃣ / 무제한 아트 5⃣0⃣,0⃣0⃣0⃣ ★
★ 발젤 기본 4⃣0⃣,0⃣0⃣0⃣ / 무제한 아트 5⃣5⃣,0⃣0⃣0⃣ ★ (예약시 두가지 정도의 디자인 선택 후 가능합니다 ◟̊◞̊ ) (스와로브스키 정품스톤은 소정의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평일 : ᴀᴍ 11:00 ~ ᴘᴍ 09:00
토요일 : ᴘᴍ 12:00 ~ ᴘᴍ 08:00
📲 카톡ID : Hannailshop6866
📲카카오스토리 : 韓 NAIL샵
📞예약문의 :010.3144.0327(문자or전화)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네일 #네일아트 #네일샵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수원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수원역 #수원역네일 #수원역젤네일 #수원역네일샵 #세류동 #세류동네일 #세류동속눈썹 #세류동네일샵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겨울네일 #겨울 #겨울네일아트 #프렌치네일 #프렌치 #파츠네일 #파츠 #파츠네일아트 #포인트네일 #포인트네일아트

❁ 韓 NAIL # ❁
❤⃛ 수원시 팔달구 세류로 67
❤⃛ 젤전문, 속눈썹 펌/연장, 문제성 손발톱 시술, 개인수강
❤⃛ 드릴 케어 / 드릴 오프 전문 👍
❤⃛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평일 ᴀᴍ 11:00 / ᴘᴍ 01:00/03:00/05:00/07:00
❀ 토요일 ᴘᴍ 12:00/02:00/04:00/06:00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손젤 기본 3⃣0⃣,0⃣0⃣0⃣ / 무제한 아트 5⃣0⃣,0⃣0⃣0⃣ ★
★ 발젤 기본 4⃣0⃣,0⃣0⃣0⃣ / 무제한 아트 5⃣5⃣,0⃣0⃣0⃣ ★ (예약시 두가지 정도의 디자인 선택 후 가능합니다 ◟̊◞̊ ) (스와로브스키 정품스톤은 소정의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평일 : ᴀᴍ 11:00 ~ ᴘᴍ 09:00
토요일 : ᴘᴍ 12:00 ~ ᴘᴍ 08:00
📲 카톡ID : Hannailshop6866
📲카카오스토리 : 韓 NAIL샵
📞예약문의 :010.3144.0327(문자or전화)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네일 #네일아트 #네일샵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수원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수원역 #수원역네일 #수원역젤네일 #수원역네일샵 #세류동 #세류동네일 #세류동속눈썹 #세류동네일샵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겨울네일 #겨울 #겨울네일아트 #체크네일 #체크 #체크네일아트 #체크무늬 #체크아트

❁ 韓 NAIL # ❁
❤⃛ 수원시 팔달구 세류로 67
❤⃛ 젤전문, 속눈썹 펌/연장, 문제성 손발톱 시술, 개인수강
❤⃛ 드릴 케어 / 드릴 오프 전문 👍
❤⃛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평일 ᴀᴍ 11:00 / ᴘᴍ 01:00/03:00/05:00/07:00
❀ 토요일 ᴘᴍ 12:00/02:00/04:00/06:00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 손젤 기본 3⃣0⃣,0⃣0⃣0⃣ / 무제한 아트 5⃣0⃣,0⃣0⃣0⃣ ★
★ 발젤 기본 4⃣0⃣,0⃣0⃣0⃣ / 무제한 아트 5⃣5⃣,0⃣0⃣0⃣ ★ (예약시 두가지 정도의 디자인 선택 후 가능합니다 ◟̊◞̊ ) (스와로브스키 정품스톤은 소정의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평일 : ᴀᴍ 11:00 ~ ᴘᴍ 09:00
토요일 : ᴘᴍ 12:00 ~ ᴘᴍ 08:00
📲 카톡ID : Hannailshop6866
📲카카오스토리 : 韓 NAIL샵
📞예약문의 :010.3144.0327(문자or전화)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네일 #네일아트 #네일샵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수원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수원역 #수원역네일 #수원역젤네일 #수원역네일샵 #세류동 #세류동네일 #세류동속눈썹 #세류동네일샵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수원역무제한아트5만원👍 #겨울네일 #겨울 #겨울네일아트 #크리스마스네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트리 #파츠네일

목요일 저녁부터 끙끙되며 3일간 아프고 나니
일요일에야 정신이 돌아온 ㅜㅜ
죽사다주고 약사오고
신혼집에서 보내는 첫 주말인데
내내 심심하다고 투덜되는 신랑이지만
해줄껀 다해주던~ 그래서 나 아픈동안
게임은 잼있었누~~?
#수원 #세류동 #신혼집 #아프다😭 #신랑은 #병간호 #그리곤 #게임삼매경🎮 #잼있니❓

#벤치프레스
안올라갈땐
발 한번 차주기🏋🏻‍♂️

#운동중
여기는 얼굴이 잘 안나와서
잘생겨 보인다ㅎㅎ
오늘은 가슴운동이 굉장히 잘먹는것같다.

은뚱이랑 바람을 이겨내며 머리하러💇
#인스타그램 #수원 #세류동 #리안헤어 #날씨 #너무 #추워

-
⏱171209,
저녁으로 #몸보신 시켜준다며 뭐먹을 고민하다가 @106euna 가 알려준 #가보삼계탕 #세류동 #맛집 이라더니 진짜 #꿀맛 일세 🤩,
살도 #야들야들 닭가슴살도 세상 부드러움 🐓,
-
#보글보글 #고추 🌶 도 #아삭아삭 #맛스타그램 #냠냠 #yum #yummy #삼계탕 #잘먹었습니다 😍

ㅡ세류동 주스네일👀👀
.
.
골드라인문양으로 포인트!
카키와 골드의 조합은
두말하면 입 아 포 ~ 요
.
.
.
#세류동 #권선동 #인계동 #곡반정동 #세류동네일 #권선동네일 #인계동네일 #곡반정동네일 #수원네일 #세류동맛집 #권선동맛집 #수원맛집

ㅡ세류동 주스네일💅💅
.
.
밍크젤로 따듯하게💂‍♂️ㅋㅋ
고객님이 찾아오신
손끝향기네일샵 디자인☺️
.
.
.
#세류동 #권선동 #인계동 #세류동네일 #권선동네일 #인계동네일 #곡반정동 #곡반정동네일 #주스네일 #수원네일 #밍크네일

따뜻한 #연포탕 그리고 #석화#처음처럼 한잔 하고싶은 매우 추운 날씨야 🤭

#울랄라포차 #울랄라포차2호점 #문어 #세류동 #샤브샤브
#산문어연포탕

#Repost @bsix.jpstyle9444
・・・
비식스 대표이자 트레이너, 피지크, 스포츠모델 선수 @bsix.wj 우진이형이 함께 하는 메탈쉐이크
온도 유지와 보충제 케이스까지 달린 간지 물통!!
스웨덴의 디자인 그대로 2018년 1월 한국에 정식 런칭 됩니다!
@metalshake_asia_official
@metalshake_by_sweden @metalshake_usa
#수원 #비식스 #비식스피트니스 #메탈쉐이크 #쉐이커물통 #metalshake #인계동 #권선동 #매탄동 #세류동 #이의동 #광교 #경기대후문 #수원헬스장 #광교헬스장 #인계동헬스장 #gym #bsix #bsixfitness #ジム

금욜밤 간단하게 라면 유부초밥
토요일 아.점 도톰한계란말이 부대찌개
저녁 밖에 나갓다가 닭강정 ㅋㅋㅋ맥주한잔
일요일 아.점 코코넛밀크를 넣어끓인 카레(고기만왕창ㅋㅋㅋ)
일요일 저녁 쌀국수
냠냠 주말마다 밥해먹느라 바쁘다 머해먹을지도 고민..🤔
집밥 박선생의 고뇌 ㅋㅋㅋㅋㅋㅋ
.
.
#수원#suwon#주말#권선동#세류동#인계동#직딩#휴무#휴식#유일한힐링#라면#유부초밥#부대찌개#라면사리#계란말이#닭강정#일본식카레#쌀국수#먹스타그램#인스타그램#instagram #instagood #instadaily #일상#인친#좋아요#팔로우#집밥박선생 #고뇌#메뉴정하기

_
이번주는 어떤거 원하세요?
.
.
.
맛난 딸기랑 우유에 비정제원당만 들어간
달콤상큼한 생딸기우유도 있어요
.
.
.
마호는 모든 유리병 열탕소독하고 있구요 재사용 안해요 걱정 뚝ㅎㅎㅎ
예약은 DM으로 부탁드려요
일요일 1시에 만나요💕💕💕
.
.
.
#카페마호 #cafemajo #cafe_majo
#토브제과제빵커피전문학원
#일상 #coffee #cafe #겨울 #더티초코라떼 #수원마카롱 #마카롱맛집 #카페투어 #초코라떼 #더티쪼꼬라떼 #당충전 #인계동 #세류동 #수원카페 #수원 #발로나 #macarons #세류동카페 #딸기우유 #딸기라떼 #시즌음료 #마호롱 #수원딸기우유 #초코마카롱 #인절미마카롱 #녹차마카롱

붉은기 잔흔 색상커버업😁😁 기존 잔흔을 커버하는 기술... 요즘 반영구눈썹 안하신분들 없죠~ 잔흔이 있으신 분들은 붉은기 푸른기 잿빛을 커버할 수 있는 중화작업이 중요해요!!!!✍🏻✍🏻
.
.
.
🐤반영구색소와 속눈썹연장 글루는 인증 받은 재료 사용
🐤반영구시술에 사용되는 도구는 일회사용 후 폐기!!
🐤연말이벤트**안개눈썹&아이라인 동시시술 25만원->20만원
🐤속눈썹시술시 콜라겐아이패치 사용무료
🐤am10:00 ~ pm21:00 / 예약문의 010-6833-0096
🐤수원시 팔달구 세류동 위치
.
.
.
.
.

#수원눈썹문신 #수원맛집 #수원반영구 #수원반영구눈썹 #수원 #수원맘 #수원엠보눈썹 #수원아이라인 #수원반영구화장 #세류동 #세류동맛집 #세류동카페 #세류동반영구 #세류동눈썹문신 #세류동속눈썹 #먹그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20대코디 #30대코디 #데일리룩 #여행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키즈패션 #40대코디 #메이크업 #뷰티그램 #여자스타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