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검정돈까스

MOST RECENT

#외식#먹스타그램 #세검정돈까스#화이트돈까스
브라운돈까스#맛집#구기동맛집#북카페인줄
#당근스프#크림스프주세요#고기두깨보소
#존맛#지원이도#한그릇뚝딱 #지현이도#잘먹는다
#일상스타그램 #17개월딸 #딸스타그램 .
가보고싶은데는 너무 많은데
이동네 주차가 참😅
.
스프는 크림스프가 좋은데 당근스프 1000원에팔아서 살짝 아쉬웠음😆

커피는 테이크아웃만 되는가봉가😆
.
성공적👍
존맛👍

가벼운 삼각대 하나 주문했다.
올해 휴가때는 꼭 사용하리라!
-
-
-
-

돈까스지! #세검정돈까스

오랜만에 둘이서만 놀았다 2019년을 꿈꾸며 #당근수프 #세검정돈까스 #상명대 #통학러 #존경 #오백의삼십_대학로 #19 #20

#세검정돈까스
지금까지 먹어본 돈까스 중에서 세상 맛있었다.
#secondstory
하트시그널에 나온 곳이라는데 술 안주가 많다.
#부암동맛집 #먹스타그램

#돈까스맛집
#세검정돈까스
#부암동맛집
#핵맛
#난반돈까스
#화이트돈까스

임신해도 돈까스는 여전히 좋구낭♡
부암동 살면 매일 올 각ㅋㅋㅋㅋ

고기 엄청 두꺼운데 완전 부드럽다!
돼지 잡내도 안난다!

#세검정돈까스 @창열오빠 #가게 #요리하는사장님 정말 맛있어요😍 #목표달성 남편이랑 @taekyun_kim85 태균오빠네 #기다리는중🤩

#세검정돈까스 @창렬오빠 가게 #방문 직접튀겨준 치킨까스랑 그냥 돈까스 #맛이정말 #최고 😄 #맛있었어요👍🏻 #우리남편이좋아할맛😁 담엔 남편이랑 함께 가야지🌸

#먹스타그램 #먹스타그램촵촵 #맛스타그램 #부암동 #세검정돈까스 부암동에서 만날 수 있는 돈까스 집 탄탄한 육질의 돈까스와 매력적인 당근스프 추천 ⭐️

#맛집 #세검정돈까스 #부암동 #종로 #돈까스 #골드돈까스 #카레 #카레돈까스 #맛스타그램 처음엔 괜찮은데 달고 느끼하고.. 너무 물린다

하얀 눈이 내린듯..
소복한 그 맛이 조으다
음식은..
누구와 같이 먹느냐에
더 의미가 깊어지는 걸까?

#부암동 집 인근 #수제돈까스
#세검정돈까스

#상띵머 #세검정돈까스 #존맛👍 #시험공부_안하고_이런다😅 #생맥마시고싶다 나 시험공부 안하고 뭐하냐😂 거의 맛집탐방 수준.. 그래도 참맛!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