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성원애드피아

408 posts

TOP POSTS

@ssin99 이쁘게 만들어준 언니 땡큐
칼선과 사진자체가 어두워서 살짝 아쉽지만
@bn_sj2013 미모가 살렸다^^
팬미팅날 나눠드릴깨요~
#성원애드피아
#도무송
#박서준
#팬미팅나눔

🦁💘
샘플로 만든건데 짱예쁨.....💖
성공했다 친구야..돈 안 날렸구 😆 만세🙆‍♂️🙆‍♀️
.
비시즌에도 굿즈 제작은 계속된다😁
.
#삼성라이온즈 #최지광 #전차스
#전자파차단스티커 #성원애드피아 #메탈스티커

#성원애드피아 개색기들아 ㅠㅠ~~ 이제 애즈랜드만 쓸거다 식..식...

힛 귀욤귀욤😍 .
.
늘 느끼지만 #성원애드피아 는 참 불친절해^^^^^ 바빠서 그런가...

모자란 솜씨지만 결혼식 3일전에 급하게 직접 만들었던 #결혼예배순서지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당홨했지만, 꽤 맘에 들었던! 내가 좋아하는 #민트민트 인쇄는 #성원애드피아 #결혼예배 #결혼식순서지

-
일이 점점 커지고있습니다😳
미니멈오더 천장이라 남발할계획이니 놀라지마세요🌚
인스타 블로그 카카오톡 로고하나까지 와콤놔두고 마우스로🙌🏻 #안베짱마켓 #제작스티커 #스티커 #성원애드피아

명함이 바닥나서 새로 만들었습니당!
로고부분은 여백을 없애고 신상부분의 배경도 바꾸었어요
이전에 반응이 좋았던 '안녕하세요. 전,예주라고해요' 도 다시 추가했어요:)
노랑색은 클라이언트용, 핑크색은 배포용입니다💗
참고로 제가 매번 주문하는 인쇄소는 #성원애드피아 입니다:)
#명함 #namecard #design #watercolor

오호~ 출력했더니 더 괜찮게나왔네~
맘에 꼭든닷!!!ㅋㅋㅋ
이제 가격표만 실사출력 잘 나오면 끝!!!! #성원애드피아
#짱좋음
#내가만드는기쁨
#셀프명함

명함이 새로 나왔어욤
근데 실수로 은박이 아니라 금박으로 했어요 엉엉엉😢
노란색은 클라이언트용, 분홍색은 배포용이에용🙊
#namecard #명함 #성원애드피아

MOST RECENT

성원애드피아 두번째 주문인데.. 저번엔 멀쩡하게 오더니 이번엔 케이스가 완전 와장창.. 뚜껑도 분해되고8ㅅ8ㅅ8 박스 공간이 남아서 더 심한건가.. 불량 많기만 해봐라😤(ㅂㄷㅂㄷ #성원애드피아 #투명포카 #케이스박살

제 개인 계정에서 신청해주세요. 😃
약 25분 정도 더 가능합니다.
#Repost @narae_no.13 (@get_repost)
・・・
⭐️포토카드 우편 나눔 시작⭐️
추가 제작한 따끈따끈 재훈 선수 포토카드입니다!
(독마 때 부끄부끄 웃던 선수 반응이 아직도 생생한.. 😙)
받아보니 1차 때보다 조금 더 화사하게 나왔네요. ☺️ 개인적으론 이번 꺼가 더 예쁜 듯...!
나눔 가능 수량은 약 100장이고, 한 분 당 2장씩 드릴게요.
일반우편으로 보내드리고 우편비는 제가 부담하며, 만약 분실이 걱정되실 경우 아래 원하는 배송방법 선택 후 배송비를 부담해주시면 송장번호 추적되는 배송도 가능합니다.
(준등기 1000원, 익일특급 2500원)
지난번 포토카드 수요 조사에 신청하셨던 분들부터 우선 배부하겠습니다.
우편 나눔 신청하실 분들은 제 디엠으로 주소, 성함, 연락처 보내주세요.
배송은 추후 일괄로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
#야구스타그램
#프로야구 #한화 #최강한화 #한화야구 #한화팬
#hanwhaeagles
#최재훈 #후니후니 #후니후니선수
#포토카드 #포카 #투명포카
#성원애드피아
#어제보다_오늘_더_많이_응원해요

⭐️포토카드 우편 나눔 시작⭐️
추가 제작한 따끈따끈 재훈 선수 포토카드입니다!
(독마 때 부끄부끄 웃던 선수 반응이 아직도 생생한.. 😙)
받아보니 1차 때보다 조금 더 화사하게 나왔네요. ☺️ 개인적으론 이번 꺼가 더 예쁜 듯...!
나눔 가능 수량은 약 100장이고, 한 분 당 2장씩 드릴게요.
일반우편으로 보내드리고 우편비는 제가 부담하며, 만약 분실이 걱정되실 경우 아래 원하는 배송방법 선택 후 배송비를 부담해주시면 송장번호 추적되는 배송도 가능합니다.
(준등기 1000원, 익일특급 2500원)
지난번 포토카드 수요 조사에 신청하셨던 분들부터 우선 배부하겠습니다.
우편 나눔 신청하실 분들은 제 디엠으로 주소, 성함, 연락처 보내주세요.
배송은 추후 일괄로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포토카드 수요 조사 참여하셨던 분들>
@yiiseul_99, @2dldpwls, @osy_08, @subinhee, @050412_jeong, @ryoo_dahni, @hm880724, @sophi.j, @_aaaamy525, @3_36_6, @joosuk1316
-
#야구스타그램
#프로야구 #한화 #최강한화 #한화야구 #한화팬
#hanwhaeagles
#최재훈 #후니후니 #후니후니선수
#포토카드 #포카 #투명포카
#성원애드피아
#어제보다_오늘_더_많이_응원해요

🦁💘
샘플로 만든건데 짱예쁨.....💖
성공했다 친구야..돈 안 날렸구 😆 만세🙆‍♂️🙆‍♀️
.
비시즌에도 굿즈 제작은 계속된다😁
.
#삼성라이온즈 #최지광 #전차스
#전자파차단스티커 #성원애드피아 #메탈스티커

✨새 것만 좋아해요, 반짝거리죠💫다들 그렇잖아요 맞죠?✨ 서일페때 사용하려고 만든 반짝반짝한 새 스티커가 도착했어요!! 월요일부터 배송되는 캐리커쳐들에는 이 스티커가 팡팡!

엽서가 도착했어요.엽서로 만드니 또 새롭네요.
12월28일~31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서울일러스트페어w에 가지고 갑니다. ^^
반응이 좋으면 다른 그림들도 엽서로 만들까합니다~~
#서울일러스트페어w#코엑스#일러스트엽서
#판타스틱우먼멋졍#사진을발로찍네#성원애드피아

@ssin99 이쁘게 만들어준 언니 땡큐
칼선과 사진자체가 어두워서 살짝 아쉽지만
@bn_sj2013 미모가 살렸다^^
팬미팅날 나눠드릴깨요~
#성원애드피아
#도무송
#박서준
#팬미팅나눔

힛 귀욤귀욤😍 .
.
늘 느끼지만 #성원애드피아 는 참 불친절해^^^^^ 바빠서 그런가...

재훈 선수 포토카드 나눔을 하루 앞두고 수요 조사를 해봅니다. (독마 D-1! 😆😆)
포토카드 수량은 대략 80장 정도 있구요. 댓글을 꼭 다셔야만 받으실 수 있는 건 아닌데..
나눔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 경우에만 댓글로 신청하신 분들 우선으로 나눔하려고 합니다. 😊
포토카드 나눔 받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부탁 드려요~
(전차스 당첨되신 분들은 패스해주세요. ☺️)
-
#야구스타그램
#프로야구 #한화 #최강한화 #한화야구 #한화팬
#hanwhaeagles
#후니후니 #후니후니선수
#포토카드 #포카 #투명포카
#성원애드피아
#어제보다_오늘_더_많이_응원해요

우와앙❤ 잘나왔따!
헤헤헤헤
노가다해준 @popple1204 꼬맙❤
.
.
#성원애드피아 #투명포카 #한화 #한화이글스 #강승현

⭐️전차스 나눔 이벤트 알림⭐️
(이 글에 신청하시면 안되요❗️)
13번 전차스(전자파 차단 스티커) 나눔합니다. 😊
전차스 수량이 한정적인 관계로.. 나눔 받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선착순으로 신청 받을게요.
독마날 당일 현장에서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총 수량은 20개이며, 추후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11/30 목요일 밤 10시] 제가 올리는 새 글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지인분들은 댓글 말고 따로 연락주세용.. 😄)
참고로 주문제작 전차스 특성상 마감이 깔끔하지 못한 것도 있습니다. 이 점은 양해해주세요. 😂
(혹시 남으면 어떡하지.. 🤣🤣)
헤헤 감사합니다. ❤
-
#야구스타그램
#프로야구 #한화 #최강한화 #한화야구 #한화팬
#hanwhaeagles
#최재훈 #후니후니 #후니후니선수
#전자파차단스티커 #전차스 #칼라전자파스티커
#성원애드피아
#어제보다_오늘_더_많이_응원해요

#한화이글스
#투명포토카드 #전차스 #최재훈
#20171123
퇴근하고 집 와서 독마 때 나눔 물품 포장하기. 😉
정식으론 첫 나눔이라 나름 신경써서 준비해봤습니다. 헤헷. 😘
다만 포토카드는 수량 넉넉한데 전차스는 소량.. ㅠ 죄송해요. (?)
아 근데 독마 표도 아직 없잖아... 갈 거란 전제를 깔고. 🤣🤣
우리 회사의 장점은 성원애드피아가 가깝다는 것. 😄
걸어서 10분!
(요즘 동네 놀러가듯이 가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전차스 나눔 방법은 좀 더 고민해볼게용! ❤
#야구스타그램
#프로야구 #한화 #최강한화 #한화야구 #한화팬
#hanwhaeagles
#후니후니 #후니후니선수
#포토카드 #포카 #투명포카
#전자파차단스티커 #전차스 #칼라전자파스티커
#성원애드피아
#어제보다_오늘_더_많이_응원해요

갸아아아악 샘플북 왔다!! 넘나 좋은 것😃

#종이 #샘플북 #성원애드피아 #samplebook

예쁘다....
이벤트 중 @jtbc.ikonpicnic
참여 고고 ! 팔로우 고고 !
아이콘도 일본 동경여고 애들도
넘나 귀여운것 .
#아이돌 #아이콘 #투명포카 #애즈랜드 인가 #성원애드피아 인가 #투명포토카드 #이벤트 #🙏🏻 #BI #비아이 #한빈이 #뽑아주세요 #박효신#만들고싶다

기존 패키지가 모두 소진되어 급한 마음에 상호도 변경되고, 폰들의 사이즈도 커지고 해서... 전체적인 디자인을 새벽까지 손봐서 인쇄소에 넘겼건만...
2주가 다 되어가는 오늘에서야...
솔직히...
더 늦어질 것 같아 체념하고 있었는데...
다행스럽게도 조금 일찍 와줘서 고맙다.
.
.
.
#패키지 #포장 #크라프트지 #크라프트지포장 #가죽스킨 #포장지 #한조만듦공방 #재활용 #종이 #가죽공방 #가죽공예 #성원애드피아#가장저렴

#성원애드피아 개색기들아 ㅠㅠ~~ 이제 애즈랜드만 쓸거다 식..식...

투명 인스 4종 도착💛 이제 원형 도무송 스티커랑 떡메 3종 도착하면 포장 작업 시작!! 이제 곧 공장이 될 내 방ㅋ🤣 .
흰색이 투명이 아니라 흰색으로 인쇄되는 투명스티커는 제작비가 두배 비싸지만 대량 구매자들 덕분에 제작비 부담을 덜었기에 발주했음. 결과는 만족😉
.
후면 노랑은 흰색 인쇄 2종
후면 백색은 흰색이 투명으로 인쇄 2종. .
.
#투명인스 #투명데드롱 #투명스티커 #인스 #손그림스티커 #일러스트스티커 #손그림일러스트 #직접그린그림 # 손그림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문덕 #문구덕후 #스덕 #스티커덕후 #성원애드피아 #애즈랜드 #일상 #데일리 #다이어리 #illustration #drawing #illustagram #instapic #diary #instadaily

-
2017년 겨울 예식을 돋보이게 할 청첩장
-
청첩장을 고민하시는 커플들을 위해
최신트렌드를 담은 청첩장을 소개합니다!👍
-
성원애드피아에서 준비하고
센스있는 예랑이/예신이가 되어보세요❤😍
-
#결혼 #웨딩 #결혼준비 #결혼식
#예식 #겨울 #2017 #예비부부
#예신 #예랑 #커플 #커플스타그램
#웨딩스타일링 #럽스타그램
#청첩장 #세젤예 #좋아요
#성원애드피아 #일상 #소통

포스트잇=떡메모인줄알았는데 아니었으 ㅠㅠ
그래도 색감 매우 선명하다!✨
다음번엔 실수없이 하자!

#떡메모지 #메모 #팬시 #문구 #일러스트 #캐릭터 #illust #design #drawing #성원애드피아

스티커가 떨어져서 요번엔 하트로 도전해봤는데 귀여워 💚 생각보다 크기는 작지만 얼른 다 쓰고 재주문 할 수 있길.. :) #로고스티커 #로고 #성원애드피아 #하트 #픽킷트업

오호호허호로로 이뻐어어어엉
첫 포카치고 괜춘 한듯... 아주좋아아
#한화이글스#투명포카 #성원애드피아

성원에서 투명포카시켰는데 3일만에 배송 시작떴당...! 짱빠르미.... 독마 12월 첫째주 이후면 나눔 할께요ㅠㅠㅠㅠㅠ 12월5일 이후면...퓨ㅠㅠ독마 언젠지 아시는분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성원애드피아 #한화이글스

#한화이글스
#전자파차단스티커 #최재훈 #송광민 #정경운
#20171115
또 뜨끈뜨끈한 전차스 도착. 😆😆
처음 만들어 보는 거라 망할 지도 모른다는 위험부담(?)이 있어서.. 윗지방팸 꺼만 도전해보았다... ㅋㅋ
결과물이 이 정도면 나름 성공인데에? 😉
(믿고 맡겨줘서 고마워. 😘)
가로 세로 1cm라 엄청 작아.. 으헷.
이벤트는 좀 더 고민을 해봐야징. (아마 할?) 😊😊
-
#야구스타그램
#프로야구 #한화 #최강한화 #한화야구 #한화팬
#hanwhaeagles
#후니후니 #후니후니선수 #송천재 #정경우니우니
#전자파차단스티커 #전차스 #칼라전자파스티커
#성원애드피아
#어제보다_오늘_더_많이_응원해요

예전에 소량으로 뽑았던 스티커를 다 써서 새로 발주했어요! 실물은 사진보다 어둡지만 괜찮은 것 같아요. 그나저나 1000장을 언제쯤 다 쓸 수 있을까요?😂
.
.
ステッカー1000枚をいつ全部使うことができるでしょうか?😂
.
.

즐거운 스티커놀이🤹🤹🤹
사이즈키워서 천개주문
#성원애드피아 스티커천장인데7천원 대박
컬러풀라이프 이름참이쁘댜
#핑크#일상#택배#핑크공주

그.. 그래도 왔잖아.jpg
.
.
전시 오픈 못할뻔.
마감직전의 충무로에 가서 인쇄물을 받아온 직후, 제 방은 창고가 되었습니다.
.
강철멘탈이라던 백영선은 오늘 오후, 그렇게 흐물흐물 녹아내렸습니다.
.
.
.
#사진전 #더러워내방

색너무너무잘나와따...... #성원애드피아 최고댜 !!
.
.
.
.
.
.
.
.

#현수막 #달림 #일러스트 #전시준비 #전시 #졸업전시

#한화이글스
#최재훈 #후니후니 #후니후니선수
#20171109
제작 맡긴 선수 투명 포토카드 나왔다.. 😍 뜨끈뜨끈!
(투명은 처음이라 발주 넣을 때 덜덜 떨었어.... 😳)
저 셀카 자체가 넘나 귀여워서 딱히 효과 안줘도 걍 이쁘네. ㅋㅋㅋ ❤
(@c_rrrrrong_ 사진 고마웡. 💕)
독마 때 나눔합니다! 신청은 나중에 다시 글 올릴게용. 😊
-
#야구스타그램
#프로야구 #한화 #최강한화 #한화야구 #한화팬
#hanwhaeagles
#포토카드 #투명포토카드 #포카 #투명포카
#성원애드피아
#어제보다_오늘_더_많이_응원해요

파본이 없는거 같은데..살짝 밀린건 있지만.....
한번 더 살펴보고 글을 올리든가 해야지😆
#하주석#메모지#성원애드피아

.
생일에도 바쁜하루!
생각지도 않은 서프라이즈 생일선물💍😘
다이아반지보고 뽑기에서 뽑았냐고 말한 무드없는 나ㅋㅋㅋ
.
#가는날이장날#갓덴스시강남점리모델링#꿩대신닭#동해도#애증의#성원애드피아#셀프청첩장#성수동카페#멜로우#청첩장작업중#반지고마웡오빠

내가 직접 제작한 동생 웨딩배너☺
처음 만든 거라 디자인이며 색감이며 화질 등등 걱정이 많았는데 이 정도면 대만족 😁
.
#웨딩배너 #셀프웨딩 #성원애드피아

-
성원애드피아 할로윈 이벤트!
당첨자 발표❤
-
11월 1일(수)~ 11월5일(일)까지
선물을 받으실 연락처를
인스타그램 메세지로 보내주세요.
-
11월6일(월)에 일괄 발송됩니다.
-
#국민인쇄 #성원애드피아
#명함 #고급명함 #에폭시명함
#초대장 #고급초대장
#일상스타그램 #소통해요

신문광고 키비쥬얼을 전단지로 제작! 성원애드피아에서 최소 수량으로!
박스에 한 장씩 들어간다!
#전단지 #성원애드피아 #싸다 #마이프리 #박스전단지

#성원애드피아, #명함, #초대장, #인쇄물, #출력물, #대량인쇄, #이벤트, #할로윈이벤트
출력물 많이하는데~~~, 이벤트 기원+_+!!!!

어디로 갔는지 모를 1000장의 택들 ㅜㅜㅜㅜ 그래서 다시 제작했뜸 ㅜㅜㅜㅜ

워너원 박우진 덕질은 성원애드피아와 함께 😁 우진이 투명포카 3장, 전차스, 스티커, 투명부채까지 모두 성원에서 제작 .
.
#성원애드피아 #명함 #초대장 #덕질은성원애드피아와함께 @swadpia

#성원애드피아#명함#초대장#국민인쇄##성원애드피아 성원해~!#호박같은 내얼굴 이쁘기도 하지요#캡쳐하고 이디야~!#성원해!애들!피아~노!

할로윈을 맞이한 초대장과 명함은 여러 효과를 믿음직하고 선명하게 줄 수 있는 성원애드피아에서! 역시 인쇄물은 성원애드피아네요! #성원애드피아 #명함 #초대장

#성원애드피아#초대장#명함#엣지있는애폭시#모든인쇄 가능한 성원애드피아 온라인주문가능한 성원애드피아 누구든지 어디서나 쉽고빠르게 인쇄의유토피아 #가격착해 그뤠잇#swadpia#명함제작은바로여기#국민인쇄#할로윈

할로윈엔 알바지 ㅋㅋㅋ 헣헣헣
태민이는 부산에 있겠지
#성원애드피아 #명함 #초대장 #이벤트

할로윈 이벤트 동영상입니다.
홈페이지 작업가이드 동영상에는 호박을 찾을 수 없어요😅
-
#성원애드피아 #인스타그램
#할로윈 #이벤트 #event
#halloween #10월31일
#일상스타그램 #소통해요 #맞팔

-
영상 속 ‘할로윈 호박’ 찾고 선물받자!!
-
고품질 에폭시 초대장 명함 출시!
-
성원애드피아 할로윈 이벤트!
-
10월의 마지막을 장식할 할로윈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할로윈축제의 즐거움을 배로 증가시킬 성원애드피아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
참여방법
1. 성원애드피아 인스타그램(@swadpia) 팔로우
2. *인스타그램에 있는 에폭시 명함/초대장’ 동영상에 숨어있는 할로윈 호박이 나타나면 순간 캡쳐!(http://goo.gl/ZwkLFD)
3. 필수해시태그 #성원애드피아 #명함 #초대장 을 넣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캡쳐한 사진과 함께 올려주세요~!
-
이벤트기간 : 2017.10.23~2017.10.29
-
당첨자발표 : 2017.11.01
-
#국민인쇄 #성원애드피아
#할로윈 #이벤트 #event
#halloween #10월31일 #호박아 꼭꼭숨어라
#일상스타그램 #소통해요 #맞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