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성별이궁금해

112 posts

TOP POSTS

기다림이 길게만 느껴졌던 1차 기형아 검사 완료!
어찌나 움직이는지.. 다리를 뻗었다가 팔 들었다가 팔딱 뛰었다가... 초음파 사진찍어주시는 샘이 애기가 넘 활동적이라 사진찍기 어렵다며.... 로또야... 넌 로또양이니? 로또군이니? #12주초음파 #4주야얼른지나가라 #성별이궁금해 #엄마눈에만보이는미묘한차이 #다리를몇번을차는건지 #오빠는벌써부터 #함께운동할생각중😳

공갈젖꼭지
꺅, 고맙습니다 👶🏻
#럭키엄마감사합니다 #성별이궁금해 #임신14주차

#12주4일 #단단이 #사진좀찍자
#정밀초음파1차
너무 움직여서 사진찍기 힘들었던 단단이~ 활기차서 좋다 #성별이궁금해

#임신 #15주 접어드는시기 나의 배 크기
#똥배 + 울 튼튼이 까지 해서 저렇게 뽀올록~😘
#성별이궁금해 다음주면 울 튼튼이 보러가네~
조만간 보자 우리 아가야❤
#쌩얼이라미안합니다

#첫줄
요즘 페북도 인스타도 좋튀만하는 나란여자..
귀차니즘이 다시 생기려나보다ㅜㅜ
우리 둘째 #여름이는 아주아주 잘크고있어요!!
엄마몸만안좋지ㅜㅜ우리아가는 건강히 잘크고있다니 안심ㅋㅋ
벌써 4개월에접어들고 14주가된 우리여름이☞☜❤
내년에우리만나쟈🙈
음식사진은 19일날 산과갔다가 신랑이랑 #라라코스트에서
#그나저나 #성별이궁금해 #여름이는 #여자일까 #남자일까
#박건후 #17개월아기 #둘째임신 #14주 #대구맘 #젊줌마 #육아스타그램 #독박육아 #럽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둘째는 #개띠

병원가는길~
오늘은 우리 신비의 성별을 알수 있겠지?? 히히히히히
신비야 넌 여자니 남자니?
#임신 #임신스타그램 #임신16주 #신비로운내아가 #성별이궁금해

#12주차#정밀입체초음파 #성별이궁금해 #제발🙏 ㅎㅎㅎ
귀엽다 원준이가 지어준 태명 "띠따" 입니다

새해에 정말 큰 복이 들어왔어요~
엄마아빠랑 건강하게 만나자^^ 사랑해❤
윤서도 엄마가 더 많은 사랑줄게~
우리윤서는 엄마의 축복이야~ 잊지마 우리아가^^ #둘째임신 #태교 #성별이궁금해 #태명은 #행복해 #사랑듬뿍 #둘째는사랑입니다💕

MOST RECENT

#첫줄
요즘 페북도 인스타도 좋튀만하는 나란여자..
귀차니즘이 다시 생기려나보다ㅜㅜ
우리 둘째 #여름이는 아주아주 잘크고있어요!!
엄마몸만안좋지ㅜㅜ우리아가는 건강히 잘크고있다니 안심ㅋㅋ
벌써 4개월에접어들고 14주가된 우리여름이☞☜❤
내년에우리만나쟈🙈
음식사진은 19일날 산과갔다가 신랑이랑 #라라코스트에서
#그나저나 #성별이궁금해 #여름이는 #여자일까 #남자일까
#박건후 #17개월아기 #둘째임신 #14주 #대구맘 #젊줌마 #육아스타그램 #독박육아 #럽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둘째는 #개띠

천사같는 봄이가 벌써 14주라니 ...
좁은 공간에서 건강히 잘 있어줘서 고마워😍
.
(태명으로 뒷북치는 신랑, 태명한번 불러보지 못하고 봄이로 바꼈쩌영 😭😭)
느그아빠 왜그러니..?🤣
.
.
#임신#14주#4개월차#봄이#개띠#개띠맘#예비맘#성별이궁금해#건강하자

기다림이 길게만 느껴졌던 1차 기형아 검사 완료!
어찌나 움직이는지.. 다리를 뻗었다가 팔 들었다가 팔딱 뛰었다가... 초음파 사진찍어주시는 샘이 애기가 넘 활동적이라 사진찍기 어렵다며.... 로또야... 넌 로또양이니? 로또군이니? #12주초음파 #4주야얼른지나가라 #성별이궁금해 #엄마눈에만보이는미묘한차이 #다리를몇번을차는건지 #오빠는벌써부터 #함께운동할생각중😳

#모모🍑 #성별이궁금해#1도모르겠다
원장님.. 너무 초스피드로 보여주셨어요..😢

#꽃봄이 #🌼 .
어제 오늘 너무 돌아다녔나봐 아가야..
엄마배가 '콕콕' 너가 찌르니?😲😲
2주정도는 더 조심해야할땐데 엄마가 너무 무리했지😢
체력도 예전같지않고 혼자가 아닌몸이라 더 조심스럽고
예민하고 하루종일 우리아가 걱정뿐이었어😥
내일은 맛있는거 먹고 다시 푹쉬자😪
널 다시 만날날이 왜이리 멀게만 느껴질까
우리 꽃봄이 건강하게 잘있어줘야해 사랑해❤💙💚💛💜
.
#임산부 #임산부그램 #예비엄마 #성별이궁금해 #언능만나자 #사랑해 #쪽😚

#12w1d #임신12주 #임신4개월
드디어 4개월째❣️
요즘들어 #잔치국수 #칼국수 #부추전
왜케 땡기는지🙈
#퇴근 하고 #나혼자 #서문시장 💃🏻
-
남들 #야시장 와서 이거저거 사먹을때
나는 무조건 칼국수 아 #칼제비 ㅋㅋㅋㅋ
선선한 밤날씨에 뜨끈하이 직이네예😋
.
.
#나는내길을가련다 #마이웨이
#먹덧 #배고프면 #입덧시작 #살뺄틈을안주는
#라온이 #성별이궁금해 #아들 #딸
#딸이면좋겠다 #임산부일상 #임신스타그램

배가 바늘에 찔리듯이 아파 퇴근하자 마자 달려간 병원
태동검사니 뭐니 병원비만 7만원이 넘었다 ㅜㅜ
그래도 열매 건강하니 되따
#15w2d #열매 #초음파 #15주2일 #성별이궁금해

Baby kit 귀엽댜 ✨👼🏻
잊고 있었는데 신청한지 한달이나
넘어서 받은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
나도 받은 인증샷 ! 언제 써보냐 🤰🏻
금방 다가오겠지 헬게이트 😅🙃
-
-
#삼성카드 #국민행복카드
#베이비키트#babykit#임신축하선물#캐드키드슨#캐스키드슨#손싸개너무귀엽다#14w1d#임신스타그램#임산부#예비맘#햇살맘#마더케이#황금개띠맘#좋은엄마되고싶다#성별이궁금해#모으는게쏠쏠#감사❤️

뚜찡이💕와 함께한지 #101일
아직 6개월 남았지만ㅋ 4개월 가까이 건강하게 크고있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잘 부탁해😘

#입덧이 #끝났나보다 #아직입맛은별로 #컨디션올라가는중 #성별이궁금해 #잘크고있지? #뚜찡이 #황금개띠맘 #이제 #입덧끝나가니까 #태교해야지

안녕 둘째야...반갑다....ㅜㅜ
엄청 조금해서 보이지도 않음...ㅋㅋ 0.51cm...귀엽다 ㅋㅋ
또 그 힘든 입덧을 겪어야 하니...
지나가는 애기보면 좋아서 어쩔줄 모르는 하랑이는 좋겠다.
남자일거라고 얘기해주는 우하랑이....ㅋㅋ 근데 여동생이였음 좋겠대 ㅋㅋㅋㅋ 둘 키울생각하니 미치겠다

#둘째임신 #4주차 #애기 #초음파사진 #여아 #남아 #성별이궁금해 #잘키워보자 #헬육아 #입덧지옥 이 다가오겠구나....ㅜㅜ #육아스타그램 #화이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