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성공인듯

261 posts

TOP POSTS

선우는 귀엽게 잘나왔넹😆

#난 #성공인듯 #성공아닌 #성공같은 #첫파마

곧두돌🌸

#단유#성공인듯#난쫌 허전하다 허허 ㅋㅋ😂
#땡큐#육아일기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해 먹은 요리 흐흐
#파계란베이컨볶음밥 #요리 #성공인듯 #오예

출근하자마자 슬라임 만들기 ㅋㅋㅋㅋㅋ 얼른 기포빠져서 투명해졌으면 ㅠㅠ
#액괴#액체괴물#진주#슬라임#만들기#첫도전#성공인듯#중독#대박

☺☺ 이젠 혼자서도 너무 잘잠
#수면교육 #성공인듯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라떼아트 도전
코봉이(코주부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
화룡정점: @dayju1018

MOST RECENT

출근하자마자 슬라임 만들기 ㅋㅋㅋㅋㅋ 얼른 기포빠져서 투명해졌으면 ㅠㅠ
#액괴#액체괴물#진주#슬라임#만들기#첫도전#성공인듯#중독#대박

나의 첫 슬라임👀
생각보다 잘 만들어져서 신기하고 뿌듯.
처음엔 엄청 질척거리던 애들인데
자꾸 만져서 그런건지 꾸덕해졌당😚
만지면 만질수록 신기신기 동방신기.
.
.
.
원본이 길고 느려서 자르고 빠르게 편집했어염✂️
-
-
#첫번째 #슬라임 #액체괴물 #쉐이빙폼 #넣을때 #짱잼 #신기해 #준비물은 #물풀 #리큐 #소다 #물 #만드는방법은 #유튜브 #츄팝 #덕분에 #성공인듯 #나는만족 #일상 #데일리 #놀이터 #혼자놀기 #나는 #엄마랑놀기 #윤지비디오

#엄마의취미생활 #아들방꾸미기 #인테리어문외한 #이쁘면장땡이지뭐 ㅋㅋ
좁아터진 아들방 꾸며주여니 골치 아프다 ㅋ
도영이 방에 붙어있는 베란다를 #놀이방으로변신
아빠랑둘이 생쑈를 하고 ㅋㅋ
베란다에 매트까지 완료
창문에 커텐도 드디어 달았다
#올리애찬 #맘에드는커텐#암막효과도 살짝 있네 ㅋㅋㅋ
멋대로 꾸민 방이지만 울 아들도 좋아하신다 ㅋㅋ
맘같아선 베란다를 확장해서 방을 넓혀주고 싶다만 ㅜㅜ
클때까진 여기로 만족해주렴
#커튼하나로아늑한분위기💃 #성공인듯 ㅋㅋㅋ
#워킹맘#대구맘#양띠아기#29개월아기

✔️801
-
-
라희에게 강요하지 않았던 배변훈련.
호비 보면서 조금씩 받아드리기 시작했고,
집에 있던 변기는 뭔가 맘에 안들었는지 거부만 하던 너가,, 변기를 다른걸로 바꾸고부터
변기에 가서 쉬도 하고 응가도 했다.
-
할머니집에 가도 쉬와 응가를 변기에 곧잘 한다.
-
이젠 기저귀를 안차겠다고 해서 외출도 휴대용 변기 챙겨 다닌다 ㅎㅎㅎㅎ
잘때 혹시 몰라 기저귀를 채우지만, 늘 깨끗한 기저귀이다😊
-
얼집에도 팬티입고 등원 한다.
쉬는 얼집에서 잘 하지만, 응가는 안하겠다고 했는데, 오늘 첨으로 변기에 앉아 응가도 했단다 ㅎㅎ 이쁜 내시키 ㅎㅎ
이제 정맣 배변훈련 적응 된건가??? ㅎㅎㅎ
늘 엄마 생각보다도 더 잘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이쁜 엄마딸👧🏻
-
-
#26개월#딸#배변훈련#성공인듯#얼집에서도#변기행#고맙고#사랑해#이쁜엄마딸#알랍💋

기상몰카
.
.
실패
.
언제일어났는지 모름
통잠 계속 성공 중
이제 중간에 깨도 안 울고 그냥 자더라 너
.
고맙고 사릉해💕
#통잠성공#수면교육#성공인듯#아닌듯#잘모르겠음#이대로라도만족#아들맘#대전맘#첫째맘#닭띠맘#보고싶어#후딱델러가께

#주말엔#주부놀이#순두부찌개#성공인듯#오빠#밥두공기뚝딱 #살은찌지말기#먹이고#체중관리하기있기없기#마늘까기달인 #갈아서#냉동실에착착#마늘부자됨 #오예
.
.
나름성공한순두부찌개..
그리고오빠랑수다떨며깐마늘..
엄마가단양갔다마늘을다뽑아오셨나봉가
아직도두자루남아따 오예 난마늘부자🤣
.
.
유주부의불토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