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스타그램

MOST RECENT

💛우리 설아공주님 장거리 나들이💛
설아공주랑 처음으로 부산 고고고🚙
신랑친척형 아들 돌잔치로 장거리나들이
처음가는 장거리에 설아가 카시트를 싫어해서
걱정이었는데 가는 내내 울지도 않고
잘 놀다가 분유먹고 자고 ㅋㅋㅋㅋㅋㅋ
부산 일찍 도착해서 드라이브 겸 구경함
날씨 미쳤다리☀️넘 더웠는데 날씨 굳
#첫장거리여행 #여행인가요 #당일치기
#여름엔역시 #부산 #부산나들이 #여행
#드라이브 #드라이브코스 #돌잔치
#이기대해안산책로 #이기대 #풍경
#하늘과바다 #예술 #날씨좋다 #굳
#설아스타그램 #장거리 #고생했어
#장거리나들이 #성공적 #차에서기절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개띠맘 #딸맘

#설아스타그램
그녀의 첫 요거트
#상하목장 #베이비요거트
기대했는데 잘묵음 ㅎㅎ
설아야 넌 대체 못먹는게 무어니?!
간만에 사진찍게따고 밴드까지 장착 ㅋ
냠냠 칠갤아기 컵만 잘써주면 넘나 완벽할각 ㅋ
낮잠 주무신다 잘자룡 😪😪
.
.
.
.
#무더위 #집에있는각 #피서각 #7개월아기 #생후214일 #12월생아기 #아기간식 #요거트간식 #낮잠타임 #잘자요 #설아 #베이비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스타그램 #육아기록 #성장기록 .
.
#아맞다 설아 이 뚫고 올라와서 피철철모드에요 ㅠㅠ 고생이많다 내딸😭😭💉💉

진짜?
진짜 저 많은 것 중에 청진기 잡은거 맞아?
.
.
오만원짜리 저렇게 노란거 안보이는거야?😭😭😭😭😭😭😭😭
.
.
#엄마의꿈 #설아의길
#돌잡이 #돌잔치 #돌상 #설아스타그램 #돌아기 #12개월아기 #닭띠아기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둘째스타그램 #두딸맘

스냅이 필요없네😌
주아도 돌잔치 다시하고싶다🙈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설아스타그램 #돌아기 #돌사진 #돌스냅 #돌케이크 #반반케이크

#설아스타그램 .
.
.
.
.
절박함 네컷
자꾸 거기서 한손걸치고 얼굴 끼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밀이 기어가기 시작한지 약 1주? 2주만에
잡고 서려고 난리다 범퍼 2층으로 올려야지
언능 넓은곳으로 이사가쟈
맘껏 돌아다닐수 있게해줄게☺️
.
.
.
#12월생아기 #닭띠아기 #딸래미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7개월아기 #찡찡 #꺼내줘 #꺼내라애미야 #날살려라애미야

#설아스타그램
인태기 인건지 안올린 사진이 넘나 많음
#샴푸캡쓴베이비
넘나 내사랑 사진 ㅋㅋㅋㅋㅋ
그냥 오늘은 컨셉없이
꽃미모 홍설아 모드
그나저나 진짜 요즘 너무예쁘다
안예쁜곳이 한군데도없다 ㅎㅎ
이유식도 너무너무 잘먹눈다!!
수유는 200ml , 이유식은 120ml
첫수 - 이유식 - 수유 - 간식 - 이유식 - 막수🍼
요즘 설아의 수유패턴 기록하기
치즈도 과일도 요미요미도 다잘먹어요
이제 할일은.. 살찌기! ㅋㅋㅋㅋ
장염도 다 나앗겟다 .. 가즈아!!!!!
.
.
.
.
#인스타베이비 #만6개월 #낼모레7개월아기 #12월생아기 #중기이유식 #하루두끼이유식 #잘먹는다 #예쁘다 #완전도치맘 #그만긁자 #샴푸캡 #간만의외출 #장염빠이 #아프지말자 #베이비그램 #육아일상 #육아기록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설아스타그램 .
.
.
.
남편 밥도 큰 고민 없이 하는 내가
대체 몇날 몇일을 고민해서
겨우 중기 준비단계 식단완료!.
.
.
✔️ 초기2와 중기1의 입자 중간정도
✔️ 곧 7개월 중기시작전 적응위해 하루2끼 미리도전 ✔️ 양은 중기처럼 많지않고 초기 정도로 두끼준비
✔️ 채소 가짓수는 중기 시작후 늘릴예정
.
.
.
사실 오늘 두끼하다가 너무 덥고 힘들어서
시판 이유식 진지하게 고민중 ㅋㅋㅋㅋ
마스터기 접고 밥솥 고민중 !
설아야 이제 분유량 슬슬 줄여보자ㅋㅋ
애미가 힘닿는 그날까지 맹글어줄게♥️.
.
.
.
.
.
#이유식데이 #초기2단계이유식 #중기이유식 #1단계 #소고기당근죽 #닭고기비트죽 #입자대박맘에듬 #110ml #닭고기청경채보다 #훨씬 맛남 #낼부터 #두끼고고 #210일아기 #12월생아기 #닭띠아기 #딸래미 #육아맘 #일상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마지막6개월

처음뵙겠습니다 뽀통령님 ㅋㅋ
#설아스타그램 #뽀로로 #뽀통령 #첫만남 #야밤에 #급만남

D+514👧🏻
.
.
어린이집에서 보내온 사진과 영상👍
율동도 잘 기억하고 잘따라한다고 선생님들이 모두들 놀라셨다는🤩
똘똘한 귀염둥이 설아❤️
요런 영상 올때마다 자랑스럽고 뿌듯하다😍
#사랑스로미
#설아스타그램
#어린이집
#똘똘한귀요미
#뉘집자식인지참이쁘네
.
.
#16개월#아기#베이비#아가#애스타그램#육아#육아스타그램#딸램#딸스타그램#연년생#닭띠#개띠#도치맘#세젤귀#세젤예#우리집첫째#맘스타그램#육아맘#육아전쟁#육아소통#향남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