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설곤타투

170 posts

TOP POSTS

@son23834144 긴장빨지마라 안아프다메 ㅋㅋ @gonseol 사살해줘라 아톰잡을따 ㅋㅋㅋㅋㅋ #설곤타투 #우정타투?? 이나이먹고 ㅜ

ㅅㅂ안아프다메 ㅜㅜ @gonseol 손아톰 #설곤 #설곤타투 #삼익지우

죽여라 죽여~
허리,손목 아프다
집에 좀 가라
언제 까지 누바 있을라카노~
.
.
아이엠 오케이~ㅇㅈㄹ
미칫나?
.
.
.
외국인은 살따구 자체가 틀리다
하루 종일 해도 걍 누바 있을라카노
.
.
.
.
#koreatattooist #gyeongjutattoo #seolgontattoo #irezumi
#경주타투 #경주문신 #경주사람 #경주시내 #설곤타투 #외국인 #안치 #우린친구 #칠부 #가쿠 #밀도깡패되자 #오늘은그만

눈에 거슬린다
.
.
.
.
.
잉어 대가리에 있는 짬타이거~
라인은 오늘 접었다
걍 대가리 집중공격~
.
.
.
.
.
속이 시원하다~
조금이나마 커버 ~
.
.
.
.
#koreatattooist #gyeongjutattoo #seolgontattoo #irezumi #경주타투 #경주문신 #설곤타투 #울산타투 #포항타투 #잉어대가리 #단명이랑완소오 #커버업타투 #대두

MOST RECENT

죽여라 죽여~
허리,손목 아프다
집에 좀 가라
언제 까지 누바 있을라카노~
.
.
아이엠 오케이~ㅇㅈㄹ
미칫나?
.
.
.
외국인은 살따구 자체가 틀리다
하루 종일 해도 걍 누바 있을라카노
.
.
.
.
#koreatattooist #gyeongjutattoo #seolgontattoo #irezumi
#경주타투 #경주문신 #경주사람 #경주시내 #설곤타투 #외국인 #안치 #우린친구 #칠부 #가쿠 #밀도깡패되자 #오늘은그만

손등~
.
.
.
.
.
해주고는 진심 내가 아파 보인다
.
.
.
.
.
.
근데 왜 만원 비냐!
돈 받을때 좀 시알려 볼걸 지낌
.
.
.
.
.
#koreatattooist #gyeongjutattoo #seolgontattoo #fashiontattoo #경주타투 #경주문신 #경주사람 #경주시내타투 #패션타투 #일상스타그램 #셀기꾼 #선팔 #맞팔 #상처관리 #설곤타투 #설곤

까마귀~
.
.
.
.
여자여자~축구선수!
졸 아픈데 잘 참고 쵝오~
얼릉 국대 되서 사진 찍어주고
홍보 좀 해주길~ ㅎㅎ
홧팅~
.
.
.
.
#koreatattooist #seolgontattoo #gyeongjutattoo #fashiontattoo #경주타투 #경주문신 #설곤타투 #경주사람 #경주시내타투 #패션타투 #까마귀 #해골 #카피도안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좀해라 #맞팔은예의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