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선타투후뚜맞

1282 posts

TOP POSTS

#선타투후뚜맞 꽃 작업.
어머님께 손님도 혼나고 저도 혼났던... ㅎㅎㅎ
승연씨 잘지내시죠? ^^
----타투문의----
✔Kakao: entatattoo
✔SMS: 010 8025 8383
댓글, 메세지(DM)문의는 NO~❌
#꽃타투 #안개꽃타투 #홍대타투 #여자타투 #라인타투 #안개꽃 #디자인 #드로잉 #타투도안 #미니타투 #여리여리 #감성타투 #홍대 #타투 #엔타타투 #linework #linetattoo #blackink #flowertattoo #floraltattoo #simple #design #minimalism #tattooart #tattoo #tattooed #tattooist

월계수와 달 그리고 레터링🌿

아직 엄빠덜한테 안 들켰담
#선타투후뚜맞#바로타투#미니타투

나 타투해따 🙊
#타투#tattoo#선타투후뚜맞

오눌 아빠가 소환시켜서 본가가는데 이렇게 날좋은날 문신 숨긴다고 긴팔 긴바지 입고 가야하다니...씻기 전부터 뭐입어야 할지 막막하다.... #선타투후뚜맞

최근 저의 근황 = 나의 첫 타튜🍉🍉
덩치랑 안맞게 나름 쫄보라서 첫 시작은 미니미한 레터링으로 했답니댜☆
그림잘그리는 컬크쩌는 대학교 동기친구한테 받았어염☆🙆‍♀️🙆‍♀️💃
아 다음 타투는 탄생화할예정ㅋㅋㅋㅋ(조만간으로 예상)
제가 한 레터링으로는 친구의 실력이 보이지 않아 태그를 타고 둘러보시는것을 추천추천 합니댜!!
#타투 #tattoo #레터링타투 #선타투후뚜맞 #vistavie

아파죽는줄.. #선타투후뚜맞 #타투

percarus pro me ama et fac quod vis
사랑스러운 나를 위해 사랑하라 그리고 하고싶은 것을 해라
#이거보면_아빠가_알겠지 #선타투후뚜맞

MOST RECENT

🌴

Love & peace ❤️

월계수와 달 그리고 레터링🌿

손목에 별타투⭐️

.
음~가을엔🖼
발가락덮게랑청바지랑검정이지
발이3개야
난발을3개가지고잇지💃
.

.
#선타투후뚜맞 #타투 #나아니야 #나아니라구
#나말고 #나말고 #나말고

일러스트 느낌의 #고양이타투 🐱

#선타투후뚜맞 꽃 작업.
어머님께 손님도 혼나고 저도 혼났던... ㅎㅎㅎ
승연씨 잘지내시죠? ^^
----타투문의----
✔Kakao: entatattoo
✔SMS: 010 8025 8383
댓글, 메세지(DM)문의는 NO~❌
#꽃타투 #안개꽃타투 #홍대타투 #여자타투 #라인타투 #안개꽃 #디자인 #드로잉 #타투도안 #미니타투 #여리여리 #감성타투 #홍대 #타투 #엔타타투 #linework #linetattoo #blackink #flowertattoo #floraltattoo #simple #design #minimalism #tattooart #tattoo #tattooed #tattooist

여리여리한 느낌🌿

#선타투후뚜맞 ㅋㅋㅋㅋ 😫

목뒤 레터링이랍니다✍️

널널할줄알았던 이번주도 미친풀예약~~
어제도 저녁11시넘어 간판껏어요
오늘도. . 낼도 . . 헐렁하지않아요
미리미리 예약주시와요
오늘은 아침부터 커피들을 받았네요
밥안먹고 배부릅니다 당충전♥
감솨합니다 빈손으로오셔요ㅠㅠ
넘고맙고 받기만해서 죄송스러워요
실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 .. ~^^
.
.
.
.
나는
#광안동속눈썹 #광안리속눈썹 #나의속눈썹
#부산속눈썹수강 #부산러시안볼륨
#부산러시안볼륨수강 #부산속눈썹재료
#부산언더속눈썹 #광안리언더속눈썹 #센텀속눈썹 #민락동속눈썹 #수영구속눈썹
#부산속눈썹증모 내가최고♥
#부산반영구 #광안동반영구 #광안리반영구
#수영구반영구
#부산타투 #광안동타투 #광안리타투
#수영구타투 #선타투후뚜맞
#선팔 #맞팔 #인친 #선팔맞팔 #팔로우 #선팔하면맞팔
010.8639.1135
카톡r777n

작은 해모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