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맛집

3526 posts

TOP POSTS

🎁
가격이 90년대에 머물러있는 곳.
14개의 달걀이 들어가는 달걀말이가 2000원, 푸짐한 뼈 없는 닭발이 6000원이라니. . . 심지어 맛있다😂
그래서 늘 문전성시.

#2000냥하우스#맛집#선유도맛집#맛스타그램

맥주 마시기 좋은날 💕#선유도맛집

#커플모임 #선유도맛집 #테라스파티
오랜만에 만나도 즐거운 모임~~ 반년만에 만났는데 어느새 결혼한 커플이 2팀. 이젠 유부모임.

#종점스테이크 #스테이크맛집 #선유도맛집
#스테이크옆밥
동생이랑 #모터쇼 갔다가 남자둘이 옴..ㅋㅋ😄😅

분위기 있는 밤🌙

MOST RECENT

부산가서 꼭 가고싶었는데 가까운데생겨서 단골찜🤘🏿
서비스 튀김은 왜케 마싯나요👍🏻이집 진짜 댜릉💗

지워져서 다시올림😱
스노우헤드에 재미붙여서 매번 인내심과 싸움😈
그래도 쫀쫀한 거품이 참 매력적임🍺🍺🍺
이제 맥주 그만 마시고 뱃살 빼는 운동을 해야할듯😭
아니 맥주는 포기못하고 안주를 줄이고..🤔
오늘도 주절주절..🙃🙃🙃🙃🙃
.
.
.
.
.
.
.
#에일맥주 #흑맥주 #웜키친 #웜키친선유점 #선유도맛집 #선유도술집 #술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맥주귀신 #맥주배울거야 #선유도한량 #선유주민 #백수스타그램 #일상 #맞팔 #이것은꿀돼지의지름길🐖

선유도에서 맛난것도 먹구~😛..
맛있당~~ #선유도맛집 #웜키친 #warmkitchen #칠리파스타 #감바스알아히요 #감바스

서울 와서 식사시간이 되면 .,
항상 #동공지진
다행히 점심은 성공 !! 🙏
저녁은 뭐 먹지 .. 🙀

Bro.[🦐] 웜키친 선유도점 영업중!! Bro.[🐟] 휴무입니다ㅠ 어제 기상예보가 정해졌습니다😨 그런데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이런 스트레스 받는 날에는 매콤한 'Bro.쉬림프'가 땡기는 날이네요!! Address : 웜키친[선유도점] (구 빈자리카페)
Open : Am 11:30 (Sat. Am 12:30 / Sun. Close)
Close : Pm 11:00 (Last order Pm 10:00)

Menu
메인요리 : 감바스 알 하이요 / Bro. 쉬림프 / 갈릭쉬림프 / 까르보나쉬림프
새우파스타 : 알리오 올리오 / Bro.파스타 / 까르보나파스타
새우라이스 : 새우파인애플볶음밥 / 까르보나리조또
새우사이드메뉴 : 새우튀김 / 감자튀김&치즈스틱

식사부터 드저트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웜키친으로 오세요👏

감사합니다!!! From Bro. CFO 서동우

#Brokorea #브로코리아 #선유도2번출구 #선유도맛집 #웜키친 #새우전문점 #새우 #shrimp #선유도데이트코스 #선유도역 #분위기깡패 #데이트코스 #감바스 #까르보나 #파스타 #Bro쉬림프

이게 볼써 언제쩍~ 시간 빠르구망❔🕐
내가 져아하는 양평공장PUP🍺
#선유도
#선유도맛집
#양평공장펍
#양평공장pub
#맛나는수제맥주
#수제맥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