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2

569 posts

TOP POSTS

happy b-day(2),
#선물2 #감동2 #아이폰7

#안글쟁이#박광수작가님#광수생각#문득사람이그리운날엔시를읽는다 #선물2
예전부터 너무 존경하던 작가님이 내 글을 직접 써주셨다 정말 영광이다 ㅜㅜ
동네방네 자랑해야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다!

6년째 #이만원에 #두피케어 를, 받고잇는 아는형네 동네산골짜기미용실 입니다👳‍♀️ 강남에10만원짜리나 이거나 별반다를거없다생각합니다 #데일리 나에게#선물2

#선물2#계탔네#청국장#인스타친구
#피겨여왕김연아랑이름이같은

@ya__queen 님 연아씨 한테
받은 선물

인스타를 하면서
마음이 통하는
몇 안되는 동생중에 한 사람.

솜씨도 좋고,책읽는 취향이나
영화,대화가 통하는
마음 따뜻하고 이쁜 연아씨💗

오늘,아니 어제네요
저녁에 온 택배~~
연아씨가
보내준

청국장~~ 청국장 완전 좋아하는데
추운 겨울 쟁여놓고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 먹어야죠~~~😊 연아씨~~~잘먹을께요
고마워요😍

MOST RECENT

#선물2 #PSG
예견된 선물.....

#선물2
착샷을 보내주신 밍서이~(@mingsse_e)
내가보기엔 모양이 아쉬운데...
이쁘다 해주니 너무 고맙쏘~^^
이것만 들고 다닌다는 기분좋은 말까지~😚
담엔 더 이쁜거 만들어주께~^^
#선물 #네트백 #핸드메이드가방
#코바늘 #코바늘가방 #손뜨개
#crochet #handmade #netbag

#済州島 .
.
.オルレのスナンソジュ (済州島の焼酒)
.
.
#선물2 #한라산올래 #순한소주 #한라산병따개 🎁귀요미들 고마워 💕#제주도앓이 🏝

#선물2
빵 사랑한댔더니 자꾸 빵을 주네🥐
어쩌다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쳐도
먕쌤은 우리집을 못지나친다☺️
@mihyang.p
-
#고마워요#크로와상#밥빵이#빵순이#방앗간#비온다그램☔
#셀카#냠냠#언팔러가늘어나려나😂

#선물2

오늘은 선물받는 날

복터졌어요

벗님이신 미혜님이 손수 비누를
만들어 보내주셨어요

울 이쁘니 가윤이 아부지께서
철수애미 당보충하라고 티라미수

그리고 꼭 한번 말해야지싶었는데
등기로보내다보니 폰번호가 적혀있어서
그 번호로 커피나 아이스크림 쿠폰을
자꾸보내주십니다
정~~말 괜찮습니다
정중히 사양할께요
시원하게 잘먹고 잘마시고 있습니다
진심고맙습니다(이니인사 꾸벅)

힘내서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더 열심히 리본나눔할께요
미혜님 가윤아빠 그리고 많은 벗님들
진심진심고맙습니다
이름일일이 다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진짜 사절입니다

#고맙습니다
#마음이더고맙습니다
#응원에힘이납니다
#노란리본인연
#노란리본나눔
#세월호노란리본

노란리본 나눔은 아직도가 아닌
여전히 하고 있어요
원하시는분은 다이렉메세지주세요

#뜻밖의 #선물2 #믹스커피 #땡큐윤킴🙆‍♀️
알러지 있는 나를 위해 깜짝선물을..🎁 고마워칭구😍
이제 나도 믹스를 맘껏 마실 수 있겠군.. ㅎㅎ

2017년 6월22일
사랑하는 와이프 조은애생일 파튀.

전날엔 부모님댁에서..
생일선물은 연서장난감ㅋㅋ
아부지께 금일봉 받고 참치먹고푸다해서
참치집 고고!! 회사 회식 빠져서 욕 디지게먹고..
참치도 디지게먹고ㅋㅋ
넘 행복하다 .

#생일축하해 #조은애 #생일
#우리집 #선물1 #선물2 #금일봉
#참치대장 #일단다신안가는걸로
#사랑해 #조은애

나에게 소중한
#선물ㅣ#선물2#선물3과
새로이 받은 선물과 감사한 마음.

오늘도#감사와#기쁨을 배워요.
아.#쇼핑의#즐거움을#알려줘서#감사합니다💕

#선물2 👉밀어서보기
.
사촌동생의전화...
이안♡이준이두돌이언제냐고묻길래알려줬는데,
갑자기요걸들고,울집으로들이닥침,ㅋㅋㅋ
넘나이뻐서사왔다고함,ㅋㅋㅋ비도오는데,;;
사촌동생도나처럼두돌선물을미리하나봄,ㅎㅅㅎ
오늘이600일인것도모를텐데...
생각해보니,
지난번미키옷선물도...500일에줬다는,ㅋㅋㅋ
.
늘마음이더고마운동생,💞
이안♡이준이넘나사랑해주는 #이모최고 🖒🖒🖒
.
#소오름 #신기방기 #사랑받는둥이들 #복도많다 #부산맘 #쌍둥이 #아들둥이 #일란성 #뱃속친구 #평생친구 #20개월 #600일 #독박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청양띠

#선물스타그램 #선물2
#샤오미 #공기청정기 #짱짱
#단호박인절미 #노랭이 #떡 콩고물가루에 냠냐미
요즘 공기청정기 좋아졌다 어플로 작동도 가능하고 기계치지만 잘 사용해볼게요..🙏🏻😆
내 방 만 공기 맑은 건 안 비밀..ㅋㅋ
#감사그램 #오짱 #좋으다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