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숙치어리더

635 posts

TOP POSTS

야구. 두산 베어스
서현숙 치어리더 @seo_hsss
#서현숙 #서현숙치어리더 #치어리더 #내가찍음

#첫줄👋
최!강!두!산! ㅋㅋㅋ
.
.
@seo_hsss 양세찬의텐2 너무 짧았어용 ㅠㅠ😂
.
.
#두산 #두산베어스 #서현숙 #서현숙치어리더

군대간 친구가 페메 올 때마다 우리 현숙이 우리 현숙이 해서 보내줬더니
나 같은 애 어때? 에서
미쪄버리게따고 하였다...!
@seo_hsss 😆😆😆
#서현숙
#서현숙치어리더
#두산베어스
#실컷_인공태양_띄워서_왔더니_인스타에서_핑현숙_되는_이유_설명_좀
#인스타_화질_실화냐

야구장 가야지... 더워도 가야지..
졸라 예뻐 미쳤어ㅠ_ㅠ 단장님도 보고싶으니까 등장해주셨다
이때만 해도 야구장 갈만 했눈데😫
@seo_hsss
#서현숙 #치어리더 #언젠지모르겠다 #두산 #두산베어스 #한재권 #응원단장 #최강두산 #서현숙치어리더

(4월2일 일요일) 역시 모든운동은 역전의 짜릿짜릿 승리가 최고인듯!!!
두번의 동점홈런에 끝내기 안타까지~
그리고 끝내기안타 주인공의 한마디 *재권형 수고하셨습니다*
치어왕 #한재권단장님 수고하셨습니다
허슬퀸 #김다정치어리더 #박소현치어리더
#서현숙치어리더 #이나경치어리더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용~
@99danjang @dajung0906 @s2ohyun_ @seo_hsss @nakkkyung

MOST RECENT

야구장 가야지... 더워도 가야지..
졸라 예뻐 미쳤어ㅠ_ㅠ 단장님도 보고싶으니까 등장해주셨다
이때만 해도 야구장 갈만 했눈데😫
@seo_hsss
#서현숙 #치어리더 #언젠지모르겠다 #두산 #두산베어스 #한재권 #응원단장 #최강두산 #서현숙치어리더

양세찬의텐2
두산 서현숙 치어리더
인터뷰 하이라이트
댄스스포츠 실화냐-
.
서현숙 치어리더의 인터뷰 풀버전은
[페이스북 : 야잘잘]
페이지에 있어요!
.
#서현숙 #서현숙치어리더 #KBO #기아 #기아타이거즈 #두산 #두산베어스 #양세찬의텐2 #치어리더 #캐논 #canon #5dmark4 #photo #photography #야잘잘 #야구 #야구콘텐츠 #더블베어스 @seo_hsss

오늘은 축구
야구장이랑은 완젼 다른 느낌.ㅋ
#상암월드컵경기장 #fc서울 #전북현대
#박주영 #이동국 아무나 이겨라
#두산베어스 #서현숙치어리더 저기 어디쯤 있을껀데..

2017. 07. 22. 잠실
vs. 한화
와!!! 예상치 못했던 포즈...
잠이 안와요 ㅋㅋ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서현숙 #서현숙치어리더
#208블록 #208블록5열
@seo_hsss

2017. 07. 22. 잠실
vs. 한화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
오늘의 잠실사우나, 샤워까지 설치됐어요 ☔️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서현숙 #서현숙치어리더
#208블록 #208블록5열
@seo_hsss

#Repost @_doosan.bears_ (@get_repost)
・・・
#첫줄👋
최!강!두!산! ㅋㅋㅋ
.
.
@seo_hsss 양세찬의텐2 너무 짧았어용 ㅠㅠ😂
.
.
#두산 #두산베어스 #서현숙 #서현숙치어리더

간만에 급 잠실야구장~~ 쏴리 질러~
오늘 홈런쇼 ㅎㅎ
기아팬이지만 오늘만 두산~~
담주 금요일 기아vs두산 직관!!
#잠실야구장#두산베어스 #치어리더#서현숙치어리더 없음ㅜ#쏘리질러어어어 #최강두산⚾️ #최강기아🐯 # 담주도 직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