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서연쌤

151 posts

TOP POSTS

#이철헤어커커서현점 #서연쌤 고마워용😶 #톤다운 #단발머리 #무슨색이게~
오랜만에 변화!! 칼라만하러갔다가.. 급자르고싶어져서.. 잘라버림...
왠지..나이들어보이는건..나만그런거..?😂 ㅋㅋㅋㅋ근데 머리너무맘에든당ㅋㅋ

오랜만에 #셀카
내 눈썹보고 잔소리할 몇명~
알고있으니 잔소리는 그만 케케
.
#셀카#selfie#덮수룩한내머리#자를까말까#고민중#서연쌤#헤헿

이제 곧 할로윈!!
이번엔 뱀파이어를 하게되서
머리도 어둡게 염색하구
살도 열심히 빼는중이다
머리 어둡게 하니
얼굴이 더 환해보여서
맘에 쏙 든다
서연쌤이 해준 애쉬브라운염색
정말 최고라구!!! - #알루리아 염색으로 진행해서 손상을 최소화하고 고급스러워보이는 컬러를 연출했습니다
- #톤다운염색 을하면 얼굴이 더 환해보일수있습니다
- 추운계절 톤다운염색으로 #이미지변신 하세용

#베이바이허슬기 #bb허슬기 #셀카 #서연쌤 #홍대미용실 #상수미용실 #톤다운염색 #애쉬브라운 #애쉬바이올렛 #애쉬톤다운 #바이올렛애쉬 #가을염색 #여자단발 #단발 #단발머리 #단발스타일

#톤다운#초코브라운#레드브라운#베이바이허슬기#서연쌤 @seoyeon8749 서연언니가 해준 염색 색깔이 점점 빠지면서 넘나 이쁘당 💕첨엔 넘 어둡나 했는데 갈수록맘에드는 머리!! 이머리 유지오래해야겠당

첫실습중인 우리 수강생분!!
처음이라 좀떨었지만 굉장히 잘해주셨어요. 너무나친절한 우리 #서연쌤 과함께 마무리👍👍



🤗수강&시술문의 : 010.8892.4703
😶카톡상담문의 : itgogogo
👉wechat : lajubeauty
👉Line : lajubeauty



#반영구학원 #반영구교육 #반영구수강 #반영구아카데미 #동대문반영구 #라쥬의소꿉놀이 #LAJU아카데미 #라쥬아카데미 #눈썹문신 #반영구눈썹 #남자눈썹문신 #아이라인문신 #헤어라인문신 #입술문신 #반영구개인수강


# 오랜인연인 서연쌤에게 머리를 하고 왔습니다😝 여전히 보면 반갑고 편하네요😀😀 # 지금은 청담에 트루핏앤힐에서 근무 하고 계시지요!! 영국 바버 샵인데 넘 이쁘고 좋더라구요!! 외국온느낌!!😝😝😝💕💕이벤트 행사로 향수도 득탬하고!!
# 역시 남자머리 우주제일은 서연쌤!! 추전합니닼!!🙈🙈🙈👍👍



#이태원 #이태원명물 #이태원보물 #이태원맛집 #이태원카페 #맛스타그램 #이태원아지트 #카페 #이색카페 #이태원데이트 #핫플레이스 #섬세한남자 #카페섬세한남자 #카페썸남 #썸남 #cafe #cafesomenam #somenam #latte #latteart #라떼아트 #라떼 #latteartist_tamar #반려동물출입가능 #데이트는섬남 #truefitthill #서연쌤 #선물 #남자머리 #daily

머리하고 손난로 겟 ♥︎ 염색도 항상 맘에들게 신경써주는 #서연쌤 다음달에 또 할꺼니까 오지말라고 하지 마세여🤓 #베이바이허슬기 #베이바이허슬기서연

배고파 잠이안와
서연쌤이 맛난거사준댔는데
해물칼국수나 시원하게
들이붓고싶다



#라쥬쌤 #서연쌤 #LAJU팸 #최강팀 #새로운크루를모집할때 #서연쌤이나버림 #복수할껴 #몰래카메라였는데

MOST RECENT

17.12.10

@yeonpilates
#신세계백화점김해점
오늘 문화센터에서 서연쌤이랑 운동하기

진심 너무 이쁘시고
날씬하심
몸매종결자!ㅋㅋ
👍

신세계아카데미 요즘 완죤
맘에듬..ㅎㅎ
담번에도 또오세요
수강후기 겁나 남겨드릴게용

완죤 방가웠어요
운동 열심히 해보께요

#연필라테스
#문화센터 #원데이클래스 #운동하는여자💪 #일요일에도운동하기
#주중농땡이쳤슴 #너무재미지다😝 #미모포텐터짐 #서연쌤 #이쁘심 #김해시 #아카데미 #식단관리 #매일운동하기

이건 엄지가 짱이뿌지♡ #서연네일앤속눈썹
@Regranned from @dalli_ssam - #춥다
#금요일
#네일
#일상
#뷰티
#서연네일
#무거동네일
#크리스마스네일
#트위드네일
#울산네일샵
#서연쌤
#울산대네일

요리하는
여자답지않게

서연샘의
화려한 시즌
네일덕분에

12월은
어딜가던
주목받는 손. - #regrann

#춥다
#금요일
#네일
#일상
#뷰티
#서연네일
#무거동네일
#크리스마스네일
#트위드네일
#울산네일샵
#서연쌤
#서연네일앤속눈썹
#울산대네일

요리하는
여자답지않게

서연샘의
화려한 시즌
네일덕분에

12월은
어딜가던
주목받는 손.

역시 깔끔한 우리 네일샵! .
속사포 안부 전달
.
다들 여자가 되는 구나💕
.
#갑네일 #가비네일 #쌍촌동 #이마트 #네일아트 #네일샵청결 #네일추천 #광주네일 #미쌤 #서연쌤 🙋🏻

염색에 드라이에 펌에 내머리결은 혹사 당하는구나! ㅠ.ㅠ

상한 내 머릿결
이젠 클리닉 받을 각^^ #범계역미용실#장루이다비드범계점#서연쌤#와칸염색크리닉 받고 머릿결 찰랑찰랑 ~
핑크컬러와 퍼플컬러가 오묘하게 조화롭다.
자꾸 머리카락에 손이 가네~~^^
#범계미용실 서연쌤 정말 짱 친절~~ 머리도 넘 잘하신다.
#긴머리레이어드컷#여자투블럭컷#투블룩스타일#가을헤어스타일링#와칸염색#와칸케어#헤어스타일

4년만에 #앞머리 내렷뚜.. #어색 해서 미쳐..😭. #적응 이 필요해..#전주 #시내 #헤어라운지 #서연쌤 #짱

#탄전 #자전거나들이 #자전거타기 #서연쌤 #thankyou #주말나들이 #삼년생나들이 .
그디어 탄다 자전거
서연이와 동기의자전거의힘
정말 모래밭에서 타는것 보다 쉽넹

#범계미용실 .
.
미용실이야 카페야?
고민되는 넓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과자 먹으면서 s컬 세팅 했어요~~~
.
.
#장루이다비드 #서연쌤 친절하고 시술 잘하시네요~~
.
.
왕창 주시는 과자도 겁나 좋음
.
.
.
#장루이다비드범계점 #범계미용실추천 #범계역미용실 #서연디자이너 #서연샘 #평촌미용실 #스타일리스트 #머리스타그램 #펌 #세팅펌 #예쁘다 #미용실추천

개운 말린 사람 누구야 개쥬아💕
이제 목걸이 찾으러가야지ㅣㅣ
#숏컷#여자커트#대구리소헤어#리소헤어#서연쌤

#자유부인

오랜만에 혼자만의시간!! 영화보고 네일하고
친구랑동생들만나 밥먹고 술먹고
수다왕창떨고😁 내사랑들
조타조앙🤣🤣🤣
나의부름에 응답해주어 넘나감사하오😗

#기분전환최고#👍
#혼영#영화#군함도#송중기완전멋짐#화딱지나
#네일#네일아트#네일샵#단계동#골든네일#미러네일#서연쌤
#1차#닭도리탕#맛집#치악식당
#2차#차콜#과일안주#소주#맥주#사이다#폭풍수다#수다쟁이들

나는 예쁘니까!~!~!~!~!~! 마음이!!!~!~!~!~!~!~!~ #아이돌학교 #예쁘니까 #모베러댄스 #찍었어요 #구독 #좋아요 #서연쌤 #사랑해요 #다들 #한번씩 보고 #웃으세용♡^^♡ #가현 웃음꽃 활짝 #아주 신남

믿고보는 헤어라운지 인스타그램-! 문의는 언제나 환영🙆🏻🙆🏻‍♂❣
.
.
#애쉬바이올렛 컬러로 변신‼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물결드라이 를 시전(?) 하고😅
외출준비 끝 !ㅋㅋㅋㅋ🤣
물결드라이는 처음하시는 분들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지만
자주자주 접하다보면 굉장히 쉬운 헤어스타일 연출법이랍니다!
요령을 조금 알려드리자면... 반복성과 통일성이 공존해야된다는..?😅
말로 설명이 굉장히 어렵군요...😅
헤어라운지로 오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문자 카톡 다이렉트 모든매체 환영합니다~🙆🏻💕
-
사진의 주인공은 #서연쌤 입니다 ㅎ
.
.
내 이미지를 완성시킬 소중한 머리를 헤어라운지와 함께!😍
📱카톡문의 - hairlounge
📞전화문의 - 010 7664 7442
☎예약문의 - 063 287 7004
.
.
#전주 #전주미용실 #전주객사미용실 #전주완산구 #전주한옥마을
#전북대미용실 #전주한옥마을미용실 #전주고사동 #고사동
#전주고사동미용실 #고사동미용실 #전주머리잘하는곳 #전주객사
#전주신시가지미용실 #전주시내 #전주객리단길
#셀카 #셀스타그램 #여신머리 #셀피 #데일리
#오오티디 #ootd #전주맘 #맞팔 #선팔 #뷰티좋아요

2017 올해의 #풀파티 👙👙😘😚 .
.
.
.
여름의 시작은 역시 #바디키 #영바디키 #WALKERHILL #youngbodykey #XSparty 🙊🙉🙈 #리버파크 #riverpark #poolparty #김기리 #제시 #미친놈 #쎈언니 #비와이 깨알같이 다 찍혔드아 💃💃 @sharesweet @tanguri_ty #서연쌤 은 계정을 몰라...... 😂😂

.
염색해찌롱
벌써 9년단골 믿고가는 #서연쌤#에스휴
앞머리용 돌돌이 선물받음🎁
#셀카#흔녀#흔스타그램#훈스타그램#숏단발#숏단발펌

세미나 전 선물받은 아메리카노 인증샷ㅋㅋㅋㅋ 고마워여 #서연쌤 #투자세미나 #쓰긴쓰다 #좋은하루 #스벅 #스타먹스 #아메리카노 #오늘도화이팅 #공부 #커피스타그램

인스타 보고 오신 고객님 무려 4시간 반동안 #탈색#염색 을ㅋㅋㅋㅋ ㅠㅠㅠ 힘들었지만 그래도 색이 예쁘게 나와 넘나 다행💟
요즘 #보라덕후 라 고객님들을 다 #애쉬바이올렛 으로 예쁘게 만들어 드려요...(상담하면 고객님의견 내의견 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압적인것도 사알짝있디만 그래도 다들 넘나 예쁘다고 만족해가셔서 전 너무나도 행복해영
.
.
.
#청보라#레이어드컷#옴브레#발리아쥬#탈염#애쉬브라운#애쉬그레이#핑크보라#염색추천#서연쌤#맞팔#좋아요#서이추

호텔가기 고작 몇분전🌿

✖️
울릉도 가기전 두발 정리~!!!
오늘도 서연쌤은 없었다...😱
요일 맞추기 넘 힘들어요~😰
그래도 그림쌤이 커트 잘해주시고...
스탭분이 샴푸와 마사지 잘해주셔서...
기분 좋음~~😆
근데 왼손 왜 저러고 있는거니..?🤔
#iphone6s #hair #cut #baybyheoseulgi
#bay_by_heo #bay_by_heo그림
#아이폰6s #홍대미용실 #홍대 #베이바이허슬기
#베이바이허슬기그림 #그림쌤 #서연쌤 #상수역
#홍대입구 #원피스 #원덕 #소통 #인친

울 온니야가 찍어준 #인생샷 😍
역시 나의 인생샷은 언니손을 타고 .... #👍 #기대 보단 #별로 였던 #가로등642 에서 !! #daily #데일리 #언니#데이트 #상수 #홍대 #베이바이허슬기
#서연쌤 .... #💕 머리 넘나 이뿜... 😍
#헤어스타그램 #hairstagram

미용실에너 너네는 핸드폰으로
친해졌구나..
이런모습처음인듯~싸우지말자~
.
.
.
#주말보내기 #아들들 #미용실에서 #핸드폰하나로 #대동단결
#친해지길바래 #큰아들웅 #작아들후 #왕아들현
#강릉헤어퀸 #서연쌤 #헤어밴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