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안됨

MOST RECENT

#서비스안됨 ...............
갑자기 #먹통 이 되어버린 내 핸드폰ㅠㅠ
전원껐다켜기를 반복하고
유심교체도 해봤지만....
안.된.다......................
나한테 왜 이러는데????????ㅠㅠ
#아이폰x 로 바꾼지 두달밖에 안됐는데..
주말내내 세상과 단절 된 채로 살았다.....
왠지모를 불안함은...#핸드폰중독 임을
보여주는 것인지......
낼은
바로 #애플서비스센터 고고씽!!!!
#한판붙자#열불터짐
ㅠㅠ전화,문자 아무것도 안되요ㅠㅠ
일단 톡으로 메시지 남겨주시면
제가 간간히 확인은 할수 있어용ㅠㅠ
#전쟁이다#전투모드
#주말일상#맞팔#소통#공유

우리는 갇혔었고 폭식을 하였다(´・_・`)

일주일 내내 #엉망진창 하다하다 휴대폰도 맛가네..🤬🤬
덕영이 #서비스안됨 #배터리고장

안녕👋🏻잘부탁해🙏🏻

#첫줄
답이 없다
유심 두번바꿈 - 바꿔도 똑같음 (대리점 4번왕복)
유플 센터랑 통화 - 수신기 이상없음 (30번 이상 통화)
아이폰 AS센터 방문 - 기기 이상없음
아이폰 사설업체 방문 - 이상없음
집에서 공장초기화 두번 DFU모드 한번
아이폰 AS센터에서 DFU모드 한번
해서 총 4번응 공초만 했는데도 안댐^^
하도 공초만 해서 하드웨어 닳아지것네^^
시부렠ㅋㅋㅋㅋㅋㅋ 그럼 폰쓰는
폰 주인이 문제 신가요?ㅋㅋㅋㅋㅋ
휴무내내 핸드폰때문에 휴무 다 버렸는데
대체 뭐가 문제얔ㅋㅋㅋㅋㅋㅋ
집에서만 안되는게 아니고
다른 어디 건물에서도 안됨ㅋㅋㅋ
아깐 회사 사무실에서도 안되던뎈ㅋㅋ
어쩌라는건지.....
스트레스받네 진짜😱 후
10년을 아이폰만 썻는데 개빡치게 하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아이폰8플러스 #서비스안됨 #빡 #딥빡 #다이상없데 #폰주인이 #이상해서 #안되는건가요? #유플러스 #LG #성질남 #아이폰이 #아니고 #아이폰패드 #인가요 #무상리퍼 #좀 #해달라니까 #오지게 #까다롭네 #시부레 #10년을 #아이폰만 #썻다고 #스에끼들아

응 나 오지에서 일하나봄
연락 왜 안되냐는 애들을 위한 인증샷 ... 😢...(ㅃ잉 ...)
#서비스안됨#이거실화냐#어처구니
#퇴근할때까지#연락두절#지하도아니고#지상3층

나는분명집에서바쁘지않다. .
하지만바쁘게열받아가며쉬지않는핸드폰. .
수신이됐다않됐다를반복하며 열받아있는넌. .
대한민국에있는건맞는건지. .
독도에서도 지하땅굴에서도잘터지는데. .
배곧한라ㅡㅡ,먼데이러는건가요. .
살기불편해서어디살겠어 ㅡㅡ,
서비스안되는이아파트문제다 문제 ㅡㅡ
나한테전화안되면카톡이나무료음성통화연결해주세용~다행인지불행인지 와이파이수신은빵빵~#핸드폰안되는지역#대한민국 #배곧신도시 #배곧한라비발디2차 #와이파이 #sk #서비스안됨 #서비스안되는곳 #불편한아파트

_
🐶멘붕
공항내려서 바로 유심갈아끼웠는데
서비스안됨으로 뜨길래 보니까
내 유심칩버리고 엉뚱한거 끼워서 옴😱😱
#심지어돼지국밥먹으러와서알았뜸
#넌누구니😳
#잘가내유심칩👋🏻
#새벽비행정신못차림
#sim카드없음#서비스안됨

미쳤어...무슨 통신사 업데이트 하나로 핸드폰이 맛 탱이가냐...와이파이로 의존하고 있는데... 집나가면 연락 안됨 #아이폰x #엘지유플러스 #서비스안됨 #🤬🤬🤬

서비스 안됨..
왜이러는건지 아는 분 있나요.. 열두시 넘어서 수원역 도착했는데
전철에서부터 폰이 저렇게 먹통..
아무리해도 돌아오질 않는다.
아무것도 안된다...
난 약간 내가 제어할 수 없는 상황에서
패닉이 오는데.. 그래서 택시를 탈일을 만들지 않는 편.
하지만 오늘은......
택시를 타야만 하는 상황에다가
폰이 먹통이니
패닉이 빠르게 오고
심장 벌렁거리고
구역질이 났다...
결국 십오분정도 일반 택시들 주변을
헤메이다가
모범택시 라인을 발견하고
모범택시를 타고 안전하게 집에 도착..
왜이러는거냐.. 내일모레 베트남 가야하는데
계속 이러면 진짜 ㅠㅠㅠㅠ
아침에 서비스센터 달려가야하는건가여...
집에왔는데도 계속 서비스안됨...
#서비스안됨 #아이폰서비스안됨 #궁금합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