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74873 posts

TOP POSTS

가기전에 설마설마 했다 저번에 알바생들이 카운터 넘어로 내가 못 들을줄 알았는지 자기들끼리 내 얘기 하는거 듣고 진짜 기분 나빠서 안가려고 했는데 이성 < 본능 서브웨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갔음.. 혹시 서브웨이 알바했던 분 없나요? 원래 스테이크앤치즈에 스테이크가 손톱 만한게 5-6개 들어가는게 맞나요? ㅋㅋㅋㅋ 스테이크 고기도 이상한 큐브 모양으로 바뀌고 반스쿱 밖에 안줌.. 그나마 평면에 다 깔리지도 않아서 양쪽은 아예 고기가 없어요.. 피망도 한개 주길래 더 달라고 하니까 3개 더 넣어줌 ㅋㅋㅋㅋ 계산을 사장 같이 보이는 사람이 하길래 여기 자주 오는데 요즘 양이 점점 주는 것 같다고 웃으면서 얘기했는데 '원래 그런데요? 우리 애들한테 뭐라하지말고 저한테 욕하세요' 정색하길래 뻘쭘 ;; 알바생들한테 얘기하면 기분 상해할까봐 한마디도 안하고 사장한테 얘기한건데 ;; 그럼 스테이크 한스쿱 다 퍼주는 다른 지점들은 호구인가요 ㅋㅋ 진짜 서브웨이 방배역점 존나 이상함 짜증나 다신 안가~ 저번에 본사 사이트에 컴플레인 넣었는데 피드백도 없고 ㅎㅎ 여러분 서울대입구역점 가세요 친절하고 혜자혜자함 🙂
.
.
#서브웨이 #방배역서브웨이 #서브웨이방배역점 #subway

서브웨이 대구 생기고 처음 가봤는데 저 줄..실화냐? 가게 안에도 줄이 있어ㅋㅋㅋ 장난함?ㅋㅋ 결국 그냥 젤 빨리 나오는 햄버거 가게에서 사고 돌아가다가 진짜 서브웨이에서 먹음🙄
_
#홈리스st #서브웨이 #햄버거

혹시 저를 싫어하시나요? 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껍질 벗기자마자 놀램쓰 #놀래미 #피클폭탄

88라이트 티 입은 분 봤다(짱멋) #홍대 #서브웨이 #에그마요

.
.
.
.
헬스장 한달 열~~심히 다니면서,
식단해도
한달에 3kg 감량 할까말까인데
홍여우는 3일만에 3kg감량!
.
.
3개월치 싸다고 헬스끊어두고
다들 3개월동안 열심히 다니시나요????
.
.
시간낭비/돈낭비
이제 그만하시고
살 잘빼주는 얀코치와 함께 쉽게 살빼세요 .
.
.
다이어트는 홍여우얀코치
카톡 - yani1629
PH - 010.9948.2629
.
.
#새우튀김 #라면 #결혼식 #6월의신부 #화요일저녁 #까까 #물티슈
#아보카도 #서브웨이 #애기옷 #조카바보 #브로콜리 #당근케익 #삼겹살
#보조배터리 #우유 #두유 #닭가슴살 #닭가슴살소세지 #헬스 #홈트
#참치 #회 #해산물 #닭새우 #광어 #우럭 #런닝머신

맨날 참치랑 씨푸드랑 치킨만 먹다가
#비엘티 는 처음 먹는데 역시..참치 짱..
ㅋㅋㅋㅋㅋ😛
#베이컨 딱딱
#먹스타그램#서브웨이
#샌드위치

MOST RECENT

한국와서 처음으로 먹는 #서브웨이
그리운 호주 향수가 담겨있는 #서브웨이
운동했는데 팍팍 추가해서
야무지게 먹었다고한다
#건돼지 가 되었다고 한다
#터키아보카도
#먹스타그램 인지 #운동스타그램
당췌 #일관성없는피드 😂😂

섭웨잇
.
.
.
치킨브레스트에 핫소스
들고 웃는 나는 작가님의 노예 (들어봐 - )
.
.
.
#subway#sandwich#서브웨이#서브웨이조합#핫소스#daily#먹스타그램#닭가슴살#숨고#레베카#영어회화#민지만난서브웨이

그냥 살빠지는맛 그래서 미국에선 안살기로
.
.
.
.
#서브웨이#셀스타그램#먹스타그램#대구#동성로

와구와구 #맛있다
밤에 먹으면 안되지만
동생이 내 생각을 하며 사다줬다
내가 마치고 오는 시간에는 가게 문도 닫았고 집근처에 서브웨이가 없는데
넘 행복하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야간까지 수업했으니 오늘은 먹자..
요즘 최소 만보이상은 걸으니ㅋㅋㅋ

#서브웨이 #샌드위치 #잘먹었습니다 #야식

아 서브웨이가고싶다 메뉴추천받아요~!
#서브웨이 #이탈리안비엠티🌯

대구서 난리난 서브웨이🌭🌮🍔🍪
나도 먹어보는 🙊
이시간에도 30분 기다리네 😤😱
#서브웨이 #대구맛집 #동성로맛집 #샌드위치 #대박났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