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nc백화점맛집

MOST RECENT

가지튀김ㆍ한치튀김ㆍ프로슈토
버팔로치즈
황태콩나물 파스타
수제소세지ㆍ야체구이
#서면베스트#서면레스토랑#서면파스타#서면nc백화점맛집#서면와인#서면맛집#서면스테이크 #셰프이탈리아를만나다 #오너셰프

뽈뽀77도에서 5시간수비드 했네요ㅡ 버팔로치즈 ㅡ 그리고갑오징어파스타ㅡ 판체타 단호박 파스타입니다
#서면베스트#서면레스토랑#서면파스타#서면nc백화점맛집#서면와인#서면맛집#서면서면스테이크#셰프이탈리아를만나다

프로슈토 슬라이스제품이 마음에 영~~~ 안들어서 덩어리로 주문했네요 ㅠㅠ
프로슈토피자 그리고 프로슈토 오일파스타 임다^^
#서면베스트#서면레스토랑#서면파스타#서면nc백화점맛집#서면와인#서면스테이크 #서면맛집#프로슈토파스타##셰프이탈리아를만나다

#고요남 고기를요리하는남자.
이건 꼭 먹어야해~
55cm한우육회초밥.
고인돌갈비,육회물회
푸짐하고 맛도 퀄리티 짱!!
기분좋아도 기분나빠도 기승전맛집!

#고요남 #먹방 #한우육회초밥 #고인돌갈비 #부천맛집 #서면nc백화점맛집 #맛있다

판체타 단호박파스타 입니다 오늘저녁예약 손님께서 먹고싶다고해서 테스팅햇네요~~
돼지고기하고단호박궁합이 넘좋아요 짜고달고맵고^^
#서면베스트#서면레스토랑#서면파스타#서면nc백화점맛집#서면와인#전포거리맛집#서면맛집#서면셰프이탈리아를만나다#오너셰프#서면스테이크

오늘와인 모임있어서 저녁에 나갈메뉴입니다 첫번째 시칠리아식 차가운해산물요리 두번째는바칼라~ 이거는 생대구와 감자를믹서해서 바게트위에 올려서 먹는요리
화이트와인하고 삼페인과같이먹을수있는요리임다^^^
#서면베스트#서면레스토랑#서면파스타#서면nc백화점맛집#서면와인#서면파스타맛집 #서면맛집#서면스테이크 #셰프이탈리아를만나다 #오너셰프#여셰프

오랜만에 올립니다 ㅠㅠ 오늘8만원코스메뉴입니다
바질페스토ㅡ토마토ㅡ모짤렐라ㅡ새우ㅡ하몽입니다
생가리비ㅡ과일살사ㅡ케비어
명란보따르가 파스타
채끝 중간에 슾하고샐러드 있었는데
#서면베스트#서면레스토랑#서면파스타#서면nc백화점맛집#서면와인#전포거리맛집서면맛집#서면데이트코스 #셰프이탈리아를만나다 #오너셰프#여셰프

아들과 둘만의 데이또 💕
#서면nc백화점맛집 #삼백집
#난좀실망이었소만

새해가 되었고..
뭐라도 하나는 피드를 올려야하지 않을까 하는
#강박증 #푸하핫

음..
#하루에만원쓰기 넘나 어렵고
#하루에오만원쓰기 넘나 #개쉽다그램
#십만원쓰는건더쉽겠지? ㅋㅋ

#새해목표
#하루에오만원쓰는라이프
#할수있다

서면NC백화점맛집 자연별곡

서면에서 식사하실일 많으시죠?
서면NC백화점에 핫한곳이 있어서 소개할께요.
자연별곡
한정식뷔페라고 해야할까요?

서면NC백화점 5층에 위치한 자연별곡

디저트 종류도 많구요.
점심특선도 있으니 시간 확인 잘하시구요.
주차장도 넓으니 주차 편하게 하시고
식사하러 가보세요 추천추천합니다.

#서면맛집 #서면NC백화점맛집 #자연별곡 #서면자연별곡 #서면한정식뷔페 #서면한정식맛집 #서면한정식자연별곡 #서면한정식맛집자연별곡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