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누데일리

96 posts

TOP POSTS

#조용해서보면사고침#원숭이띠#6개월차#서누데일리#선우그램
내잘못이다.매트위에 물을 올려놓은ㅡㅡ
조용해서보니..다 엎지르구 무릎은 흥건😅재밌니?
요즘 이가 나려고해서 짜증도 보챔도ㅋ이건 머 신생아때보다 더하네
그래도 아픈건 나아지고있으니..
건강만해😄

#159일차#이유식2일차#도도한녀석#서누데일리#서누그램
의자는 힘든거같아 바운서를 세우고 베개대어주고 벨트하구..앞에서 소리내가며 숟가락을 입으로 넣어주고..
분유주고 줘야지 .
유일하게 못참는 단한가지!
유일하게 우는 단한가지!
배고픔ㅋㅋㅋㅋㅋㅋ

#서누데일리#미키젖병#일본구매대행#공갈젖꼭지
드뎌왔네히히~~귀요미ㅎㅎ
@dream.stella 에서 샀어용ㅎㅎ

#서누데일리#맘마먹고도모잘랐니?#생후154일차#원숭이띠#이제5개월차돌입
한입 하실래요?ㅋㅋㅋ
힘들어도 발맛이 최고ㅋㅋㅋ
담주부터 이유식줄께 아들~~♡

#161일차#이유식4일차#서누그램#서누데일리#찹쌀미음통함ㅋㅋ
아 드뎌..이유식을 책으로만..
글로만 배웠어 엄마가..
여러조언에 힘입어서..
오늘은 찹쌀만해주고 농도도 되게 했더니 드신다ㅜㅜ
난 모유나분유같은 농도로 하래서 그리했는데..그건 맛이 없었구나ㅜ

#생후204일차#6개월19일차#서누서누#서누데일리#손을가만히못두는너ㅋ#기저귀갈아주면#밴드뜯기ㅋ#그냥오줌기저귀#뜯으라고#나름교육시키는중ㅋㅋ#세젤귀#원숭이띠#아들램
선우 감기도 많이 나았다.
정말 맞는병원,의사쌤,약이 있다드니..하필 이진병원ㅋㅋ
예약계속성공ㅋㅋ
한시도쉬지않구..손으로 만지구 뜯구..이제 기저귀갈때 니가 뜯어라ㅋㅋ

#생후203일차#6개월차#원숭이띠#문센#서누서누#서누데일리#친구랑놀아용ㅋ
엄마도 힘들다.두유한잔ㅋ
표정이 지쳤네 ㅋㅋ
넌 커가구..난 늙어가구ㅎㅎ

#생후217일차#7개월차#원숭이띠#아들램#여자친구옷으로멋내보기ㅋㅋ#세젤귀#세젤예#서누서누#서누데일리#강선우짱귀ㅋㅋ
계속되는 엄마욕심의 최후ㅋㅋㅋ
포기했다가 폭팔!!☹😤
엄마 ~나는 남자라구욧!ㅋㅋㅋ

#생후242일차#7개월차#서누서누#서누데일리#볼풀공무서워요😢
어제 저공 다세척하고,김장매트도 세척하고 좋아하겠지?하고 해주니 대성통곡ㅋㅋㅋㅋㅋㅋ
모가 무서운거니?😭
#쫄보선우🤣

MOST RECENT

#생후379일차#170804#12개월차#서누서누#서누데일리#천안#목천#카페플라밍고#신나게노는너#문화센터만아니면잘노는너#뛰어다닐기세ㅋㅋ#폭염도두렵지않아용ㅋㅋ#키카보다좋은곳ㅋ#서누취향
문센데이라 1시간겨우자고 깨워서 나가고,끝나고 플라밍고로 고고~~😄
처음에 갔을땐,서누가 못걸을때였는데..걸으니 더잘논다.
정말 미친듯이 논다ㅋㅋ
키즈카페도 안좋아하는 아이인데..
싱기방기ㅎㅎ
잘놀아 좋은데..
왜안자는거니?ㅋㅋ
#에너자이져선우🤣

#생후362일차#11개월26일차#이번주돌#벌써일년#서누서누#서누데일리#미아방지목걸이#공룡목걸이#7월탄생석#루비#베베멜리사#나가놀고싶어요~~
오늘은 돌봄 이모님 오시는 날인데..
마침,주문한 미아방지목걸이도착!
귀엽다.공룡에 서누탄생석으로..
깜찍하다.
목욕탕도 혼자 다녀오구할려구나가려는데..오늘 처음 딱붙어서 엄마~엄마~하며 안 떨어진다ㅜㅜ
자기도 나가겠다는건지..
안스러워서 자유의 몇시간을 포기하고,한의원도 목욕탕도 다 패쑤~
그리고 마트와동네한바퀴~~수박쥬스도 사주고 실컷 걷고 놀게 아파트단지로 왔다.
니가 신나한다면야..엄마도 좋다.
낼도 나가야하니?ㅋㅋㅋ
오늘 목욕탕 갔어야하는데ㅜㅜ

#생후360일차#11개월24일차#담주진짜돌#서누서누#서누데일리#마트나들이
오늘 천안은 아침부터 무섭게 비가 왔다.
여기저기 물에 잠기구ㅜ
오늘 부여쪽 아울렛 나들이는 물거품이되고,5시넘어서 가까운데 가서 아빠정장사구..트레이더스행ㅎㅎ아빠도 선우도 이뿌게 입을 담주 기대된다😁
난 ...어쩌지?ㅋㅋㅋㅋ

#생후356일차#170712#11개월21일차#원숭이띠#서누서누#서누데일리#3일째소아과#오늘은안고뛰어감😂#극성시작인건지#눈을조금도뗄수가없다😥#잠깐#라면좀#두젓가락먹다말구뛰쳐나감#초인적인힘발휘💪
우리 서누!
오늘 처음 피를 봤다😢
초보엄마인 나는..너무 당황스럽구 무섭구..
자동차에서 잘놀구있어서..라면먹구있었는데..
그짧은다리로 나오다가 (못나왔는데..이제 나오기시작!)매트위로 넘어져서..울어서 서누를 안았는데..빨간피가 뚝뚝!
입안에서 나는거다.닦아도나고 옷에도 다묻고..시간이 12시40분이넘었을때고.1시부터 병원은 점심시간이라..유모차도 애기띠도 없이 정신없이 미친듯이 안고 뛰었다.
좀힘든데 10여분만에 도착!
입천장쪽이라 다행히 ..연고나 약쓸건없다시고..
그와중에도 서누는 밖이라 좋은건지..
너무 힘들구 덥구..쉬면서 집에가기시작ㅜㅜ
수박쥬스사줬드니..서누 혼자 다 먹어버렸다.
엄마 속도 모르구ㅜㅜ
크게 다치지않아 다행인데..
조마조마하다.
벌써부터 이러기니?😂
아 힘든 하루다😢

#생후355일차#170711#11개월19일차#담주돌ㅋ#서누서누#서누데일리#보고싶었던조카들❤
나의 첫 조카!웅이가 선우만했을때 보고..그런 조카가 벌써 11살!글구 매력적인 람이는 7살이 되서야 오늘 처음봤다.
너무보고싶었는데..뉴욕사는 친척동생이 왔다.
두형제들이 저리 선우손을 잡구 걸어주니..넘나 이뿌구^^서로 웃겨주려구 형아들이 재롱떨구..
가까이살면 좋겠지만..그래도 보니 넘나좋다.
선우데리구가라니까ㅋㅋ데꾸간단다ㅋ
똥기저귀도 코막구갈아줄거라구ㅎㅎ
#귀요미들#웅이람이형제with선우😍
선우 새운동화와 내신발도 챙겨주고..좋다.

#생후351일차#170707#11개월15일차#곧돌#서누서누#서누데일리#문센데이#팡팡놀이터#이모가사준#꼬까옷입구ㅎㅎ#오늘은그래도혼자잘놀았다ㅎ
오늘은..울지도않고,잘놀았다.
내가 너무 조용히 키운건지..성격인건지..산만하지않구 조용한편이다.
시끄러운걸 안좋아하는거같아서 걱정이고..몸으로 놀기를 바랬는데..
좀나지는듯하다.
그림카드랑책을 읽어주시는데..
나름 잘보고 듣는듯하다.
가을학기도 요강사분거 듣고싶네ㅋ
엄마가 복귀안하게되믄 듣자ㅎㅎㅎ
-매일매일기록하기-
#사랑스런서누❤

#생후345일차#170701#11개월9일차#곧돌#서누서누#서누데일리#친구돌잔치#멋있게#니가돌잔치주인공인것처럼ㅋㅋ#더워서#자체2:8머리#하지만#현실은#쫄보선우🤣 #아빠품이좋은아이#카트도안타고#아빠에게안겨있구싶다구징징#이제#너무거워ㅋㅋㅋ
선우친구!조리원동기가 미리 돌잔치를 해서..이뿌게 차려입구 갔다.
그러나,역시나 징징 😂
4월돌잔치때 그랬던게 우연이 아니었다.
그때도 울어서 아빠가 데리고나갔었는데..
우는타이밍은..모두가 축하한다고 박수칠때👏
왜 싫은걸까?👀시끄러운 마이크소리도 안좋아하고,다같이 박수만 치면 난리ㅎㅎ
너란아이..알수가 없구나..
선우야..
엄마빠는 돌잔치안하려다,가족끼리 조용히 할건데..이렇게하길..넘나 잘했다ㅎㅎ
휴~~~~😥

#생후341일차#170627#11개월차#서누서누#서누데일리#디자인스킨#소파#소파사랑❤#자기건지어찌알지ㅋㅋ
다큰울애기 ㅋ 소파서 잘논다ㅎ
이는여전히 4개ㅎㅎ
울구 짜증부리는게 넘나 귀여워 엄마는ㅎㅎ

#생후339일차#170625#11개월차#서누서누#서누데일리#엘리엘리#카트가지고놀기ㅎ#키즈카페
베이비수영장&키즈카페!
이제 걸을수있어요ㅎ그나마,좋아하는게 이런것들..볼풀장도편백나무있는곳도 다무섭단다ㅎ
천천히하자꾸나^^
#선우일상❤

#생후333일차#10개월28일차#곧11개월차#원숭이띠#아들램#일상#산책#170619#서누서누#서누데일리#호섭이서누😊#엄마솜씨ㅋㅋ#머리다듬기ㅎㅎ
길고짧은앞머리옆머리를 그냥 길러주려다가..유난히도 땀이많고 더워하는 선우를 위해ㅋㅋ밀어주진못해ㅎ
어떻게 기른 머리카락인데ㅎㅎ
이마가 참 넓은 우리아들ㅎ
어제는 만화캐릭터같드니,나름 귀엽네모ㅋㅋㅋㅋ

#어제#170618#여름학기#문센데이#팡팡놀이터#두부촉감놀이#서누서누#서누데일리#생후330일차#10개월차#원숭이띠#아들램#깔끔쟁이🤣#여벌옷준비해갔건만..
자기손으로 두부절대 으깨고만지지않고,
내가주면 만지고먹구..
친구들은 온몸에 두묻히고 만지고..그나마도 두부는 내가 다 으깨준거😅
주걱이 더 좋다는 아들!
몬가..조금 시간이 걸리는듯하고,조심스러워하는거같다.
근데 나랑 둘이 있을땐..전혀 아닌데..
특히..어쩔땐 내성적인거같으면서도 또 어쩔땐 아니구..알수없는 아들램!
땀범벅머리를 아직은 잘라줄수없어서 ..저리갔지만..그래도 땀은..여전했다ㅎㅎ

#바이햄프#삼베유모차라이너#삼베유모차쿨시트 #블루#남자는블루#오늘첫개시#생후328일차#170614#10개월23일차#서누서누#서누데일리#친구네가장ㅎㅎ
아기엄마가만들어서 더 믿음이간다.
급히,사게되었는데..세탁도 편하고 모던한컬러가 맘에든다.
블루지만..이쁜 하늘빛!
👉@by_hemp 요기서 샀어용ㅎ
내돈주고산 후기!
머리에 땀이 흥건한아이인데..
일단 이건..젖어있지않았다.
더써봐야겠지만. .일단,만족!
쿨매트도 사고싶네용~~~~^^

#생후323일차#170609#10개월18일차#원숭이띠#아들램#서누서누#서누데일리#아빠따라야유회#대부도#너도남자구나ㅋ#벌써부터#게임을즐기네?😆
서누야..첨 나와봤는데..
사람들도 많은데..낯도 안가리고 좋다고 소리지르고 노네ㅎ다누나들뿐!
유일한 청일점ㅋㅋ
게임이 그리 좋드냐?ㅋㅋ
아빠가 하고있는거 ..서누가 함ㅋㅋㅋ
담에,엄마빠랑 또 놀러가자ㅎㅎ

#엄마#넘나심심해요#손가락이나빨께요ㅋ#폭탄머리#생후321일차#10개월차#서누서누#서누데일리
.
.
.
근데 서누야..
이미 빨래널어둔거 일부러 다 걷어준거니?ㅋㅋ
엄마 빨래 개는거 싫어하는데..😅
다아빠옷ㅋㅋ효자아들ㅋㅋ

#생후318일차#170604#10개월차#천안#목천#카페플라밍고#서누서누#서누데일리#엄마#여기#따봉이예요👍ㅋㅋ
키즈룸도있고,야외도 있고,간단한 식사와브런치도 있고,아기데리고 가기좋았다😊

#기념사진#교복컨셉#천안#포토민트스튜디오#170531#생후315일차#10개월10일차#조리원동기모임#귀요미들😍
#원숭이띠#16년7월생#서누서누#서누데일리
어제 찍은 기념사진!
옆에 쌍둥이친구들이 울면,서누도 따라울고ㅋㅋ늘 우는사진이 있는데..
엄마는 넘나 귀엽구나ㅋㅋ

#기념사진#교복컨셉#천안#포토민트스튜디오#170531#생후315일차#10개월10일차#조리원동기모임#귀요미들😍
#원숭이띠#16년7월생#서누서누#서누데일리
어제 찍은 기념사진!원본도착!
어느새 많이들 커서 의젓하게 찍었다.
교복입었는데..넘나 귀엽다.
서누는..
까까덕에..다 입에 손을넣거나,가만있지않는 모습!ㅋ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