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금페

3582 posts

TOP POSTS

엄청 기다리던 서울금손페스티벌에 드디어 다녀왔다 영롱보스....✨ 평화공방에서 파는 요술봉이 최고👍 은아수부스에서 파는 귀걸이도 취저고 수진이가 산 푸른색 귀걸이도 짱이쁨 여기 너무 좋다ㅜ
.
.
.
.
#서울금손페스티벌#서금페#평화공방#은아수#일상

하유쌤 #서금페 다녀왔어요.
요즘 우울해하는 저때문에 오리군도 캐릭터페어를 포기하고 함께 와줬답니다.ㅜㅜ♡♡
핸드메이드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고 예쁜 디저트도 구입할수있는데 구경만하다가 시간 다 보내버렸어요. 다음엔 돈도 더 많이! 시간도 아침일찍부터 나오리라.
이것저것 많이 산줄알았는데 집에와서보니, 몇개없어서 아쉬워요..ㅜㅜ. 다음 #금손페스티벌 이 기다려집니다.
천원으로 뽑기해서 1등당첨도 되었어요+_+
좋은거나 나쁜거나 당첨운 참 좋은 하유쌤..(나쁜걸로도 참 잘 걸려서 자주혼나는 단점도있음..)

지금까지 한 테이블 꾸미기 중에 가장 이쁘게 꾸며놨어요🤣💕
놀러오세요🙋🏻
.
.
#서금페

아아 🎙 마이크테슷트
저는 지금 서울 금손 페스티벌에 나와있습니다
지갑을 탈탈 털리고 갈 예정임니다 😂
.
#서금페 #서울금손페스티벌 #전시회 #굿즈

오늘 들러주신 분들 정말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반가워해주시고 선물주신분들도 계신데 ㅜㅜ전 준비한게없어서 죄송하고ㅜ너무 감격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예상보다 너무 많이 오셔서 스티커는 거의 다 품절되어 죄송했습니다
그냥 돌아가는분도 계셨고 계획없이 부스가 인원 수 때문에 따로 뺀거라 ..못찾아서가신분들도 계신데 죄송합니다ㅜㅜ
재고 다음엔 꼭 넉넉히 준비하겠습니다ㅠㅠ... 자세한 후기는 화요일에 귀가하고 블로그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금페 #서울금손페스티벌 #크림피치

작가님의 금손으로 얻은 솜사탕캐리커쳐가 한 수였다 💜
기분이 좋아지는 그림! 😊

#서디페 #서금페 #금손페스티벌 #솜사탕캐리커쳐
작가님 인스타 👉👉 @freetreetreetree

서울 금손 페스티벌 무사히 마쳤습니다😆
찾아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8월 31일 덕수궁페어샵 마켓까지 플리마켓은 쉽니다✨
긴 휴식 후 찾아뵐게요😚
#시월은 #서금페 #플리마켓 #나무도마 #방학

_

서금페에서 산 애기들 모자
흑흑 너무 귀여워 아아아악
_
#서금페 #토냥이 #냥토끼

MOST RECENT

#Repost @4_ieung (@get_repost)
・・・
어제 샀던 거 업로드 마지막
고체향수!
백목련이었나...뒤집어보니 매그놀리아
향 좋다
케이스의 금박은 손톱으로 긁어도 안벗겨져서 조으다😍😍
.
.
.

#서금페 #고체향수 #더폴린 #더폴린고체향수 #perfume #데일리

사실 아무생각도 없개 왜개지 왜때문에.. #정체성상실 僕が死のうと思ったのははいい歌詞してるのにタイトルがちょっと。。😒😒

와사비가 너무형광이지만 고칠힘이없다. 휴우.. もうマジで知らん😾😾

사계절에 다 잘 어울리는 파스텔 파스텔한 색감의 귀걸이에요! 실착용이 더 예쁘고 가격도 저렴해서 많이들 찾으시는 제품이에요 ❤️ 저도 실제로 자주 착용하기도 하고 저희 어머니도 사실 엄청 좋아하시는 제품이에요 👐🏻 색상은 핑크색/보라색/민트색/하늘색 이렇게 있고 색상 조합은 원하시는대로 하실 수 있어서 더 독특하고 예쁜 귀걸이에요! 🤗💗 #핸드메이드 #귀걸이 #핸드폰케이스 #주문제작 #키링 #서금페 #귀찌가능 #디엠으로 #문의

マグロ寿司はルイのベット🍣😼
참치스시 침대위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있는 루이.. 나도 필요하다 혼자만의 시간... 기가다빨렸어 흔적도없어 살려주세오.. 제발ㅜ#이사짐정리 #왓짱색깔왜저래 #고칠시간도없다 #ㅜㅜ

아 오늘도 힘차게 일했스므니다... 😥😥 허리가 길어진.. 수퍼초밥루이🐾 헉학헥흣
今日も頑張りましたぁスーパー寿司
(ま)るいいちゃんです🍣

오리지날은 이거 시바쌍둥이 형제 시바비🐕🐕유부초밥과 랏쿄임..ㅋ
これがオリジナル.. シバビブラザーす🐶🐶狐寿司に入ってラッキョウを抱いているわんわんわんわん

소중한 구매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post @soulmate0205 (@get_repost)
・・・
안그래도 디퓨저 필요했는데 서디페에서 존예 득템💐
.
.
.
#서디페#수박전#서금페#메이비뉴#디퓨저#자몽향#존예#향기#서울디저트페어#서울금손페스티벌#디퓨져

2주 전에 다녀온 서디페!! 지름신을 주체하지 못하고 막 사버렸다😂 과자 케이크 너무 맛있고 닭날개볶음밥 최고😍 서디페 서금페 서울야시장까지 다 둘러봐서 넘나 알찬 하루

#디저트스타그램 #서디페 #서울디저트페어 #서금페 #서울금손페스티벌 #서울야시장 #서디페수박전 #디저트

미완성이지만 시바멍뭉이 바비 🐶🐶 未完成だけど、バビーと言います。今晩は😘
#유부초밥 #きつねずし #시바견

서금페에서 주문제작한 폰케이스💙💙 꺄핫
직접 꽃잎 다 말리고 염색하고 만드신다는데 금손 인정 👍너무 이뻐욧 😍

#아이네불루메 #폰케이스 #갤럭시엣지6 #서금페 #이쁘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