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신시가지맛집

690 posts

TOP POSTS

#서귀포신시가지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사귀포맛집
#하루나
19일 월요일부터 신메뉴 나왔대요
#김치카츠나베 맛있어요👍🏻
김치찌개집 없으니 요거라도 ㅋㅋ

지역 주민들도 많이들 찾는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이라해서 기대 만땅한채 들어선 #명작미소가 였는데요~~ 흑돼지제육전복쌈정식 홀릭하게 되버렸네요~~ㅎㅎ 전복 비싼데 무지 많이 넣어주고 양념이 속까지 싸악 베어 진짜 #밥도둑 이였답니다~ #또먹고싶다 !! 😋👍😁 #명작미소가 제주도 서귀포시 신서로 48번길 20-9 #제주신시가지맛집 #서귀포맛집 #제주월드컵경기장맛집 #제주강정동맛집 #신서귀포맛집 #제주미소가 #제주도숨은맛집 #제주도민맛집 #제주도현지인맛집 #꿀맛 #금강산도식후경 #푸드스타그램 #인스타푸드 #여행스타그램 #여행그램 #맛집먹방 #제주도먹방 #맛스타그램 #먹부림 #선팔하면맞팔

#복음이네김밥만두 #서귀포신시가지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사장님이 조미료를 안쓰시고 손수 만드신다고 하는데 #건강한맛 💪인데 너무 맛있네요^^ 잘먹었습니다👍

우리의 최애 고깃집
.
#최고집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서귀포 신시가지 맛집 #산석쇠불고기
점심때 들른 식당 맛도 좋고 주인분들도 무척 친절하심 !!

오늘은 친한언니와 함께 저녁데이트~~^^*
서귀포 신시가지 "하루나" 일식맛집인듯🤔
일본식돈카츠와 규야끼동(소고기덮밥)❤ 메뉴도 다양하고~~ 너무 맛있었다 😙
저녁이라 술손님들이 많았다는~~😅😂 다음엔 간단히 한잔해야겠다. 🍻🍺 신시가지가 이렇게 많이 달라지다니ㅎㅎ 😆😂
#서귀포혁신도시맛집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서귀포하루나 #일본식돈카츠 #일본식덮밥

.
[신나게 프로젝트! - 신'대장의 나'는 우리동네 골목가게'를 응원합니다!]
.
< 1 - 복음이네 김밥, 만두 >
.
김밥 한줄에 5000원인 제주시대
.
다양한 김밥이 나오면서 하나의 사업컨텐츠로 성장해나가고 있을만큼 제주의 김밥은 화려해져가고있다
.
그러나 정작,
지금까지도 가장 맛있게 먹었던 김밥은 소풍가는 날 엄마가 싸준 김밥이거나 시장 단골가게 아줌마네서 포장해온 '김밥 본연에 충실한 소박한 김밥'이였다
.
얼마전,
서귀포신시가지에 문을 연 '복음이네 김밥 • 만두'는 1호광장의 '한라찐빵만두'(신대장 애정맛집👍)에서 배워와 예쁜 젊은부부가 포장전문점으로 오픈한 집(신시가지 '문치비'사장님과는 가족관계, '복음이'는 남자사장님 성함이라고 하신다 ^^)
.
김 모락모락나는 만두찜통을 바라만봐도 마음마저 따스해지고 속이 꽉찬 만두소에서 고기향이 가득한게 참 좋다
.
그리고,
짠지와 같이 먹는 복음김밥(2,500원)은 가격대비 정말 훌륭하다. 김밥의 자연스러움에 짠지하나 같이 먹었을뿐인데, 어릴적 그 뭔가가 느껴지는 기분과 만족스러움에 행복한 고마운 김밥이다
.
- 포장만 가능
영업 : 오전9시 ~ 오후 7시
휴무 : 일요일
주문 : 064.738.0805
위치 : 신시가지 삼주아파트 앞
.
.
#제주도 #제주도맛집 #서귀포맛집 #신나게프로젝트 #제주소상공인 #응원 #신대장 #복음이네 #제주맛집 #골목상권 #제주 #서귀포 #제주김밥 #제주도김밥 #서귀포김밥 #신나게프로젝트 #만두 #제주만두 #먹스타그램 #제주스타그램 #골목가게 #우리동네 #화이팅 #제주도여행 #서귀포신시가지맛집 #김밥맛집 #만두맛집 #jeju

MOST RECENT

Repost @nohjh89 with @repostapp
・・・
제주도 서귀포 토평동(검은여로길)에 위치한 제주 봄 카페 & stay, 펜션. 정말 맛있었던 리조또, 파스타. 곳곳에 느낌좋은 작품까지. 정말 맑고 예쁜 하늘까지.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주봄 카페 영업안내🌼🌸🌹

🍀영업시간 : 12시~21시

🍀Break Time : 15시~17시

🍀Last order : 20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주소 : 서귀포시 검은여로 130번길 68-16
🍥🍥🍥(토평동 329-1)

🍀주차 : 전용주차장 무료주차

🍀문의 : 010-9017-8292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파스타 #맛집 #pasta #맛집탐방 #리조또 #맛 #꿀맛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스타 #먹스타 #제주맛집 #제주맛집투어 #존맛 #존맛탱 #핵꿀맛 #제주봄카페 #마시쪙 #정방폭포맛집 #천지연폭포맛집 #외돌개맛집 #서귀포맛집 #쇠소깍맛집 #서귀포시맛집 #이중섭거리맛집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신서귀포맛집 #토평동맛집

Repost @jangkoo.jo with @repostapp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주봄 카페 영업안내🌼🌸🌹

🍀영업시간 : 12시~21시

🍀Break Time : 15시~17시

🍀Last order : 20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주소 : 서귀포시 검은여로 130번길 68-16
🍥🍥🍥(토평동 329-1)

🍀주차 : 전용주차장 무료주차

🍀문의 : 010-9017-8292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커피 #맛집 #카페라떼 #맛집탐방 #카페 #맛 #꿀맛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스타 #먹스타 #제주맛집 #제주맛집투어 #카페스타그램 #불토 #핵꿀맛 #제주봄카페 #불토🔥 #정방폭포맛집 #천지연폭포맛집 #외돌개맛집 #서귀포맛집 #쇠소깍맛집 #서귀포시맛집 #이중섭거리맛집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신서귀포맛집 #토평동맛집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로제파스타!
한그릇 하러 오세요~🙆🙌



🌹🌸🌼제주봄 카페 영업안내🌼🌸🌹

🍀영업시간 : 12시~21시

🍀Break Time : 15시~17시

🍀Last order : 20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주소 : 서귀포시 검은여로 130번길 68-16
🍥🍥🍥(토평동 329-1)

🍀주차 : 전용주차장 무료주차

🍀문의 : 010-9017-8292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파스타 #맛집 #pasta #맛집탐방 #리조또 #맛 #꿀맛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스타 #먹스타 #제주맛집 #제주맛집투어 #존맛 #존맛탱 #핵꿀맛 #제주봄카페 #마시쪙 #정방폭포맛집 #천지연폭포맛집 #외돌개맛집 #서귀포맛집 #쇠소깍맛집 #서귀포시맛집 #이중섭거리맛집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신서귀포맛집 #토평동맛집

지역 주민들도 많이들 찾는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이라해서 기대 만땅한채 들어선 #명작미소가 였는데요~~ 흑돼지제육전복쌈정식 홀릭하게 되버렸네요~~ㅎㅎ 전복 비싼데 무지 많이 넣어주고 양념이 속까지 싸악 베어 진짜 #밥도둑 이였답니다~ #또먹고싶다 !! 😋👍😁 #명작미소가 제주도 서귀포시 신서로 48번길 20-9 #제주신시가지맛집 #서귀포맛집 #제주월드컵경기장맛집 #제주강정동맛집 #신서귀포맛집 #제주미소가 #제주도숨은맛집 #제주도민맛집 #제주도현지인맛집 #꿀맛 #금강산도식후경 #푸드스타그램 #인스타푸드 #여행스타그램 #여행그램 #맛집먹방 #제주도먹방 #맛스타그램 #먹부림 #선팔하면맞팔

부대찌개외에 라면사리와 공기밥 무한리필 그리고 반찬 셀프코너까지! #쉐프의부대찌개제주서귀포점

우리의 최애 고깃집
.
#최고집
#서귀포신시가지맛집

@roadhoon 인친님 추천으로 간 서귀포 신시가지 작은 김밥집 ,밥적고 내용물 가득한 내스타일김밥+계란못넣었다고 돈빼주시려는 엄청 좋으신 아주미 👵🏻
-
#서귀포신시가지맛집#김밥맛집추천#김밥#서귀포맛집추천#멸추김밥#떡갈비김밥#라면#제주맛집#휴무#먹고쉬는날#서귀포혁신도시#서귀포이마트#제주살이#맞팔#먹스타그램#제주도#제주도민#다가온#다가온김밥

#하루나 #아들스타그램 #평일런치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유승한내들씨유강정점 맞은편
#돈까스 다른메뉴이름 생각안남
#서귀포맛집
#술있는밥집 #술있는밥집하루나

돈까스 아주 부드럽고 다른메뉴도 굿.
아들은 저녁에도 여기에서 먹고싶단다.

단체손님 환영입니다🙈 #쉐프의부대찌개제주서귀포점

개업할인
9월 30일까지
헌저 옵서예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서귀포샌드위치 #서귀포하몽 #샌드위치 #하몽 #와인 #달리_북까페 #짱가 언니가 그려주신 글씨에 색칠만 하는데도 3박 4일

언니랑형부가 사준 맛있는저녁.
오리샤브샤브. 국물이시원해서 전날마신 속풀이를 제대로 해주었지👍

언제또먹지...생각난당
맛있엉

#서귀포맛집 #오리샤브샤브 #삼강식당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서귀포시청2청사
#서귀포신시가지 #서귀포주민맛집 #제주도민맛집

쉐프의 부대찌개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6시에 만나요🙌 #쉐프의부대찌개제주서귀포점

오늘은 쉬는날~서귀포 신시가지에 최근 오픈한 '돈키호테 샌드위치&하몽' 다녀왔지욥^^
.
제주이주새내기라고 쑥스럽게 말씀하시는 언니들이 운영하는곳^^
.
음료가격도 저렴하고, 여섯종류 샌드위치가 있는데, 신경쓴 티 제대로 보여욥.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눈도 즐겁고요.^^
.
아! 스페인에서 온 이베리코산 하몽맛이 짱! (도토리먹여키운 흑돼지 뒷다리라고ㅋ)와인을 부르는 맛이예욥♥낮술할뻔했어요.ㅋㅋ
.
제주올레7-1코스에 있는, 제대로 맛있는 샌드위치가게! 9월30일까지 10%개업할인한다는 정보 날려욥.^^
전화번호는 064-739-3217
.
#서귀포신시가지맛집#클럽샌드위치#하몽#수박쥬스#돈키호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