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맛집

MOST RECENT

#뜸들이다 #신촌맛집 #서강대맛집 #컵밥
계간밥 14회차 콜라와함께

.
힙한 경의선숲길 맛집
양조주택 묘한 예술작품.
사진보다 더 예쁘고 멋진곳 🤫
#경의선숲길#분위기좋은#서강대맛집#양조주택#분위기깡패
#instapic#hotplace#instagood#instafood#dailypost

간다간다5개월말만하고 드디어 간 유빈진석오빠의 뜸들이다💚
마음속으로만 쪼금 존경하는 유빈쉪이랑 오랜만에 오래 떠들어서 행복했슴당👨🏻‍🍳💖
조만간 또봅시다~🍻안주는 컵밥이야~
-
#뜸들이다수호천사😇
#뜸들이다 #뜸들이다신촌점 #신촌맛집 #신촌맛집추천 ,,
#서강대맛집 #이대맛집 #연대맛집 #서울맛집 #컵밥 #컵밥맛집 ,,,,

2018 2nd #사심데이
-
사심가득 1년. 이제는 말해본다..
사실 우리도 소주가 마시고 싶었다고
-
진짜 사심으로 합니다.
5월 26일 토요일 #사심포차
-
#이모여기닭발이요 #딸꾹

.
넘나 오랜만에 만난 나래랑 💓
경의선숲길 분위기깡패 맛집 양조주택 👍
#경의선숲길#공덕맛집#서강대#서강대맛집#양조주택#꽃#인테리어
#일상#데일리#마포#공덕#엔브로우#엔브로우뷰티

요즘 제철음식인 마카롱 냠냠 🐷
#1279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마포리 학교 앞은 역시 푸짐해 #서강대맛집 #경의선숲길 #맛집

#경의선숲길 #비비안수 #hasook #다락방 취한 게 아님니다 그저 좀 행복해졌을 뿐이예요 웃으니 더 예쁜 사람들 덕에 #맑음 #서강대맛집 #신촌맛집 #맥주 #서강대술집 #신촌술집

#서강대맛집
신촌 서강대골목
수제버거집
빵과패티는 그때그때
집접만든다
오오 맛있어!!
첫방문엔 기본메뉴!
@베이직버거 5.0
@감자+탄산 2.5
-
#서강대수제버거 #신촌수제버거 #신촌골목맛집 #신촌맛집 #수제버거

비가안왔음좋겠다

#대흥역 #순이네칼국수 #콩국수
#서강대 후문 기사식당들이 늘어선곳에 있는
나름 아는사람은 다아는 곳
칼국수나 콩국수를 시키면 할머니께서 보리밥을 먼저 주시는데 생각없이 먹다가 보리밥만 먹고도한끼 충분. 양이 어마무지하다
콩국수는 걸쭉진한 진주집 스타일 좋아하시면 패쓰하시길.
.
.
.
.
.
#콩국수는배지밀치트키엄마표가정답

#180518 #서강대 #축제 😆🎉
역시 사람없는 소강축제..ㅎㅎㅎ
그래도 역시 교대보다 훨씬많다 남자사람 많아서 당황했다ㅎ
인스타에서만 본 #뜸들이다 드디어가봤당 짱마시쏘~~🤪
핱시를 보기위해 그레이는 포기했지만 #이피이피야야 봐따 이것으로만족행,,🍑
#꼬꼬아찌 도 처음 가봤는디 진짜루 마시따 완조니ㅠㅠㅠ 라면사리체고🤩
.
.
.
#서강대맛집 #삼겹살카레 #짱맛 #iffy #어깨춤졸귀~~~~~~~ #머리색이다빠졌군 #쥬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