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샤이닝모먼트립스틱

67 posts

TOP POSTS

패키지부터 남달랐던 립스틱인데 발라보니 복숭아향기부터 촉촉함과 발림성 최고여서 놀랐다✨
그라데이션하기 좋은색이라 요새 항상 클러치에 들고다니는 제품✨지속력도 너무 좋아서 다른 색들도 다 쟁여놔야겠다✨밥미키 짱👍🏻
#밥미키코스메틱 #밥미키립스틱 #샤이닝모먼트립스틱 #여배우립스틱

입술이 약간 건조한 편인데도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을 가지고, 지속력 또한 굿굿 👍🏻👍🏻👍🏻
발색력도 꽤 좋은 편인데, 개인적으로 진한 색을 좋아해서 여러 번 발랐는데도 뭉침 없이 색 표현이 잘 된다 👏🏻
데일리로 바르기도 좋은 색상이여서 내 주머니에 언제나 함께할듯 😌😌
.
.
#밥미키코스메틱 #샤이닝모먼트립스틱 #여배우립스틱 #벨벳매트립스틱 #걸크러쉬립스틱 #08L #공팔리터 #공팔리터당첨

세상 제일 촉촉한 #립스틱
마무리는 매트해서 #데일리 로 딱좋은 #밥미키립스틱 💄
#밥미키코스메틱 #여배우립스틱 #샤이닝모먼트립스틱

#화장품#화장품후기#이거발랐수달
.
.
.

존예템 발견...👀👍🏻 밥미키 샤이닝 모먼트 립스틱입니다! '밥미키'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퍼스널 컬러 전문 화장품 브랜드라고 해요~💓퍼스널 컬러 전문 화장품 브랜드라 그런지 립스틱 색상 넘나 잘뽑아주시구여🙈ㅋㅋㅋㅋㅋ
.
.
.
제가 사용한 색상은 06아만다핑크레드인데 핑크레드라고 해서 저한테 잘 안어울리지않을까...?싶었는데 핑크끼가 강하지 않아요! 물먹인 사과색이라고 해야할까요..? 뭔가 다홍빛이 나는거 같으면서도 핑크끼가 살짝 도는 오묘한 색감! 어제 택배받았는데 발라보고 넘 예뻐서바로 바르고 나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샤이닝 모먼트 립스틱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촉촉한 물먹인 느낌이 나서 찾아보니까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로즈힙열매 오일과 보습력과 세포에 활력을 주는 달맞이꽃 오일, 피부 보호막과 탄력을 부여하는 홍화씨 오일이 들어갔다고 해요! (요약 : 입술에 좋은 촉촉한 오일이 들어가있다....🙂✨) 각질부각없이 촉촉하게 발려서 넘 맘에 드는것!!! 케이스도 자석이 달린 케이스라 열고 닫을때 느낌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템을 찾은 기분이라 뿌듯합니다⭐️ #밥미키#샤이닝모먼트립스틱#여배우립스틱#봄빛메이크업#걸크러쉬립스틱#08L#아만다핑크레드#BOBMIKI#립스틱추천#봄립스틱#레드립스틱#레드립#촉촉한립스틱#립스틱#립스타그램#instabeauty#인스타뷰티#화장품#화장품스타그램#화장품그램#코덕#코덕스타그램
#뷰티그램#뷰티스타그램#뷰스타그램#koreacosmetic#뷰티

생각보다 발색이 부드럽게 잘 되서 오옷! 했었던 #밥미키립스틱
내가 바른 컬러는 7번인데, 채도가 낮은 레드여서 고추장 컬러 비슷하면서도~ 차분해보이고 섹시해 보이던.
#웜톤 #레드립 으로 딱일 것 같은 느낌 아닌 느낌~
오늘 #화이트데이 인데 #뽀뽀 하기 전 장착 하시길 후후훗
.
.
.
#밥미키코스메틱 #샤이닝모먼트립스틱 #여배우립스틱 #입술 #인친 #좋아요 #셀카 #셀스타그램 #메이크업

#밥미키 #샤이닝모먼트립스틱
색이 넘나 예뻐서 입쮸리 발색보다 먼저 가져왔어요...🙈
레드는 원래 좋아하고 요즘 쨍한색이랑 권태기와서 흰끼없는 코랄색 너무 좋아하는데 딱 이 두색깔이 요즘 제스타일을 말해주고 이써요💕
.
.
.
.
.
#발색샷 #립스틱 #코랄립 #레드립 #코스메틱 #코덕 #화장품 #화장품덕후 #cosmetics #beauty #뷰티 #립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소통 #코덕스타그램

MOST RECENT

첫번째.
한 번 바르고나면 바로 파우치로 직행
#밥미키 #엠마코랄
두번째.
자연스런 발색 각질부각 없는 데일리템
#아만다핑크레드 #맑은레드
#발색크리 #취향저격
★뷰티블로거 노땡님 감사합니다^^

모두들 #여름휴가 는 잘 보내고 왔나요?
#여름휴가후유증 으로 지친 얼굴에
예쁜미소를 찾아주는 #밥미키 #샤이닝모먼트립스틱!
8월의 마지막 주는 밥미키 립스틱과 함께해요!

#밥미키 #코스메틱
#넌_더욱_예뻐질꺼야
#마음은_피곤해도_얼굴엔_꽃이피네

선명한 발색, 매끈한 발림성!
#2017FW 를 내다보는 #핫한컬러 !
.
#앤헤서웨이 의 열정적인 에너지가 뿜어나오는 핫 오렌지, ★해서웨이오렌지
.
레드 카펫을 거니는 #아만다사이프리드 의 핑크레드, ★아만다핑크레드
.
#바카디 를 마신 듯 아찔하고 화끈한 레드, ★바카디레드
.
바르는 순간 집중되는 #나탈리포트만 의 딥한 레드, ★나탈리딥레드

단 한번의 터치가 만드는 매혹적인 탐나는 입술!
.
#안젤리나졸리 의 은은한 섹시함과 볼륨을 선사해줄 피치누드 ★졸리피치
.
상큼한 #엠마스톤 의 러블리한 핑크코랄 ★엠마코랄
.
내 입술에 장미 한 송이, #제니퍼로렌스 의 싱그러운 로즈핑크 ★제니퍼로즈
.
발랄하고 통통튀는 #클레이모레츠 의 푸시아핑크 ★모레츠핑크

#나로말할것같으면 외국에서 더 인정받는 글로벌브랜드 #밥미키
너도 #여배우세트 로 매력한번 줘봐~

.
⬅밀어주세요😀
밥미키 샤이닝 모먼트 립스틱💋
02 엠마코랄 06 아만다핑크레드💄
촉촉하게 발리고 벨벳매트 마무리😉
데일리로 딱인 세련된컬러+자석케이스😄
.
.
.
#립스타그램 #립스틱 #립스틱추천 #촉촉한립스틱 #매트립스틱 #레드립 #코랄핑크 #밥미키 #샤이닝모먼트립스틱 #데일리메이크업 #뷰티 #뷰티그램 #코덕
.
#beauty #kbeauty #cosmetics #makeup #motd #lotd #mlbb #daily #lips #lipstick #mattlips #redlips #pinklips #corallips #bobmiki #shining

내 입술을 더욱 아름답게 해주여∩˙▿˙∩
자연스러운 피니쉬와
우수한 피부친화력 성분이
입술 각질을 최소화해주면서
예쁜 컬러를 연출해주내여
#밥미키 #샤이닝모먼트립스틱 #여배우립스틱 #봄빛메이크업 #걸크러쉬립스틱 #08L ##

➡넘겨주세요 ㅎㅎㅎㅎ
#발색했진
.
.
💄오늘 립은 💄
#밥미키 #샤이닝모먼트립스틱 #아만다핑크레드
.
정석레드색상에서 오렌지빛과 핑크끼가 살짝쿵
섞인 컬러감입니다!! (토마토레드컬러!!!!)
바를때 부드러운발림이지만 마무리는 세미매트한
느낌이였어요! 착색도 사알짝 있는편이구요
케이스가 마그네틱이라서 뚜껑이 알아서 붙여지는게
좋더라구요💕
@4rma_official @bobmikilab
.
.
.
.
.
#입술발색 #인생템 #레드립 #레드립스틱 #매트립 #립추천 #여배우립스틱 #세련된컬러 #취향저격 #코덕맞팔 #팔로우 #뷰티블로거 #매력있어 #포르마 #4rma #lipmakeup #makeup #liptint #peripera #beautystagram #follow4follow #follow #beauty #口紅

밥미키를 만나면 예뻐지는건 시간문제!

p.s 장바구니에 넣어뒀던 밥미키 제품들은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
.
When you met BOBMIKI, get prettier is merely a question of time.

컬러 발색 지속력 발림성 어느하나 모자람 없이 좋은제품 ㅠㅠ 컬러도 진짜 잘뽑은듯 직원분들 열일하신게 느껴진다 립스틱인데 각질부각도 없고 촉촉하게 발림 립스틱은 건조하고 각질부각도 심하고 지속력도 안좋아서 진짜 안썻는데 이 제품은 단점이 안보임....채고야 채고 아주칭찬해~👏🏻👏🏻👏🏻
.
.
.
.
.
.
#밥미키 #샤이닝모먼트립스틱 #여배우립스틱 #봄빛메이크업 #걸크러쉬립스틱 #08L #채고야 #08리터당첨 #08리터당첨후기 #08리터에디터 #공팔리터체험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