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생후92일째

345 posts

TOP POSTS

3등신처럼 나와서 더 귀여운 민준이 🙊 나는 안 그럴줄 알았는데 어느새 도치맘이 돼버렸네~ 내 새끼가 마냥 이쁘지만 특히나 잘 때가 제일 예쁘다. ㅋㅋㅋ 잠투정 안 하고 스르르 잠들었을 때가 최고로 👍🏼 #생후92일째 #bandaltokki_mj

건호도 저만할때가 있었는데ᆢ
나도 늙었지만 내동생도 늙는구나
이제는 외삼촌이되었고잉~~
.
조카 안고있는폼이 됏네ㅎㅎ흐뭇하다
.
자주 놀러갈께ㅋㅋ
.
#생후92일째
#친정집#외삼촌
#신난다#잠시휴식중

.
.
.
나의 피로회복제💪🏻
누나 등원하고 나면
엄마랑 침대에 옆으로 누워 딩굴딩굴 하지요
베개 꼭 껴안고 싱글벙글
.
.
.
#생후92일째#지호베베💕

.
#생후92일째
#아빠랑놀기
#부자지간

역시 아들은 격하게 놀아줘야 하는건가...🤤🤤

#생후92일째
#분유2단계로 갈아타기✌
몸무게는 5.5키론데 기저귀는 넉넉히 중형사이즈로ㅋ우리딸 엉덩이는 소중하니까😶

낮잠잔지 2시간 넘어가는중 ..요새 밤에 안깨고 쭉 자줘서 낮잠은 잘 안잘거라고 생각했는데 낮잠도 너무 잘잔다..이때를 즐겨야되는건가 ㅜㅜ너무 잠 많이자도 걱정되는건 모다... #낮잠자는중 #생후92일째

MOST RECENT

김여준여주니~~~~♡
오늘 이웃사는 채으니랑 이모랑 같이 나들이 다녀왔는데
엄청 얌전하게 자주었다 히히
평소랑 다른모습에 당황했찌만ㅋㅋㅋ
오늘만 같았으면 했던 하루😆😗
지금은 지쳤는지 오자마자 씻구 맘마먹구 떡실신 하심😙
오늘도 육아퇴근!!!! 😂
#김여준 #김씨가족 #육아 #아들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백일의기적을보여줘 #씻구나서한컷 #해맑다 #귀여워 #아기 #아기스타그램 #닭띠맘 #도치맘 #생후92일째

.
엄마테 오줌발사하고 웃는아들 .
이불빨래해야하지만
아들아 니가 조으면 엄마도조아 😣
.
#아들맘#닭띠맘#생후92일째#사랑해아들#도치맘
#순간촬영성공#훅훅크는아들#아쉽다
#시간빠르게간다#힘들디만행복해😆😆😆😆

나도 이제 요령이 생겨서
자기전 우유먹는 시간이 안되었어도
분유 한번 더 주고
배불리 먹고잔 울뽀미
저녁 10시에 먹고 아침 8시에 일어난ㅋㅋ
10시간 풀잠 완벽해.칭찬해🙌🙌🙌 #생후92일째 #곧백일 #뒤집을준비 #통잠자는아기 #귀요미딸 #둘째보물 #럽스타그램 #도치맘 #통통이 #닭띠아기 #데일리 #대구맘 #두딸맘

혼자보기 아까워😶
아빠와아들의 사랑행각 ❤
사진하나하나 동영상이고
다남기고싶은 욕심 😝
사랑해 사랑해 우리왕자 조예한 💜
옹알이 지대로다 ! 오 오 오 오
입튀어나오게따 아들 😅
눈에넣어도 안아플것같은 내새끼
건강하게 잘 자라줘서 고마워
엄마아빠한테 와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내활력소 내엔돌핀 ❣

#아줌마#초보맘#일상#소통#기록
#닭띠아들#아빠와아들#옹알이왕
#왕자#내천사#세젤귀#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오동통통#귀요미
#생후92일째#귀요미#아가👶
#각도의중요성😂

사랑하는 둘🙈
둘이 애틋해 애틋해
아무리봐도 너무 애틋해 😂😂
둘이 사랑이 넘쳐나
아빠는 엄마한테 저런미소 보인적없다..😐
아들은 매일 함께있는 엄마보다
아빠한데 더웃어주고 옹알이도 더한다는😏
저 입모양좀 보소 온힘을다해 아빠랑 대화중이신
쳇 ㅋㅋㅋ싸나이끼리 끼리끼리라 이거냐
나 벌써 따당하는건가 후
근데 너무보기좋은 그림이라는 📸
아빠와 아들 너무 보기좋고
보기만해도 행복 뿜뿜👪

#아줌마#초보맘#일상#소통#기록
#아빠와아들#내사랑들#닭띠아들
#우래기#회장님포스#양말내려갔네😂
#아빠광대승천#사랑하는둘#애틋함
#가족#사랑해❤#럽스타그램#아기
#생후92일째#베이비스타그램#오동통통

.
.
.
나의 피로회복제💪🏻
누나 등원하고 나면
엄마랑 침대에 옆으로 누워 딩굴딩굴 하지요
베개 꼭 껴안고 싱글벙글
.
.
.
#생후92일째#지호베베💕

떠우 숨어따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보일라
엄마옆에 낑긴건가 숨은건가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 배는진짜언제드가?
#서우#숨어따#낑긴건가#숨은건가#엄마살에묻힘#크크내살은언제빠지너#생후92일째#우리아기#내새끼#좋아요#육아#소통#일상#선팔#맞팔

#쌍둥이 #딸둥이 #닭띠아가
#생후92일째 #교정일54일째
#동산병원 #소아과청소년과 #검진
첫째아현 1.91kg=5.7kg
둘째다현 1.67kg=5.3kg
우리 공주들 성장발달도 잘되고있고
건강하게 잘크고있대요
고마워 내딸들💕

#생후92일째
울공주 많이컸쪄요〰
오구오구 이뻐랏!! 아직젖병교체시기는 아니지만
맘마먹는양이 늘어서 미리큰걸로 바꿔주기로❗
울아가 태어나서집오자마자 먹은맘마통인데 이제버리려니까 괜히 맘이싱숭생숭..
잘먹어줘서 뿌듯하기도하고 첨엔 양안늘어서 걱정했더니 초보엄마라 몰랐던게지....
잘가〰〰〰〰맘마통아 그동안고마웠어🍼
공주는 얌전히 맘마잘먹고 밥먹을때막 움직이는거아니야😋 •

#국민젖병 #더블하트 #닥터브라운 #그동안고마웠어 #잘가 #🙋 #피같은내돈 #어디선가 #또돈떨어지는소리가들리는순간 #🍼 #💸 #💳

밀린사진투척!!!
우리 지유 일상 사진들이예용~~~~^^
.
#생후90일째
엄마랑 둘이 유모차끌고 동네 산책!!
머리띠 선물해준 @siajin35 연경언니~ 고마워용💕
옷은 오동에 희정언니가 줌!! 고마워용💕
.
#생후91일째
엄마랑 둘이 셀카!!!
요즘은 카메라를 너무 잘본댜~~^^
코찡긋 하면서 웃는게 어찌나 이뻐보이는지~~
진짜 도치맘이 여기있었네!!! ㅋㅋㅋ
.
#생후92일째
엄마 배에 앉아서 노는걸 죠아하는 우리 지유~
부쩍 주먹고기를 넘나 맛있게 촵촵 드시는!!!!
고만 좀 드시라구여~~~~~ ㅋㅋㅋ
.
#생후93일째
아침에 일어나서 기지개펴고 기저귀갈고 쭈쭈먹고
기부니가 죠아진 울 지유!!!!
기분 죠으니까 디데이달력 들어~~ ㅋㅋㅋ
들고오다숫자 잘못된거 모르고 한컷 ㅋㅋㅋ
다시 93일 고쳐서 찰칵!!!!
.
.
요즘 매일매일 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는 우리 지유~
건강하고 이쁘고 바르게 자라야해~ 우리 이쁜이💕
엄마가 많이 사랑해💕
.
.
.
.
.
#김지유사랑해💕
#생후90일아기 #생후91일아기 #생후92일아기 #생후93일아기
#닭띠아기 #닭띠맘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베이비모델 #맘스타그램 #엄마의일상
#아기일상기록 #육아소통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셀스타그램
#babystagram #instababy #babymodel #momstagram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