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생후34개월

351 posts

TOP POSTS

어여쁜 초이누나~
오늘 원이사진만 마니찍어서
속상하구나😅
#생후34개월#딸#첫째#사랑해

-
아이고 무시라.....
#생후34개월

못할뻔 했던 모래놀이 하게돼서 다행🏖
여수 왜이리 차도많고 사람도 많고🤢 집에 가려다가 바다나 보고 가자고 들렀는데 들어간다고 난리ㅋㅋ 모래놀이 안챙겼음 어쩔뻔했어😆
#8월1일 #여수여행 #모사금해수욕장 #생후34개월 #첫째딸

#첫째지우 #생후34개월
분노의 양치질ㅋㅋㅋㅋ
중간에 웃는건 뭐야ㅋㅋㅋㅋ 귀여븐것ㅋㅋ
#애스타그램 #치카 #분노의양치질

자기전 독서 아침7시기상 기상 하자마자 독서
수험생이따로없네
엄마는 밤부터 일어나자마자 입이바짝바짝마른다
#1일1태준 #생후1038 #생후34개월 20161018

착한 내큰놈 깨순이안고있어도한번도내려놔라싫다소리한번안하고참는게짠하다.자다가는내가옆에없으니엄마엄마하고운다..
강해지자우리 세상에서젤사랑한다엄마가♡

#생후34개월#아직도애기#아들둘스타그램#뺀질이#도깨비엄마로변하게하는놈

🍒놀이터에서 놀고싶어요~^^
.
.
어린이집 끝나고 또 놀고 싶은 해민이.
그래 신나게 놀고 놀고 또놀고싶을테지~
엄마랑 기차놀이도 하고..
근데 엄마는 같이 뛰어다니기 힘들다~~ ㅜㅜㅋ
너의 에너지를 따라가기엔 역부족~~~
엄마도 근육을 키워야는데 운동은 1도 관심이 안생기니 ㅜㅜ
가을 햇살아래 밝게 뛰는 우리 해민이 이쁘게 건강하게 자라렴~^^♡
.
.
#강해민#생후34개월#생후1053일 #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맘#딸그램#베이비그램#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
#육아#육아맘일상
#왈가닥딸#명랑아기#사랑해아가
#instababy#baby#흥베이비#장난꾸러기#애교쟁이#애교탑#딸사랑#가을#

쭈니쭈니 민쭈니❤
머리가 엄청빠짓다 이사진은 머리카락실종
그래도 잘생겼구만 #명품코
#생후34개월#많이컷다

MOST RECENT

어여쁜 초이누나~
오늘 원이사진만 마니찍어서
속상하구나😅
#생후34개월#딸#첫째#사랑해

🍒놀이터에서 놀고싶어요~^^
.
.
어린이집 끝나고 또 놀고 싶은 해민이.
그래 신나게 놀고 놀고 또놀고싶을테지~
엄마랑 기차놀이도 하고..
근데 엄마는 같이 뛰어다니기 힘들다~~ ㅜㅜㅋ
너의 에너지를 따라가기엔 역부족~~~
엄마도 근육을 키워야는데 운동은 1도 관심이 안생기니 ㅜㅜ
가을 햇살아래 밝게 뛰는 우리 해민이 이쁘게 건강하게 자라렴~^^♡
.
.
#강해민#생후34개월#생후1053일 #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맘#딸그램#베이비그램#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
#육아#육아맘일상
#왈가닥딸#명랑아기#사랑해아가
#instababy#baby#흥베이비#장난꾸러기#애교쟁이#애교탑#딸사랑#가을#

자꾸 발차기 한다고 #몸개그
초이몸속에 개그가 숨어있어
참 평범하지않아😁
#딸#생후34개월#끼가많아요
#주말#육아#너때매웃는다

🍒상어.공룡.
.
.
상어.공룡.똥.방구라면 일단 웃음터지고 보는 강해민~^^
잘놀고 있어.
엄만 태풍부는 제주에서 살아돌아가마~~~^^
.
.
같이 있음 이쁘고 피곤한데
떨어지면 보고싶고 편한건 어쩔수 없구나~
사랑한다~♡
.
.
#강해민#생후34개월#생후1048#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맘#딸그램#베이비그램#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
#육아#육아맘일상
#왈가닥딸#명랑아기#사랑해아가
#instababy#baby#흥베이비#장난꾸러기#애교쟁이#애교탑#딸사랑#언제나밝은해민이#가을#핑크퐁#상어가족#공룡

🍒앗~~~!!! .
.
🙆엄마 선물상자에요~^^ 큰상자 작은상자~!!
엄마 큰거줄까요?
.
🙆엄마 우리집이에요~^^
네모난 창문이 있구요.
지붕이 뾰족뾰족해요~^^
.
🙆엄마~ 우리 가족 얼굴이에요.
엄마.아빠.할머니 할아버지.삼촌.고모.
숙모.서준이..
아~ 눈.코.입이 없는 사람이 있네요?
그려야 겠어요~~~^^
.
그러고 놀더니 뭔가 조용하더니 이상한 느낌에?
돌아보는 순간~~!!!
후다닥 테이블위의 물티슈를 들고 내려가서 열심히 지우고 있는 해민이!!!!😂😂😂
.
해민아~ 표정이 매우 다급해보여서 엄마가
참았다~~~^^;;♡
.
.
#강해민#생후34개월#생후1048#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맘#딸그램#베이비그램#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
#육아#육아맘일상
#왈가닥딸#명랑아기#사랑해아가
#instababy#baby#흥베이비#장난꾸러기#애교쟁이#애교탑#딸사랑#가을#그림그리기

🍒언덕위의 성 이에요~
.
.
해민이가 만든 언덕위의 성 ㅎㅎ
자다깨서 꼭 미지근한 모닝 밀크를 요구한다.
뜨거워도 차가워도 안돼는 온.도!!!
.
만약 뜨겁거나, 차가우면 다시 제공해드려야합니다~~~ㅜㅜ
까다로운 손님.
.😘😍
.
#강해민#생후34개월#생후1048#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맘#딸그램#베이비그램#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
#육아#육아맘일상
#왈가닥딸#명랑아기#사랑해아가
#instababy#baby#흥베이비#장난꾸러기#애교쟁이#애교탑#딸사랑#가을#은물#언덕위의성#해민이작품
#모닝밀크

🍒내가 요리사~^^
.
.
어린이집에서 요리수업.
엄마들의 재능기부로 매달하는 요리수업.
제법 썰기도 잘하고 잘따라하는데 먹는건
사진찍기 시늉만 한다는~~~ 😝😑😑
.
.
#강해민#생후34개월#생후1048#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맘#딸그램#베이비그램#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
#육아#육아맘일상
#왈가닥딸#명랑아기#사랑해아가
#instababy#baby#흥베이비#장난꾸러기#애교쟁이#애교탑#딸사랑#가을#등원#등원룩
#요리수업#아동요리

어제 어린이집쌤이 보내주신 영상~
초이가 친구들앞에서 노래를 잘하고
쇼맨쉽이 있다며~😁
저노래는 몬가~작사작곡한거같은데...
#싱어송라이터#쇼맨쉽최고
#딸#생후34개월

엄마랑 원이랑 소아과갔다가
토이저러스에서 살짝 놀기😁
초이랑 원이랑 함께면 힘들어도
행복해💗
#남매#육아#생후9개월#생후34개월
#엄마는#체력이좋아야함

#생후13개월 #생후34개월 #딸스타그램 #자매그램
뒤늦은 휴가
집에선 싸우기 바쁘더니
#머리위로하트 #사랑해요 외치며
행복해하는 아이들
자주 나와야겠다는 생각뿐

생각뿐이라 미안해
노력할게

#평창켄싱턴플로라호텔 #글램핑 #동물농장 #수영장 #패키지

🍒The musical festival in galaxy .
.
다소 미세먼지 가득하지만 실컷 자고 먹고싶은 음식 싸와 느지막히 입장해서
그간 보았던 뮤지컬음악들 들으니 기분이가
좋구나~~~!!!^^
.
.
#강해민#생후34개월#생후1043일 #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맘#딸그램#베이비그램#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
#육아#육아맘일상
#왈가닥딸#명랑아기#사랑해아가
#instababy#baby#흥베이비#장난꾸러기#애교쟁이#애교탑#딸사랑#가을#파크콘서트 #난지한강공원#뮤지컬페스티벌#The musicalfestivalin galax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