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생후33일

8670 posts

TOP POSTS

#첫눈이왔어요 :)
꺄르르꺄르르 ㅋㅋㅋㅋ
나가진 못하고 집에서 기분만 내봄☃️
_
_
#평강예슬🎀 #생후33일 #닭띠아기 #딸스타그램

코평수 넓은게 꼭 네 아빠 @butihong 같구나😁
한두시간마다 보채던 애가 어젯밤 왠일로 5시간 가까이 통잠을 자줬다. 혹시 무슨일 있는건 아닌지 열도 재어보고 숨쉬나 확인하고 깨울까말까 고민고민😆 애미가 세시간 이상 못자는건 애기잠이랑 관계없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기절하듯 자고나서 찢어지게 하품하는 장구니 #신생아#생후33일#애스타그램 이불색으로봐선 #딸임

울애기 신생아딱지떼고 b형간염예방주사 맞고 집에와서 엄청 칭얼대다가 잠들엇다. 주사맞는동안 다리 붙잡고 있으라해서 해줄수있는건 누워있는 아가 다리를 꼬옥 잡아줄뿐.. 주사맞고 집에오면 미안하고 대견한맘에 더 많이 안아준다. 2개월 주사 맞으러 오라는데 벌써부터 걱정된다💨 흐규규
#육아 #초보맘 #신생아졸업 #b형간염2차 #도치맘 #닭띠맘 #생후33일 #호준앨범 #인스타베이비

#찬빈
형아들 얼집 가고 좀 잘줄 알았는데
도우미이모님 마지막날인걸 아는지
오전내내 👶애미야 안아라 ☺☺☺☺
제대로 #등센서
이모님이 안아주시고ㅜㅜ
점심 먹느라 바운서에 눕혀 놨더니
쪽쪽이 물다 잠듦
진짜 쪽쪽이 만든사람 👍
.
.
.
.
#셋째#생후33일#1개월아기#세젤귀#육아#일상#데일리#베이비그램#인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아들스타그램#닭띠맘#육아맘#다둥이맘#아들셋맘#육아소통#소통#좋아요

Someone was in a good mood this morning!
오늘 아침 기분이가 좋은 준이🙌
근데 아가...제발 누워서 자줄래? 엄마빠 배 위 아니면 도통 잠을 안자는 요즘😭
#아이고허리야 #준오스터 #육아그램 #생후33일

#20171118 #아빠와딸 접종하러 간만의 외출 .
.
#생후33일 벌써 #신생아졸업 이라니 .. 👶🏻
남편의 자연스런 목주름.. 어쨌든 미안 ㅋㅋ

배도 안고프고 귀저기도 갈았고 배앓이도 아닌데 이틀동안 잠을 잘 안자길래 걱정되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원더윅스라니.. 아들이 크려고 아픈가보다😢
#생후33일 #어려운육아 #원더윅스 #잠투정 #칭얼칭얼
#이유없는울음 #잘이겨내자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요즘 움직이면서 맘마먹어서
먹다 체하고 짜증내고 무한반복😫
.
새벽에 오빠랑 나랑 번갈아가면서 우유먹였는데
둘다 다크서클이 무릎까지옴😂
작전을 바꿔야겠다!
그래도 우리 온율이 미소한방이면 엄마아빠는 파워업🔥
.
#육아 #아들맘 #닭띠맘 #생후33일 #공동육아

👶🎉D+33
규민이 예방접종날💉🤣
꼬까옷입구 (@_h_new) 외할미랑 같이 B형간염 2차 접종하고왔어요
자다가 날벼락맞은 울아들 많이 아팟쩡?ㅠㅠ

이제 접종의시작인가..이건아무것도 아니래 규민아 ㅠ.ㅠ 앞으로 험난한 접종의 길이 니앞에 펼쳐져있단다 고생해 아들아 😣😣😣 #생후33일#신생아접종#자다날벼락#아들아힘내

MOST RECENT

_
이모덕분에 오늘 촬영 수월하게 넘겼다
계속 이모쉬는날 함께 찍자 유주야ㅋㅋㅋ
.
썩소지어줬다가, 뚱했다가, 세상 우울했다가, 결국 온몸으로 짜증폭발
#날빨리안으라고 #비컷 #b컷 #생후한달 #생후1개월 #생후33일 #셀프성장앨범

_
3일늦게 찍어준 한달기념사진✨
배부르게한다음 어르고달래서 촬영성공✌️
귀찮아서 미루고미루다 그냥 찍지말까 했는데,
한번 시작했으니 앞으로 열한번 잘찍어보자😅
.
.
#생후한달 #생후1개월 #1month #생후33일 #셀프성장앨범 #아기스타그램 #삐엔유주 #삐엔유주_성장사진

-
D+33
예~베이비~
댄스타임🕺

#생후33일#신생아졸업
#크느라고생했어👏

#첫눈이왔어요 :)
꺄르르꺄르르 ㅋㅋㅋㅋ
나가진 못하고 집에서 기분만 내봄☃️
_
_
#평강예슬🎀 #생후33일 #닭띠아기 #딸스타그램

#내사랑 #포항통통이 #신욱이 나래이모가 써준 #캘리그라피 #이모사랑 #조카사랑 #생후33일 #33 #밤부 #신생아졸업 #완모중 살이 통통 벌써 100일된 애기 같은 신욱이어린이..오늘은 주사꽁 맞는 날~💉

애미야기저귀갈아라 찡찡💦
기저귀 두번은 안쓰는애👶 1쉬1기저귀 깔끔쟁이야
하루에 기저귀 4~5일이면 64매 기저귀 한통 클리어
남편 도윤이안고 축구보면서 하는말
조기교육이 중요해 같이보는거야
+토토했는지 이겨야 기저귀값 나온다며 😓
-
-
-
#예민보스
#내꼬튜는소중하니까 🌶
.
.
.
#생후33일 #럽스타그램 #육아그램
#신생아 #신생아그램 #닭띠아기 #베이비모델
#초보맘 #도치맘 #육아맘 #아들스타그램
#일상 #소통 #daily #아들맘 #selfie
#selca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베이비그램 #baby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f4f #l4l #맞팔 #육아 #육아소통

울애기 신생아딱지떼고 b형간염예방주사 맞고 집에와서 엄청 칭얼대다가 잠들엇다. 주사맞는동안 다리 붙잡고 있으라해서 해줄수있는건 누워있는 아가 다리를 꼬옥 잡아줄뿐.. 주사맞고 집에오면 미안하고 대견한맘에 더 많이 안아준다. 2개월 주사 맞으러 오라는데 벌써부터 걱정된다💨 흐규규
#육아 #초보맘 #신생아졸업 #b형간염2차 #도치맘 #닭띠맘 #생후33일 #호준앨범 #인스타베이비

(D+33) 2017.11.22
어제는 새벽 내내 안자고 칭얼대다가 4시 넘어 잠들어 아침 11시까지 잤당ㅎ
잘자고있나 봤더니 저러고 자고있는 우래기
성장통인지 구운오징어마냥 몸을 엄청 비틀어댄당~
엄마가 잘 키워주지도 못하는거 같은데 잘자라주고 있는 서우야 고마워♡
.
.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신생아 #신생아맘 #청라 #출산 #인스타베이비 #육아일기 #생후33일 #독박육아 #닭띠맘 #성장일기 #신생아그램 #청라맘 #신생아동영상 #닭띠아들 #성장통 #잠버릇 #속싸개는답답해

Someone was in a good mood this morning!
오늘 아침 기분이가 좋은 준이🙌
근데 아가...제발 누워서 자줄래? 엄마빠 배 위 아니면 도통 잠을 안자는 요즘😭
#아이고허리야 #준오스터 #육아그램 #생후33일

울아가 밥먹을시간인데 밥안주고 ㅎㅎ
엄마가 너옷입히는데 정신팔렸다
너무이뻐❣️이쁜옷많이입쟈
#예진이#딸#닭띠아가#인스타베이비#육아스타그램#생후33일

쮸쮸 먹고 기분 좋은 #예으닝😙
하루하루 볼살 늘어가는 중💕💕💕 #모유수유 #육아스타그램 #생후33일 #닭띠아가 #예은성장일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